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T2바이오시스템즈가 2024년 12월 9일 보도자료를 통해 패혈증 유발 병원체의 직접적인 전체 혈액 검출에서의 리더십을 확장하기 위해 독자 기술을 라이센스할 계획을 발표했다.
T2바이오시스템즈의 독자 기술은 FDA 승인을 받은 제품의 핵심 요소로, 전체 혈액에서 직접적으로 패혈증 유발 병원체를 검출할 수 있는 최초이자 유일한 제품을 포함한다.
회사는 라이센스 계약을 통해 비희석 자본을 생성하고 새로운 로열티 수익원을 창출하며, 패혈증 유발 병원체와 항생제 내성을 검출하기 위한 전체 혈액 진단의 광범위한 채택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T2바이오시스템즈의 FDA 승인 제품은 독자적인 샘플 처리 및 자기 공명(T2MR®) 검출 기술에 의해 구동된다.
연구 개발을 통해 T2바이오시스템즈는 자사의 특허 샘플 처리가 형광을 포함한 검출 방법에 적응될 수 있음을 확인했으며, 이는 진단 플랫폼이 전체 혈액에서 직접적으로 패혈증 유발 병원체와 항생제 내성을 검출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T2바이오시스템즈의 존 스퍼젤 회장 겸 CEO는 "우리의 독자 기술은 귀중한 자산이며, 진단 회사들이 상용화된 기기에 우리의 전체 혈액 검출 능력을 통합할 수 있도록 지적 재산을 라이센스함으로써 비희석 자본을 생성하고 로열티 수익원을 창출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2024년 9월 T2바이오시스템즈는 회사의 독자적인 전체 혈액 병원체 검출 방법의 핵심인 샘플 준비 방법에 대한 주요 특허의 이의를 방어하는 데 성공했다.
T2바이오시스템즈의 지적 재산은 T2Dx® 기기, T2Bacteria® 패널, T2Candida® 패널 개발에 사용되었으며, 이들은 패혈증 유발 세균 및 곰팡이 병원체를 전체 혈액에서 직접적으로 검출할 수 있는 최초이자 유일한 FDA 승인 진단 제품이다.
회사는 2024년 패혈증 검사 성장에서 기록적인 성과를 달성했으며, 추가 수익원은 T2Dx 기기에서 패혈증 검사 판매를 가속화하고 운영 비용을 줄이는 데 지속적인 집중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현재는 패혈증 유발 병원체와 항생제 내성을 직접적으로 검출하기 위해 독자 기술을 라이센스할 최적의 시점이라고 회사는 믿고 있다.
T2바이오시스템즈의 경쟁사들은 현재 패혈증 유발 병원체와 항생제 내성을 검출하기 위해 FDA 승인을 받은 제품을 마케팅하고 있으며, 이들은 긍정적인 혈액 배양 결과에 의존하고 있다.
T2바이오시스템즈는 환자 치료를 개선하고 치료 비용을 줄이는 데 전념하고 있으며, T2MR® 기술을 통해 패혈증 유발 병원체와 항생제 내성을 신속하게 검출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는 향후 제품 파이프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T2Resistance 패널, T2Lyme 패널, Candida auris 검출을 추가한 T2Candida 패널을 포함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공시 원문URL :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1492674/000119312524272954/0001193125-24-272954-index.ht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