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1월 7일, 프리모워터가 2024년 9월 28일로 종료된 3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분기 매출은 511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8.8% 증가했으며, 이 중 7.4%는 유기적 성장에 기인한다.총 매출 성장의 5.0%는 판매량 증가에, 3.8%는 가격 인상에 따른 것이다.
물 직접 공급 및 교환 부문에서 8.0%, 물 리필 및 정수 부문에서 7.1%, 기타 물 부문에서는 102.2%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총 매출 총이익은 331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9.1% 증가했으며, 총 이익률은 64.7%로 20bps 상승했다.
판매, 일반 및 관리비(SG&A)는 262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7.1% 증가했다.
보고된 순이익은 38백만 달러, 희석 주당 순이익은 0.24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5백만 달러 및 0.03달러 증가했다.
조정된 EBITDA는 125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1.4% 증가했으며, 조정된 EBITDA 마진은 24.4%로 60bps 상승했다.
또한, 프리모워터는 블루트리톤과의 거래가 2024년 11월 8일에 마감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거래 완료 후 새로운 회사 이름인 프리모 브랜드와 NYSE에서의 새로운 티커 심볼 'PRMB'로 거래를 시작할 예정이다.
프리모워터는 지속 가능한 음용수 솔루션을 제공하는 북미의 선도적인 기업으로, 고객 서비스, 운영 우수성 및 성장 기회를 통해 이해관계자에게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공시 원문URL :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884713/000127956924001347/0001279569-24-001347-index.ht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