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스페이스 전용 앱은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적용하는 한편, 노스페이스 직원이 직접 제품을 착장하고 코디법을 소개하는 ‘스태프 갤러리’와 고객별 추천 아이템 서비스 등 다양한 정보 제공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더불어 노스페이스는 이달 30일까지 전용 앱을 통해 20만원 이상 노스페이스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미국 여행권(10명)과 5만원 상당의 노스페이스 제품(100명)을 제공할 계획이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부사장은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혁신을 거듭해 온 노스페이스가 전용 앱 출시를 계기로, 소비자 혜택과 편의를 강화함으로써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국민 브랜드로 한층 더 거듭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종민 글로벌에픽 기자 go7659@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