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11일, 에프엠씨의 이사회 보상위원회는 특정 임원들을 위한 퇴직금 계획을 채택했다.
이 계획은 피에르 R. 브론도, 회장 겸 CEO, 앤드류 D. 샌디퍼, 부사장 겸 CFO, 호날도 페레이라, 사장, 마이클 F. 레일리, 부사장 겸 법률 고문, 자클린 스캔란, 부사장 겸 인사 담당, 타이사 휴겐니어, 부사장 겸 통합 공급망, 브라이언 P. 안젤리, 부사장 겸 마케팅 담당, 그리고 세바 로스토프체프, 부사장 겸 기술 담당 등 특정 임원들이 참여하도록 선정됐다.이 계획에 참여하기 위한 조건으로, 각 임원은 기존의 퇴직금 계약을 종료하기로 합의했다.
계획의 조건에 따르면, 정당한 사유 없이 또는 정당한 사유로 고용이 종료될 경우, 참가자는 (a) 해당 참가자의 기본 급여와 목표 연간 보너스의 합에 적용 가능한 비CIC 배수를 곱한 현금 퇴직금, (b) 종료가 발생한 연도의 비례 보너스, (c) 경력 전환 또는 기타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2만 달러의 현금 일시불 지급, (d) 12개월 동안의 월별 건강 보험료의 고용주 기여 부분에 해당하는 현금 일시불 지급을 받게 된다.보상위원회는 브론도에게는 비CIC 배수를 2로, 나머지 임원들에게는 1로 승인했다.
또한, 회사의 통제 변경 후 2년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또는 정당한 사유로 고용이 종료될 경우, 참가자는 동일한 퇴직금 혜택을 받게 되지만, 현금 퇴직금은 CIC 배수를 사용하여 계산된다.샌디퍼의 기존 퇴직금 계약은 회사와의 계약 조건에 따라 여전히 유효하다.
따라서 샌디퍼는 퇴직금 계약에 따라 퇴직금 혜택을 받을 수 없는 경우에만 계획에 따른 퇴직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계획에 따른 퇴직금 혜택은 참가자가 회사에 대한 청구를 포기하고 특정 제한 조항을 포함한 분리 및 면책 계약을 체결해야 한다.이 계획의 전체 내용은 첨부된 문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공시 원문URL :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37785/000003778524000125/0000037785-24-000125-index.ht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