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5일, CBRE그룹이 아담 갈리스텔과 앤디 글란츠먼을 CBRE 투자 관리의 공동 최고경영자(CEO)로 임명했다.
갈리스텔은 공동 CEO이자 최고 투자 책임자로서 투자 전략과 성과에 대한 책임을 지며, 투자자와의 소통에 강한 집중을 할 예정이다.
글란츠먼은 공동 CEO이자 사장으로서 비즈니스 전략을 개발하고 실행하며 일상 운영을 감독하는 역할을 맡는다.
갈리스텔과 글란츠먼은 CBRE 투자 관리의 집행 위원회를 공동 의장으로 맡고, CBRE의 의장 겸 CEO인 밥 술렌틱에게 보고할 예정이다.
갈리스텔은 2025년 4월 1일에 CBRE 투자 관리에 합류할 예정이며, 그는 싱가포르 국부펀드 GIC에서 아메리카 부동산 및 글로벌 부동산 신용의 책임자로 재직 중이다.
갈리스텔은 2004년에 GIC에 합류했고, 2015년부터 아메리카 비즈니스의 리더십을 맡았다.
그는 이후 데이터 센터와 부동산과 인프라의 교차점에 있는 세대 성장 분야에 집중하며 아메리카에서 가장 저명한 실물 자산 투자자 중 한 명이 됐다.갈리스텔은 GIC 부동산의 글로벌 투자 위원회에도 참여하고 있다.
글란츠먼은 2010년에 CBRE 투자 관리에 합류하여 여러 직책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다.
특히 2022년 1월 사장으로 취임한 이후, 그는 최근 시장 하락을 극복하고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강력한 실물 자산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를 잘 이끌어왔다.글란츠먼은 이전에 CBRE 투자 관리의 최고 운영 책임자로 재직했다.
밥 술렌틱은 "CBRE 투자 관리를 투자하고 성장시키는 것은 CBRE의 전략의 핵심 요소다. 아담과 앤디는 CBRE 투자 관리와 고객에게 제공되는 중요한 기회를 포착할 수 있는 뛰어난 리더들이다"라고 말했다.
CBRE그룹은 다수의 서비스와 함께 130,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CBRE는 고객에게 통합된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며, 웹사이트를 통해 중요한 정보를 정기적으로 게시하고 있다.
투자자들은 CBRE의 웹사이트를 통해 비공식적인 정보를 포함한 중요한 공시를 모니터링할 것을 권장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공시 원문URL :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1138118/000119312524271999/0001193125-24-271999-index.ht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