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도드람, ‘2025 도드람 베스트 파트너스 데이’ 개최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은 지난 2월 21일 롯데월드타워 31층 SKY31 컨벤션에서 ‘2025 도드람 베스트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에서는 도드람한돈 대리점주와 ㈜도드람푸드 임직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해 한 해를 돌아보고, 2025년 사업 방향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이날 행사에는 2024년 성과 리뷰와 함께 2025년 사업 전망이 발표됐다. ㈜도드람푸드는 올해 가공두수 목표를 전년 대비 12.3% 증가한 108만두로 설정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전략을 강조했다. 특히, 경기 불확실성이 커지는 상황 속에서도 대리점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한돈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대리점
-
파파존스, ‘파스타 무료 증정’ 프로모션+피자교실 진행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피자에 파스타를 더해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무료 세트업 혜택을 제공한다.파파존스는 본격적인 새 학기가 시작됨에 따라 친구, 가족들과 함께하는 ‘더 큰 피자 먹고, 더 행복한 피자타임’을 위해 패밀리 사이즈(3~4인용)와 파티 사이즈(5~6인용) 피자 주문 시 파파스 파스타(미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파스 파스타(미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파파존스의 인기 사이드 메뉴로 진한 토마토 베이스의 미트 소스에 버섯과 치즈가 듬뿍 들어 있어 감칠맛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혜택은 3월 10일(월)부터 3월 16일(일)까지 약 7일간 제공되
-
서울장수 ‘달빛유자’, 대한민국 주류대상 5년 연속 대상 수상
대한민국 대표 막걸리 브랜드 ‘장수 생막걸리’ 제조사 서울탁주제조협회 산하 서울장수주식회사(이하 서울장수)의 ‘달빛유자’가 ‘2025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살균 탁주 부문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대한민국 주류대상’은 조선비즈가 주최하는 국내 대표 주류 품평회로, 소주, 맥주, 위스키, 스피릿, 우리 술, 와인, 사케 등 다양한 주종에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주류를 매해 선정해 시상한다.이번 시상에서 ‘달빛유자’는 우수한 품질과 차별화된 풍미로 높은 평가를 받아 5년 연속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달빛유자’는 청정 고흥산 유자로 빚어 천연 유자의 상큼한 향과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유자 막걸
-
테일러메이드, 올 뉴 글로리 클럽 구매 고객 대상 어패럴 상품권 증정
테일러메이드가 2025 올 뉴 글로리 골프클럽 구입 고객에게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2025 올 뉴 글로리는 한국 여성을 타깃으로 개발된 토털 우먼스 브랜드로 클럽을 포함해 백과 액세서리까지 풀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드라이버와 우드, 유틸리티와 아이언 등 '2025 올 뉴 글로리' 골프클럽이다. 아이언 구매 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20만 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고 드라이버 구매 시에는 10만 원, 우드와 유틸리티를 구매할 경우 각 5만 원 상품권이 제공된다. 글로리의 아이덴티티인 글로리 민티 블루 컬러가 적용된 골프클럽은 스타일과 퍼포먼스 두 가지 콘셉트를 겸비해 한
-
골프존차이나, ‘2025년 중국 실내 골프 오픈 & GOLFZON 중국 오픈‘ 개최
골프존차이나(대표 박성봉)는 지난해 9월 첫 선보인 도심형 골프장 중국 톈진 시티골프에서 총상금 19억 원 규모의 대규모 골프 대회 '2025년 중국 실내 골프 오픈 & GOLFZON 중국 오픈'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2025년 중국 실내 골프 오픈 & GOLFZON 중국 오픈'은 총상금 1,000만 위안(약 19억 원) 규모 대회로 지난 3월 1일을 시작으로 예선전, 본선전, 결승전을 거쳐 오는 8월 31일까지 약 6개월간 진행된다. 지난해 9월 13일부터 15일까지 톈진 시티골프에서 열린 첫 대회 ‘골프존 시티골프 차이나 오픈’에 이은 두 번째 대회로, 골프존이 야심차게 공개한 도심형 골프장 톈진 시티골프에서의 두 번째 대회인 만큼 실내 골프의 새로운
-
해외주식 삼성증권으로 이전하고 최대 700만원 혜택까지
