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회사 디서먼트는 디서먼트의 메인 로고가 담긴 키링을 자체 제작하여 키링 판매 수익금 전액과 추가 금액을 합쳐 총 1,000만 원의 기금을 지파운데이션 아동청소년 지원사업에 전달하였다. 디서먼트를 사랑하고 아껴주신 고객분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 그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기부를 결정하였다고 전했다.
주식회사 디서먼트 고우혁 대표는 “이번 기부는 단순한 기부가 아니라, 고객분들과 함께 해온 과정이 담겨 있는 소중한 나눔 활동이라고 생각한다. 고객님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의미 있는 기부로 보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하며, “앞으로도 디서먼트는 꾸준히 기부 활동을 이어나가며, 더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 우리의 작은 노력이 큰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번 기부를 통해 많은 아이들이 밝은 미래를 꿈꿀 수 있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고객님들과 함께하는 모든 순간을 특별하게 여기며 좋은 의류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지파운데이션 정지민 팀장은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과 아동청소년을 향한 따뜻한 마음으로, 귀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디서먼트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디서먼트의 선한 영향력이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리라 믿는다”라고 하며, “디서먼트와 같은 기업들이 보여주는 취약계층 이웃에 대한 관심과 지원이 우리 사회를 더욱 따뜻하게 만드는 원동력이 된다. 지파운데이션은 앞으로도 공익연계 마케팅을 통한 나눔문화 확산과 취약계층 지원에 앞장서며, 더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디서먼트는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아드린다는 목표를 가지고,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의 제품을 엄선하여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또한, 의류를 통해 드러나는 분위기를 바탕으로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의상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의류 선택의 안목을 전달하고자 한다.
지파운데이션은 UN 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의 특별 협의적 지위(Special Consultative Status)를 취득한 국제개발협력NGO로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을 비롯해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저소득여성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