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12일, 메트라이프는 뉴욕에서 개최된 투자자 데이에서 새로운 성장 전략인 '뉴 프론티어'를 발표하고 장기 재무 약속을 공개했다.
메트라이프의 최고 경영자 미셸 칼라프는 "2019년에 도입한 넥스트 호라이즌 전략을 통해 회사의 초점을 맞추고 단순화하며 차별화하는 목표를 달성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러한 강력한 진전을 바탕으로 오늘 우리는 메트라이프의 우수한 가치 제안을 정량화하는 약속을 담은 뉴 프론티어 전략을 소개한다"고 덧붙였다.
메트라이프는 이번 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목표를 설정했다. 조정된 주당 순이익 성장률 두 자릿수 달성, 조정된 자기자본이익률 15-17% 달성, 직접 비용 비율 목표 100bp 감소, 250억 달러 이상의 자유 현금 흐름 창출. 메트라이프는 그룹 보험 부문에서의 리더십을 확장하고, 미국과 일본에서의 독특한 퇴직 플랫폼을 활용하며, 자산 관리 부문에서의 성장을 가속화하고, 고성장 국제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대할 계획이다.
메트라이프는 2024년부터 2029년까지의 뉴 프론티어 전략을 통해 15-17%의 조정된 자기자본이익률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250억 달러 이상의 자유 현금 흐름을 창출할 계획이다.
또한, 조정된 주당 순이익 성장률을 두 자릿수로 설정하고, 직접 비용 비율을 12.3%에서 100bp 감소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메트라이프는 2023년 조정된 수익이 65억 달러에 달하며, 이는 경제 주기와 관계없이 지속적으로 신뢰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메트라이프는 40개 이상의 시장에서 약 1억 2천만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포춘 100대 기업 중 90개 이상과 협력하고 있다.
메트라이프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조정된 자기자본이익률은 15.1%로 나타났다. 이러한 성과는 메트라이프가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어갈 수 있는 기반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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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시 원문URL :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1099219/000109921924000264/0001099219-24-000264-index.ht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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