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Company

네추럴라이즈, 꾸미 제품 ‘2억 개’ 판매 돌파

2024-08-09 10:46:40

네추럴라이즈 ‘꾸미’ 라인업 이미지 확대보기
네추럴라이즈 ‘꾸미’ 라인업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엔라이즈(대표 김승훈)의 대표 브랜드 네추럴라이즈의 젤리형 비타민 ‘꾸미’가 올해 7월 누적 판매량 기준 ‘2억 꾸미’를 돌파했다.

네추럴라이즈 ‘꾸미’는 출시 이후 올해 7월까지 병 단위로는 약 330만 개, 낱개로는 2억 개 판매라는 금자탑을 쌓았다. 이 같은 인기의 배경으로는 일반 젤리와 같은 섭취 용이성 및 뛰어난 맛과 식감, 그리고 건강기능식품으로서의 충분한 영양분 함유 등이 꼽힌다고 네추럴라이즈는 자체 분석했다.
최근 네추럴라이즈의 ‘멀티비타민 꾸미’ 제품은 2024년 상반기 쿠팡 유아비타민·미네랄 부문 베스트셀링 제품에 올라 또 한 번 ‘구미 비타민 명가’의 저력을 입증했다. ‘멀티비타민 꾸미’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새콤달콤한 맛에 비타민D, 비타민B12, 비타민A 등 9종의 비타민을 함유한 젤리 타입 영양제로, 판매량·리뷰 수·리뷰 점수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베스트셀링 제품으로 선정됐다.

네추럴라이즈 ‘꾸미’는 ‘구미 비타민의 대명사’라는 별명에 걸맞게 몸에 좋지 않은 지방과 나트륨, 동물성 젤라틴은 과감히 제외하고, 사과나 감귤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펙틴을 사용하여 아이들의 건강을 위한 영양 설계는 물론 부드럽게 씹을 수 있는 최적의 식감까지 완성했다.

어린이들을 위한 ‘꾸미’ 라인업으로는 △멀티비타민 꾸미 △칼슘 앤 비타민D 꾸미 △비타민C 앤 아연 꾸미 △오메가3 꾸미 와 더불어 지난 7월 출시해 호평을 받고 있는 100억 유산균을 포함한 △유산균 꾸미가 있다. 또, 네추럴라이즈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브랜드 노티드와 협업한 MZ세대 고객들을 위한 △노티드 꾸미 시리즈 등도 판매하고 있으며 전 제품은 스테디셀러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엔라이즈 김승훈 대표는 “어린이 고객들도 무리 없이 스스로 즐기면서 건강을 챙길 수 있다는 장점 덕분에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2억 꾸미’ 판매를 돌파했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건강기능식품의 장벽을 낮춘 ‘꾸미’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