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데 맛있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앞세운 이 제품은 속 쓰림 없이 매운맛을 즐길 수 있는 고급 카레로, 출시 전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THE 매운 맵살롱카레를 개발한 ㈜더 엘엔케이의 최수화 대표는 스코빌지수 220만 이상을 자랑하는 캐롤라이나 리퍼와 20가지 이상의 천연 향신료를 블렌딩하여,
매운맛을 좋아하지만 속 쓰림 때문에 먹지 못했던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우아하고 세련된 매운맛을 구현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감자, 양파, 양송이, 사과, 소고기, 마늘, 벌꿀, 생강 등 건강에 좋은 과일과 채소를 활용해 카레 본연의 깊은 풍미를 살렸다.
시제품 평가에서는 “독특한 매운맛 덕분에 일반 카레에서 느낄 수 있는 질림이나 느끼함이 전혀 없다”는 호평을 받았다.
특히, THE 매운 맵살롱카레는 밥이나 면사리에 비비거나 부어 먹는 전통적인 방식 외에도 난, 바게트, 튀김류에 찍어 먹는 소스로도 활용 가능하다. 돈까스 소스로도
적합하며, 마지막 한 조각까지 느끼함 없이 매운맛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THE 매운 맵살롱카레는 출시와 동시에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또한, 매운맛을 사랑하는 해외 소비자들을 겨냥해 글로벌 시장에서도 적극적으로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네이버 검색창에 ‘맵살롱카레’를 검색하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증권팀 박진현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