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BJ홀세일클럽홀딩스가 스콧 슈마데케를 최고 운영 책임자(Executive Vice President, Chief Operations Officer)로 즉시 임명했다.
슈마데케는 BJ의 모든 클럽, 유통 센터, 물류 및 자산 보호와 안전에 대한 책임을 지게 된다. 그는 밥 에디(Bob Eddy) 회장 겸 최고 경영자에게 보고하며, 회사의 경영 리더십 팀에 합류한다.
또한, 크리스티나 코스카(Krystyna Kostka)는 최고 공급망 책임자(Chief Supply Chain Officer)로 임명됐다. 코스카는 회사의 유통 및 물류 네트워크, 계획 및 할당, 로봇 및 자동화 부문을 이끌게 된다. 코스카는 슈마데케에게 보고한다.
밥 에디는 "스콧과 크리스티나는 우리 회사에 대한 깊은 지식과 BJ에서의 인상적인 경력을 가진 역동적인 리더들이다. 이러한 변화는 우리가 회원들에게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효율성을 높이며, 경쟁력 있는 가치와 수익성 있는 성장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나는 스콧과 크리스티나와 함께 가족들을 돌보는 일을 계속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슈마데케는 2018년에 BJ에 합류하여 팀원 개발, 회원 서비스 및 수익성 있는 성장에 집중하여 클럽 성과를 높이는 데 즉각적인 영향을 미쳤다. 그는 BJ의 신선식품 유통 센터의 변화를 이끌었으며, 최근에는 BJ의 향상된 신선식품 제공의 성공적인 롤아웃을 도왔다. 슈마데케는 회사의 새로운 클럽 개장 성공에도 중요한 역할을 했다.
코스카는 2014년에 BJ에 합류하여 연료 운영을 이끌었으며, BJ의 가스 사업의 성공적인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코스카는 클럽 및 유통 센터 운영 인프라에 대한 책임도 맡고 있으며, 최근에는 BJ의 클럽과 유통 센터에서 로봇, 자동화 및 신기술의 배치를 주도하고 있다.
슈마데케와 코스카는 제프 데로체스(Jeff Desroches)가 맡고 있던 최고 운영 책임자의 역할을 맡게 된다. BJ홀세일클럽홀딩스는 회원들에게 상당한 가치를 제공하고 "우리는 우리를 의지하는 가족들을 돌본다"는 공동의 목적을 가지고 있는 회원제 창고 클럽의 선도적인 운영자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공시 원문URL :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1531152/000110465924116403/0001104659-24-116403-index.ht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