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Investment

애빙어(AVGR), 임원 면책 조치 발표

2024-12-14 06:51:31

애빙어(AVGR, Avinger Inc )는 임원 면책 조치를 발표했다.

1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11일, 애빙어는 채권자 이익을 위한 잠재적 양도와 자발적 청산 및 액화(이하 "양도 및 청산")와 관련하여, 회사의 주요 임원인 제프리 M. 소인스키, 히만슈 파텔, 나빌 수바이나티가 면책 조치를 실행했다.

이 면책 조치는 양도 및 청산 또는 관련 거래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특정 권리 및 혜택에 대한 것으로, 변경 통제 및 퇴직 계약, 유지 보너스 계약 및/또는 제안서 계약에 명시된 내용과 관련이 있다.

면책 조치에 따르면, 임원들은 회사 자산의 액화 신탁 또는 양수인(이하 "양도")으로의 이전이 해당 계약에서 정의된 변경 통제로 간주되지 않음을 동의했다.
또한, 임원들은 양도와 관련하여 퇴직금 지급, COBRA 환급, 미지급 주식 옵션 및 제한 주식의 가속화된 권리 행사, 그리고 옵션의 종료 후 행사 기간 연장에 대한 계약 조항의 적용을 명시적으로 포기했다.임원들은 해당 유지 보너스 계약에 따른 유지 보너스 지급에 대한 권리도 포기했다.

이러한 면책 조치의 전체 내용은 현재 보고서의 부록 10.1, 10.2 및 10.3에 첨부되어 있으며, 본 문서에 통합되어 있다.

애빙어는 2024년 12월 11일에 제정된 면책 조치에 따라, 제프리 M. 소인스키와의 변경 통제 및 퇴직 계약, 히만슈 파텔과의 유지 보너스 계약, 나빌 수바이나티와의 변경 통제 및 퇴직 계약을 포함한 여러 계약을 언급했다.

이들 계약에 따르면, 애빙어는 임원에게 특정 퇴직금 지급, COBRA 보험료 환급, 미지급 주식 옵션 및 제한 주식의 가속화된 권리 행사, 그리고 변경 통제 발생 시 미지급 유지 보너스 지급을 약속했다.

애빙어는 잠재적 액화 및 분배와 관련하여, 자산을 액화 신탁 또는 양수인에게 이전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해당 이전이 변경 통제로 간주될 수 있음을 명시했다.임원들은 2024년 유지 보너스 지급에 대한 권리를 포기하기로 결정했다.이로 인해 임원은 유지 보너스 계약에 따른 추가 권리가 없음을 인정했다.
애빙어는 현재 재무 상태에 대해, 임원들이 면책 조치를 통해 특정 권리를 포기함으로써 회사의 재무적 의무를 경감하고, 향후 액화 및 분배 과정에서의 법적 리스크를 줄이려는 노력을 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공시 원문URL :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1506928/000143774924037484/0001437749-24-037484-index.ht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