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9일, 워크스포트(나스닥: WKSP)는 "워크스포트(WKSP), FOX & Friends에서 혁신 제품 공개: 브랜드 존재감 확대를 위한 미디어 전략 개요"라는 보도자료를 발표했다.이 보도자료는 본 문서의 부록 99.1에 첨부되어 있다.
워크스포트의 CEO 스티븐 로시는 FOX & Friends Weekend에 출연하여 회사의 모바일 전력 생성 시스템과 미국산 토노 커버를 소개하며 혁신, 국내 제조 및 지속 가능한 솔루션에 대한 의지를 강조했다.
스티븐 로시는 "FOX & Friends Weekend에서의 최근 출연은 우리 제품을 전국 청중에게 선보일 수 있는 놀라운 발판이 됐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제작진으로부터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으며, 브랜드 신뢰성을 구축하고 시장 범위를 확장하기 위해 추가적인 국가 미디어 기회를 확보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워크스포트의 향후 출시 예정인 SOLIS 태양광 토노 커버와 COR 휴대용 에너지 시스템은 미래 성장의 중요한 동력으로 강조됐다.
이러한 청정 에너지 혁신은 지속 가능한 이동성과 오프 그리드 편의성으로의 글로벌 전환과 완벽하게 일치하며, 새로운 수익원을 열고 EV 및 아웃도어 모험 생태계 내에서 브랜드 가시성을 높일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로시는 "우리는 유명한 호스트 찰리 허트의 지원을 받아 채널의 '미국산' 세그먼트에서 우리 브랜드의 독특한 혁신을 선보였다"고 덧붙였다.
그는 2025년을 향해 나아가면서 미국 생산 증가, 최첨단 태양광 및 휴대용 전력 기술을 포함한 전략이 상당한 수익 성장, 마진 개선 및 주주 가치를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FOX & Friends는 2024년 3분기 동안 케이블 뉴스에서 가장 많이 시청된 아침 프로그램으로, 평균 120만 명의 시청자를 기록하고 있다.
워크스포트의 출연은 혁신적인 제품을 수백만 명의 잠재 고객에게 선보이며 브랜드 존재감과 신뢰성을 더욱 높이고 있다.
워크스포트는 앞으로도 브랜드 존재감을 강화하기 위해 추가적인 고프로필 미디어 기회를 확보할 계획이다.
워크스포트는 다양한 토노 커버, 태양광 통합 및 수소 기반의 진정한 청정 에너지 솔루션을 설계, 개발, 제조 및 지적 재산권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워크스포트는 SOLIS 태양광 커버를 위해 현대차와의 활발한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다.
현재 회사는 청정 에너지 통합에 대한 소비자 인식의 변화에 발맞추어 독자적인 태양광 솔루션, 모바일 에너지 저장 시스템 및 수소 기반 기술을 통해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현재 워크스포트의 재무 상태는 긍정적이며, 최근의 미디어 노출과 혁신적인 제품 출시로 인해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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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공시 원문URL :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1096275/000149315224049196/0001493152-24-049196-index.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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