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11일, 나노비브로닉스는 Ultra Pain Products, Inc.와의 독점 유통 계약을 갱신하며 PainShield의 최소 구매 약정 1,200만 달러를 확보했다. 이 계약은 향후 5년 동안 유효하다.
나노비브로닉스의 CEO인 브라이언 머피는 "Ultra Pain Products와의 파트너십을 5년 더 연장하게 되어 기쁘며, 1,200만 달러의 최소 구매 약정을 확보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UPPI의 인상적인 성장과 제조로의 전환, 혁신에 대한 헌신이 회사의 가치와 목표에 완벽하게 부합한다고 강조했다.
나노비브로닉스는 UPPI의 지난 4년간의 놀라운 성장과 비마약성 통증 관리 및 부상 회복 산업에서의 선도적인 역할을 인정하여 유통 계약을 갱신하기로 결정했다. 이 계약은 두 회사 간의 지속적인 협력을 강조하며, 나노비브로닉스의 독점 제품인 PainShield가 Ultra Pain Products의 확장되는 포트폴리오의 일환으로 포함될 것임을 보장한다.
UPPI의 아리 알라예프 사장은 "나노비브로닉스와의 독점 유통 계약을 계속하게 되어 영광이다. 우리는 이 파트너십을 시장에서 각 조직의 영향을 강화하는 협력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이 계약은 부상 회복을 지원하고 환자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접근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려는 두 회사의 상호 헌신을 반영한다.
나노비브로닉스는 텍사스주 타일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이스라엘 네셰르에서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이 회사는 특허받은 저강도 표면 음파(SAW) 기술을 활용하여 다양한 의료 응용 분야에 사용할 수 있는 저주파 초음파 파동을 생성하는 의료 기기를 개발하고 있다. 나노비브로닉스의 주요 제품에는 PainShield와 UroShield가 포함되며, 이들은 가정에서 또는 어떤 치료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장치이다.
또한, 이 보도자료에는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러한 진술은 특정 가정에 기반하고 있으며 다양한 알려진 및 알려지지 않은 위험과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을 수 있다. 투자자들은 SEC 웹사이트에서 나노비브로닉스의 연례 보고서 및 분기 보고서를 무료로 읽을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공시 원문URL :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1326706/000149315224049645/0001493152-24-049645-index.ht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