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11일, 윌리스리스파이낸셜의 이사회는 스티븐 존스를 2025년 1월 1일자로 이사로 선임했다.이는 아래에 설명된 레이 앤 맥키팅의 사임으로 인한 공석을 채우기 위한 조치다.존스는 클래스 I 이사로서 2026년 주주총회까지 임기를 수행하게 된다.이사회에 합류하는 동시에 존스는 감사위원회에서 활동하며 보상위원회의 의장직도 맡게 된다.
2024년 12월 11일, 맥키팅은 2024년 12월 31일자로 이사회에서 사임하겠다고 밝혔다.그녀의 사임 결정은 회사의 운영, 정책 또는 관행과 관련된 어떤 이견의 결과가 아니었다.
존스의 이사회 선임과 맥키팅의 사임을 알리는 보도자료의 전문은 현재 보고서의 부록 99.1에 첨부되어 있다.
이사회는 존스에게 2025년 1월 1일 이사회에 합류할 때 발행될 제한주식 보상을 부여했으며, 이는 회사의 주가를 기준으로 총 고정 가치가 25만 달러에 해당한다.
제한주식 보상은 2년에 걸쳐 분할 지급되며, 2025년 1월 1일의 매년 기념일마다 총 보상의 절반이 지급된다.
존스는 연간 9만 5천 달러의 수수료를 분기별로 지급받으며, 보상위원회의 의장으로서 추가로 1만 7천 5백 달러의 연간 수수료를 받게 된다.
또한, 그는 2025년부터 시작되는 각 연례 주주총회 종료 후에 회사의 주가를 기준으로 총 고정 부여 가치가 12만 5천 달러에 해당하는 제한주식 보상을 받을 자격이 있다.이러한 연간 제한주식 보상은 부여일로부터 1년 후에 지급된다.존스에 대한 보상은 회사의 최근 업데이트된 독립 이사 보상 정책과 일치한다.
2025년 1월 1일, 존스와 회사는 델라웨어 법률에 따라 이사로서의 서비스에 대해 최대한의 면책을 요구하는 면책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면책 계약은 회사의 이사 및 임원과 체결된 형태로 이루어질 것이다.이 형태는 2023 회계연도에 대한 회사의 연례 보고서의 부록 10.1로 제출되었다.
지난 회계연도 시작 이후, 회사와 존스 간의 관련 당사자 거래는 없었으며, 존스가 이사로 선임된 것과 관련하여 사람과의 어떤 합의나 이해관계도 없다.
2024년 12월 17일, 윌리스리스파이낸셜은 스티븐 존스의 이사회 선임을 환영하며, 그는 항공사 및 에너지 산업에서 40년의 경력을 가지고 있다.존스는 뉴질랜드 오클랜드 대학교에서 기계공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윌리스리스파이낸셜은 대형 및 지역 상업 항공기 엔진, 보조 전원 장치 및 항공기를 항공사, 항공기 엔진 제조업체 및 유지보수 제공업체에 임대하는 회사이다.
이 보도자료에서 논의된 사항은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는 위험과 불확실성을 동반한다.
따라서 미래 예측 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하지 말아야 하며, 이는 단지 미래에 대한 기대를 나타내는 것이지 보장을 의미하지 않는다.실제 결과는 미래 예측 진술에서 논의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이러한 차이를 초래할 수 있는 요인으로는 항공 산업 및 세계 경제에 대한 전쟁, 테러 활동 및 COVID-19 팬데믹과 같은 사건의 영향, 유가 변동, 인플레이션 상승 및 세계 시장의 혼란 등이 있다.
또한, 항공기 운영, 항공기 유지보수, 회계 기준 및 세금에 영향을 미치는 규제 변화, 자산의 시장 가치 및 기타 요인도 포함된다.이러한 사항에 대한 추가적인 공시는 회사가 제출하는 관련 서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공시 원문URL :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1018164/000101816424000104/0001018164-24-000104-index.ht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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