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여행 예능 프로그램 협찬 문의가 쇄도하면서 대중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으며, 뛰어난 내구성과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다양한 여행 관련 플랫폼에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다른 캐리어 브랜드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세로형 바타입 트렁크(32인치)라는 독특한 디자인을 가진 캐리어가 매출을 주도하는 가운데, 글로벌 컨템포러리 브랜드 MSGM과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은 최근 패션 매거진에 소개되는 등 기본 라인 외에도 다양한 콜라보 라인이 추가되면서 꾸준한 매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크래쉬배기지 관계자는 “25FW 시즌을 맞아, 새로운 디자인과 컬러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9월 홍콩에서 전 세계 바이어들이 참석하는 수주회를 개최할 계획이며, 이번 수주회는 브랜드의 글로벌 확장 전략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크래쉬배기지 브랜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