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9일, 시카고 - 마이아바이오테크놀로지(증권 코드: MAIA)는 오늘 507,364주를 주당 1.872달러에 발행 및 판매하는 사모펀드 계약을 체결했다.
각 보통주는 주당 2.08달러의 행사 가격으로 보통주 1주를 구매할 수 있는 워런트와 함께 제공된다.
이 가격은 계약 체결일 기준으로 주식의 장부가 또는 시장 가치 중 더 높은 가격을 나타내며, 워런트는 발행 후 6개월부터 행사 가능하며 최초 행사일로부터 5년의 유효기간을 가진다.
이 거래에 참여하는 이사들에게 발행되는 증권은 회사의 2021년 주식 인센티브 계획에 따라 발행된다.사모펀드는 2024년 12월 11일경에 마감될 예정이다.
이번 공모에서 발생하는 총 수익은 약 950,000달러로 예상되며, 회사가 부담해야 할 공모 비용을 제외한 금액이다.
회사는 이번 증권 판매로 얻은 순수익을 THIO의 제조 및 2상 임상 시험 자금과 운영 자본에 사용할 계획이다.
위에서 설명한 증권은 1933년 증권법 제4(a)(2)조 및/또는 그에 따라 제정된 규정 D에 따라 사모펀드로 제공되며, 워런트와 관련된 보통주도 포함되어 있다.
따라서 이 증권은 등록되지 않았으며, 유효한 등록 statement 또는 해당 주 및 연방법의 등록 요건에 대한 면제 없이 미국에서 제공되거나 판매될 수 없다.이 보도자료는 이러한 증권을 판매하겠다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제안이나 구매 제안의 요청을 구성하지 않으며, 등록 또는 자격 요건을 충족하기 전에는 이러한 증권의 판매가 불법인 주 또는 기타 관할권에서 판매되지 않는다.
마이아바이오테크놀로지에 대하여 마이아바이오테크놀로지는 암을 위한 표적 면역 요법 개발 및 상용화에 집중하는 회사이다.
우리의 주요 프로그램은 NSCLC 환자를 위한 잠재적 최초의 암 텔로미어 표적 치료제인 THIO이다.
미래 예측 진술은 알려진 및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에 따라 실제 결과가 예상과 크게 다를 수 있음을 나타낸다.
"할 수 있다", "할 것이다", "예상하다", "계획하다", "믿다", "추정하다", "프로젝트하다" 등의 단어는 미래 예측 진술을 식별하기 위한 것이다.그러나 이러한 단어가 없다고 해서 진술이 미래 예측 진술이 아닌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i) 임상 연구 및 연구 개발 프로그램의 시작, 시기, 비용, 진행 및 결과에 대한 모든 진술, (ii) 제품 후보를 임상 연구로 진입시키고 성공적으로 완료할 수 있는 능력, (iii) 규제 제출 및 승인 시기 또는 가능성, (iv) 제품 후보를 개발, 제조 및 상용화할 수 있는 능력, (v) 제품 후보의 시장 수용률, (vi) 제품 후보의 시장 규모 및 성장 가능성, (vii) 지적 재산 보호를 확보하고 유지할 수 있는 능력, (viii) 공모 완료 및 (ix) 공모와 관련된 관습적인 마감 조건의 충족에 대한 모든 진술은 미래 예측 진술이다.
모든 미래 예측 진술은 현재의 추정, 가정 및 기대에 기반하며, 이러한 추정이 합리적이라고 믿지만 본질적으로 불확실하다.
모든 미래 예측 진술은 해당 진술이 이루어진 날짜에만 유효하며, 마이아는 법률에 따라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러한 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다.
이 보도자료에서 "마이아", "회사", "우리", "우리의" 및 "우리는"은 마이아바이오테크놀로지 및 그 자회사를 의미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공시 원문URL :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1878313/000119312524273921/0001193125-24-273921-index.ht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