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Company

주식회사 보암, 대한적십자사 ESG실천기업 캠페인 동참

아동복지시설 퇴소 자립준비청년 지원을 위한 나눔 참여

2024-08-12 11:42:20

주식회사 보암이 대한적십자사 ESG실천기업 캠페인에 동참했다. 사진은 이주영 ㈜보암 대표(가운데), 백종근 ㈜보암 기획실장(오른쪽). 윤종옥 적십자사 서울지사 나눔기획팀장. 이미지 확대보기
주식회사 보암이 대한적십자사 ESG실천기업 캠페인에 동참했다. 사진은 이주영 ㈜보암 대표(가운데), 백종근 ㈜보암 기획실장(오른쪽). 윤종옥 적십자사 서울지사 나눔기획팀장.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권영규)는 주식회사 보암(대표 이주영)이 ESG실천기업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2일(월) 밝혔다.

대한적십자사의 ‘ESG실천기업’ 캠페인은 환경개선과 지역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정기적인 나눔활동을 실천하는 중소기업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번 캠페인 참여를 통해 ㈜보암은 매월 자립준비청년 지원과 위기가정 아동·청소년 긴급지원을 위해 적십자사 서울지사에 후원금을 전달한다.

적십자사 서울지사는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시설관리, 사업지원 종합컨설팅 기업 ㈜보암을 ESG실천기업으로 인증하고 명패를 전달했다.

이주영 ㈜보암 대표는 “나눔을 실천하는 것은 당연히 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홀로서기를 준비하는 청년들을 응원하고 싶다”,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들에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는 아동복지시설 퇴소 후 홀로서기에 나선 자립준비청년들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