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1월 7일, 앱티브(뉴욕증권거래소: APTV)는 주요 제품 라인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성과 및 가치 창출을 향상시키기 위해 여러 경영진 인사를 발표했다.
2024년 11월 8일부터 조셉 마사로가 엔지니어드 컴포넌트 그룹의 부회장으로 임명되며, 그의 CFO 직책은 바룬 라로이야가 이어받는다.
마사로는 앱티브의 비즈니스 운영 부회장 및 CFO로서 최근까지 활동했으며, 엔지니어드 컴포넌트 그룹은 회사의 인터커넥트 및 케이블 관리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포함한다.라로이야는 LKQ 코퍼레이션에서 고위 재무 및 운영 관리 역할을 수행한 경력이 있다.
앱티브의 회장 겸 CEO인 케빈 클락은 "오늘 발표된 인사는 우리 조직 내 강력한 팀과 새로운 인재의 이점을 활용하여 앱티브의 시장 리더십을 강화하고 가치 창출을 보장할 수 있도록 한다"고 말했다.
마사로는 "엔지니어드 컴포넌트 그룹을 이끌게 되어 기쁘며, 라로이야 및 더 넓은 경영진 팀과 함께 일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라로이야는 "앱티브의 전 세계적인 범위와 안전하고 친환경적이며 연결된 전체 시스템 솔루션의 기술 포트폴리오는 고객의 가장 도전적인 요구를 해결하는 데 독특한 위치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마사로는 2013년 앱티브에 합류하여 내부 감사 부사장으로 시작했으며, 이후 재무 및 운영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다.
앱티브는 운송, 항공우주 및 방위, 통신 및 산업 시장을 위한 세계적인 기술 회사로, 고객의 가장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는 세계적 수준의 제품과 플랫폼을 제공한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공시 원문URL :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1521332/000152133224000079/0001521332-24-000079-index.ht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