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0월 30일, 무빙이미지테크놀러지스의 이사회는 프랑수아 고드프레를 사장, 최고운영책임자 및 이사로 임명했다.
고드프레는 필 라프슨을 대신하여 사장직을 맡게 되며, 라프슨은 계속해서 최고경영자 및 이사회 의장직을 유지한다.
고드프레는 2022년 회사에 합류하여 사업 개발 부사장으로 재직하며 새로운 제품 및 SaaS 솔루션을 위한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이끌어왔다.
그는 영화관 운영 관리와 FF&E 구매 및 건설 감독을 통해 경력을 시작했으며, 2021년부터 2022년까지 크리스티 디지털 시스템에서 Cinergy SaaS 플랫폼의 인수 및 출시를 주도하며 AMC, 시네마크, 레갈과 같은 주요 영화 체인과 계약을 체결했다.
또한, 바르코에서 2013년부터 2020년까지 레이저 프로젝션 시스템의 채택을 확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시장 점유율을 증가시키고 수익을 높이는 데 기여했다.
고드프레의 임명과 관련하여, 무빙이미지테크놀러지스는 그에게 연간 225,000달러의 급여를 지급하기로 합의했다.이 합의의 세부 사항은 8-K 양식의 부록 10.1에 첨부된 문서에 명시되어 있다.고드프레는 이사로 임명되기 위해 다.사람과의 어떠한 합의나 이해관계가 없으며, 회사의 이사나 임원과의 가족 관계도 없다.2024년 10월 30일, 회사는 고드프레의 임명을 발표하는 보도자료를 배포했다.이 보도자료는 8-K 양식의 부록 99.1에 포함되어 있다.
또한, 고드프레는 사장 및 COO로서 일상 운영 및 성과에 대한 전권을 가지며, 이사회 승인 사업 계획에 포함되지 않은 주요 사항에 대해서는 CEO와 협의할 예정이다.
고드프레는 "무빙이미지테크놀러지스의 사장 및 COO 역할을 맡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밝혔다.그는 매출 성장 가속화, 마진 확대 및 운영 우수성 달성에 집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고드프레는 20년 이상의 사업 개발, 판매 및 전략 계획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성능 팀을 이끌고 매출 성장을 주도한 경력이 있다.
무빙이미지테크놀러지스는 영화 전시 산업을 위한 기술, 제품 및 서비스의 선도적인 제공업체로,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및 Esports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회사는 혁신과 우수성을 목표로 하며, 최첨단 기술과 우수한 서비스를 통해 아웃 오브 홈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혁신하고자 한다.
현재 무빙이미지테크놀러지스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고드프레의 임명으로 인해 향후 성장 가능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공시 원문URL :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1770236/000155837024014285/0001558370-24-014285-index.ht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