
올해로 15회를 맞은 이 시상식은 브랜드 전략, 고객 만족도, 브랜드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소비자들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를 선정한다. TS샴푸는 10년 연속 수상하며 탈모샴푸 업계 선두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TS트릴리온은 지난해 8월 ‘X-비오틴 트리플 솔루션 샴푸’를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세계 최초로 개발한 독점 성분 ‘X·BIOTIN™’을 함유해 탈모 완화뿐만 아니라 두피와 모발 건강까지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청소년 전용 ‘GD샴푸’ 역시 좋은 반응을 얻으며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탈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TS샴푸는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백화점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판매 중이며, 일본, 동남아시아,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꾸준한 성과를 내고 있다. 특히 지난해 하반기에는 프리미엄 염색약 ‘TS 더착한염색’으로 20억 원 규모의 중국 수출 계약을 체결하며 해외 시장에서도 입지를 다지고 있다.
TS트릴리온은 앞으로도 ‘YOUNG TS’ 브랜드 슬로건 아래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한 제품을 출시하고, 글로벌 유통 확대를 위한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