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16일, 브로드리지파이낸셜솔루션즈(증권코드: BR)는 브로드리지 이사회가 아시마 게이를 회사의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게이는 2024년 7월 1일부터 브로드리지의 글로벌 재무팀을 임시 CFO로 이끌어 왔으며, 2025 회계연도 상반기 동안 회사의 재무 전략과 실행을 추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브로드리지의 CEO인 팀 고키는 "지난 2년 동안 아시마와 함께 일할 수 있었고, 특히 지난 6개월 동안 더욱 긴밀하게 협력해 왔다. 그녀는 장기 성장 계획을 실행하는 데 있어 나와 나머지 리더십 팀의 중요한 파트너였다"고 말했다.
게이는 2022년 1월 브로드리지의 투자 커뮤니케이션 사업부(CS)의 CFO로 합류했으며, 이곳에서 리더십 팀의 중요한 파트너로서 투자 최적화, 제품 수익성 이니셔티브, 가격 책정, 계약 협상, 계획 및 분석을 주도했다. 그녀는 또한 브로드리지의 거버넌스 사업의 미래를 형성하는 데 중요한 리더십 역할을 했으며, 이는 유기적 이니셔티브와 인수합병을 통해 수익성 있는 성장을 이끌어냈다.
브로드리지에 합류하기 전, 게이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에서 18년간 경력을 쌓았으며, 최근에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의 아메리카 지역 상인 가격 책정 책임자로 재직했다. 아시마 게이는 "브로드리지의 성장 단계에서 이끌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우리는 전략적 및 재무 목표를 달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브로드리지는 고객이 혁신을 추진하고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수익 및 수익 성장, 규율 있는 투자, 강력한 재무 관리를 통해 주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잘 위치해 있다"고 강조했다.게이는 델리 대학교에서 경제학 학사 학위를, 인도 경영대학원에서 MBA를 취득했다.
브로드리지파이낸셜솔루션즈는 금융 서비스 산업이 운영, 혁신 및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글로벌 기술 리더로, 신뢰할 수 있는 전문성과 혁신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우리는 고객을 위해 투자, 거버넌스 및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며, 운영 회복력, 비즈니스 성과 향상 및 투자자 경험 혁신을 추진한다. 우리의 기술 및 운영 플랫폼은 매년 70억 건 이상의 커뮤니케이션을 처리하고 생성하며, 전 세계적으로 10조 달러 이상의 증권 거래를 지원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공시 원문URL :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1383312/000138331224000065/0001383312-24-000065-index.ht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