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Investment

바이오라이프솔루션즈(BLFS), 토니 J. 헌트를 이사회에 임명하다

2024-12-21 15:33:41

바이오라이프솔루션즈(BLFS, BIOLIFE SOLUTIONS INC )는 토니 J. 헌트를 이사회에 임명했다.

2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워싱턴주 보텔(Bothell)에서 2024년 12월 16일 – 바이오라이프솔루션즈(나스닥: BLFS)는 세포 및 유전자 치료(CGT) 시장을 위한 생물 생산 도구 및 서비스의 선도적인 개발자이자 공급업체로서, 토니 J. 헌트를 이사회에 임명했다.

헌트는 리플리겐(Repligen Corporation, 나스닥: RGEN)의 집행 의장으로, 생물 처리 혁신의 저명한 리더로 알려져 있다. 그의 임명은 2025년 1월 2일부터 효력을 발휘하며, 이사회 구성원 수를 여섯 명으로 늘린다.

바이오라이프의 회장 겸 CEO인 로더릭 드 그리프는 "토니는 생명 과학 산업에서 수십 년의 성과로 높은 존경을 받고 있으며, 그가 우리 이사회에서 봉사하기로 동의한 것은 큰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생물 처리 분야에서 리플리겐을 기술 리더로 자리매김하는 데 기여한 인상적인 성공 기록을 바이오라이프에 가져온다. 리플리겐에서 그는 회사가 산업 수익 성장률을 지속적으로 초과 달성하도록 이끌었으며, 이는 규율 있는 인수, 내부 제품 개발 및 상업적 실행 전략을 통해 이루어졌다.

헌트는 "바이오라이프의 진화에 중요한 시점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로드와 그의 팀은 지난 1년 동안 CGT의 세포 처리 솔루션에 집중하여 포트폴리오를 합리화하고 재우선순위를 정하는 데 큰 진전을 이루었다. 바이오라이프 팀과 함께 CGT 생물 처리 시장에서 성장을 촉진하고 혁신을 이끌어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헌트는 2024년 9월 리플리겐의 집행 의장으로 임명되기 전, CEO 및 이사로 9년간 재직했으며, 2014년 COO로 합류했다. 그는 이전에 생명 과학 글로벌 기업인 라이프 테크놀로지스(Life Technologies)의 생물 생산 부문 사장이었으며, 이 회사는 2014년 테르모 피셔 사이언티픽에 인수되었다. 헌트는 2008년 라이프 테크놀로지스에 생물 생산 크로마토그래피 및 제약 분석의 총괄 관리자 역할로 합류했다.

2000년부터 2008년까지 그는 어플라이드 바이오시스템즈(Applied Biosystems)에서 제약 프로그램의 수석 이사로 재직하며, 제약 분석 비즈니스를 시작하여 라이프 테크놀로지스의 생물 생산 플랫폼의 일부가 되었다. 그는 아일랜드 갈웨이 대학교에서 미생물학으로 우등 학사 학위를, 생명공학으로 석사 학위를, 보스턴 대학교의 퀘스트롬 경영대학원에서 MBA를 취득했다.

헌트는 화학 분석을 위한 핸드헬드 및 데스크탑 장치의 혁신 기업인 908 Devices Inc.의 이사회에서도 활동하고 있다. 바이오라이프솔루션즈는 CGT 시장을 위한 세포 처리 도구 및 서비스의 선도적인 공급업체로, 새로운 치료법의 상용화를 촉진하기 위해 생물학적 물질의 수집, 개발, 저장 및 유통 과정에서 건강과 기능을 유지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biolifesolutions.com을 방문하거나 바이오라이프를 링크드인 및 X에서 팔로우하면 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공시 원문URL :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834365/000162828024052235/0001628280-24-052235-index.ht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