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캐시슬라이드/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유저들은 적립한 포인트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간편하게 교환할 수 있게 돼 앱의 활용도가 한층 높아졌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활용도가 높아 유저들의 앱 사용을 촉진할 것으로 기대된다.
캐시슬라이드/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은 스마트폰 잠금화면에서 광고를 시청하거나 앱을 설치하고 이용함으로써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서비스로, 유저들에게 생활 속에서 간편하게 받을 수 있는 보상을 제공한다.
다우기술은 이번 네이버페이 포인트 교환 서비스 추가를 통해 캐시슬라이드/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의 경쟁력을 제고하고 앞으로도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 개선과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다우기술 비즈마케팅부문 김성욱 전무는 “다우기술은 사용자들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광고 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해 사용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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