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캠비움네트웍스가 2024년 9월 30일 종료된 분기에 대한 분기 보고서를 발표했다.이 보고서에 따르면, 총 수익은 4,372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6% 증가했다.그러나 운영 손실은 805만 달러에 달했으며, 순손실은 967만 달러로 나타났다.
회사는 2024년 3분기 동안 매출 증가의 주요 원인을 엔터프라이즈 제품군의 매출 증가로 분석했다.
특히 Wi-Fi 및 스위칭 제품의 매출이 증가했으나, 포인트 투 포인트 및 포인트 투 멀티포인트 제품군의 매출은 감소했다.2024년 3분기 동안의 매출은 다음과 같은 제품군별로 나뉘었다.
포인트 투 멀티포인트 매출은 1,799만 달러로 23.7% 감소했으며, 포인트 투 포인트 매출은 934만 달러로 40.9% 감소했다.반면, 엔터프라이즈 제품군의 매출은 1,516만 달러로 506.6% 증가했다.
지리적 매출 분포를 살펴보면, 북미 지역에서의 매출은 2,130만 달러로 19.9% 증가했으나,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에서는 1,220만 달러로 14.5% 감소했다.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매출도 감소세를 보였다.
회사는 2024년 9월 30일 기준으로 2,280만 달러의 장기 대출과 4,500만 달러의 회전 신용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자율은 각각 8.85%와 8.66%로 나타났다.
캠비움네트웍스는 향후 매출 증가를 위해 엔터프라이즈 제품군의 판매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현재 회사의 재무 상태는 순손실과 운영 손실에도 불구하고, 현금 잔고가 4,649만 달러로 증가했으며, 이는 향후 12개월 동안의 의무를 이행하는 데 필요한 재정적 유연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공시 원문URL :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1738177/000095017024125400/0000950170-24-125400-index.ht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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