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ntertainment

[공식] 브아솔 영준, 빛나는 사랑 그렸다…새 싱글 ‘쉴 곳’ 발매

2024-02-28 09:00:00

[공식] 브아솔 영준, 빛나는 사랑 그렸다…새 싱글 ‘쉴 곳’ 발매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브라운 아이드 소울(Brown Eyed Soul)의 영준이 새로운 사랑 이야기를 선물한다.

소속사 누플레이는 28일 “영준이 오늘 정오 전 온라인 음원 플랫폼에 새로운 싱글 '쉴 곳'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앞서 '말할지도 몰라'로 올 초 풋풋한 사랑의 시작을 노래했던 영준. 그는 이번엔 또 다른 사랑 이야기 '쉴 곳'을 들고 리스너들을 만난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쉴 곳'은 영준이 작곡가 전홍준과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만든 작품이다. 서로에게 안식처가 되어주는 가족, 연인, 그리고 그 마음에 대한 이야기를 품고 있으며 곡 전체를 감싸는 브라스 사운드가 특징이다.

특히 가족과 연인의 품에서 느낄 수 있는 편안한 안식, 그리고 사랑하는 이에게 포근한 울타리가 되어주고 싶은 마음을 영준만의 따스한 보이스로 그려냈다.
이번 '쉴 곳'의 뮤직비디오에는 '내어준 그 맘 한 켠에서 숨 쉬어'라는 노래가사처럼 서로에게 '쉴 곳'이 되어주는 많은 사람의 평범한 일상, 그리고 그 속에 깃든 무한한 사랑이 담겨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뮤직비디오를 위해 선뜻 사진과 영상을 제공해 준 배우 김기방, 농구선수 허일영, 강병현, 가수 조정치, 정인 부부, 배우 유하나, 이용규 부부, mc프라임 등 알려진 얼굴들을 찾는 재미 또한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영준의 새로운 싱글 '쉴 곳'은 28일 정오부터 전 온라인 음원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누플레이]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