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0월 31일, 인바이로테크비이클스(증권코드: EVTV)는 푸에르토리코에 본사를 둔 정부 계약 솔루션 제공업체인 매독스 인더스트리를 인수했다.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은 인바이로테크의 미국 제조 및 물류 능력을 강화하고, 향후 3년 동안 정부 계약에서 수익을 창출하여 수백만 달러의 수익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미국 내 제조 일자리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인바이로테크의 CEO인 필 올드리지(Phil Oldridge)는 이번 인수가 기술 회사에 즉각적인 이점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매독스 인더스트리는 예측 가능하고 상당한 수익을 제공하여 우리의 재무 상태를 강화할 것이다. 군용 차량, 미국 우편 서비스의 첫 번째 및 마지막 마일 배송 요구 사항, 학교 버스 판매 등 전기차 운송에 대한 그들의 전문성을 통해 우리는 전기차 시장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할 수 있는 독특한 위치에 있다.
매독스 인더스트리는 대규모 정부 계약 관리에서 입증된 실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요 방산 계약자들을 위한 제조 제품과 관련하여 10억 달러 이상의 미국 정부 계약을 성공적으로 지원해왔다. 이번 인수에는 인바이로테크의 580,000 평방피트 규모의 시설에서 실행될 3년 계약 제조 계약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로 인해 지역에서 250개 이상의 일자리가 창출될 것으로 예상된다.
매독스 인더스트리의 창립자인 제이슨 매독스(Jason Maddox)는 "이번 파트너십은 인바이로테크의 차량 기술에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주요 운송 경로를 따라 위치한 인상적인 제조 물류 허브의 지원을 받는다. 인바이로테크의 광범위한 시설은 전기 구급차 및 경찰 차량을 포함한 응급 서비스 시장을 위한 제품 개발을 가능하게 하며, 에너지 효율적이고 제로 배출 학교 버스를 촉진하는 학교 컨소시엄 시장을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이번 인수는 매독스의 제3자 물류 계약을 강화하고, 방어, 물류 및 농업을 위한 배터리 구동 중량 드론의 운영 테스트를 가속화할 수 있게 해준다. 시설의 접근은 미시시피 강을 통한 철도, 고속도로 및 바지선으로의 접근을 가능하게 하여 정부 비축물에 대한 신속한 배송을 지원한다. 지붕 아래의 가용 공간과 광범위한 주변 면적은 매독스가 운영 테스트 및 평가 중인 배터리 구동 중량 드론 프로그램을 위한 차량 테스트 트랙과 공중 테스트 구역을 건설할 수 있게 해준다.
매독스는 "미국 제조 및 정부 계약에 대한 매독스의 전문성은 인바이로테크의 전기차 기술, 배터리 시스템, EV 충전 네트워크 및 탄소 크레딧을 수익화할 수 있는 능력과 결합된다. 함께 우리는 미국 우편 서비스가 2030년까지 66,000대의 제로 배출 물류 밴을 배치하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기여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거래 조건은 매독스 인더스트리의 소유자에게 3,100,000주를 발행하고, 매독스의 미수금이 180일 이내에 회수될 경우 1,000,000달러의 현금 지급을 조건으로 한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공시 원문URL :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1563568/000143774924033340/0001437749-24-033340-index.ht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