삼성증권은 타사 해외주식을 삼성증권으로 대체 순입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700만원 리워드를 지급하는 이벤트(3차)를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기간 내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이벤트를 신청한 후 타사 해외주식을 삼성증권 계좌로 대체입고(최소 1천만원, 입고 전일 종가기준)해야 한다. 입고 후에는 이벤트 기간인 3월 31일까지 1천만원 이상의 해외주식을 매매(체결 기준)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2025년 4월 30일까지 잔고를 유지하는 4가지 조건을 충족하면 순입고액 및 거래금액에 따라 리워드가 지급된다.예를 들어 고객이 1천만원 대체입고 후 1천만원을 매매하면 1만원 상
-
다임러 트럭 코리아, 아록스 3346 국내 첫 고객 인도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이사 안토니오 란다조)가 준설 작업에 활용될 강력한 성능의 아록스 3346(Arocs 3346) 국내 1호차를 충남 아산에 위치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스타센터에서 고객에게 인도했다고 10일 밝혔다. 아록스 3346의 국내 1호차 고객은 준설차 운영 환경 업체 (주)제이원개발이다. 아록스 3346은 차량에 준설장비 탑재 후 저수조 및 상하수도 내 퇴적물과 슬러지를 제거하는 작업에 활용될 계획이다. 460마력의 출력을 갖춘 아록스 3346은 강력한 힘을 기반으로 극대화된 흡입성능을 제공해 준설작업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극대화한다. 또한, 고정rpm 기능을 통해 출력 저하 없이 안정적인 작업 환경을 뒷받침하며, 준설차에 필수적
-
IBK기업은행, 제3회 해군⸱해병대 인공지능 경진대회 후원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이 지난 7일 해군⸱해병대 AI 역량 강화 및 우수인재 발굴을 위한 ‘제3회 해군⸱해병대 인공지능(AI) 경진대회’에 후원금 4천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충남 계룡시 해군본부에서 진행된 후원금 전달식에는 박노호 해군 정보화기획참모부장 준장과 유일광 IBK기업은행 개인고객그룹 부행장이 참석했다.올해 3회째를 맞는 ‘해군⸱해병대 인공지능(AI) 경진대회’는 AI 발전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과학기술 강군 건설의 추동력을 높여 해양안보 강화에 기여하기 위한 해군의 역점사업이다.올해부터 대회 공동주관사를 맡은 기업은행은 대회 발전을 위한 후원금은 물론 기업은행장상 부문 신설, 장병 AI 자격증 취득
-
컴포즈커피, ’상생경영’ 강화 위한 전국가맹점협회 총회 개최
컴포즈커피가 가맹점주와 상생하는 경영전략 강화를 위해 7일 국회의원회관 제7간담회의실에서 가맹점주협의회를 발족하고, 첫 총회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현장에는 더불어민주당 민병덕 의원, 박주민 의원, 인태연 민생연석회의 공동의장, 서복남 컴포즈커피 가맹점협의회 협회장, 지대겸 컴포즈커피 운영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컴포즈커피의 상생경영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며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컴포즈커피는 국내 대표 저가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가맹점과 상생하는 경영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다양한 상생 활동을 펼쳐왔다. 지난 11월에는 전국 2,700여 개 가맹점에 멀티 오븐 전자레인지를 전액 무
-
숨고, 창사 10년만에 리브랜딩… '종합 라이프스킬 플랫폼'으로 도약
국내 대표 전문가 매칭 플랫폼 숨고(대표 김태우)가 창사 10년 만에 리브랜딩을 단행하며 고도화된 기술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 라이프스킬 플랫폼’으로 새롭게 도약한다. 숨고는 공식 웹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신규 로고와 브랜드 컬러, 슬로건을 반영한 브랜드 리뉴얼을 지난 6일 실시했으며 연내 주요 서비스 개편을 단계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숨고의 새로운 서비스 방향성을 반영한 신규 브랜드 슬로건은 ‘더 나은 일상을 위한 생활의 기술’이다. 이는 단순한 매칭 서비스 제공을 넘어, ‘고객이 이상적인 삶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숨고의 철학이 반영됐다. 새로운 정체성은 시각적 요소의 변화에서도 확
-
새마을금고 재단, 2025년 청년주거 장학 지원사업 “청년누리장학”모집 실시
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이사장 김인, 이하 재단이라함)은 다음 달 6일까지 “2025년 MG희망나눔 청년누리 장학사업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재단은 청년들의 주거안정을 도모하고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지난 2018년부터 2024년도까지 총 800명의 장학생에게 약 14억 6천만원을 지원한 바 있다.2025년에도 재단은 길어지는 취업준비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들을 위해 총 100명을 2025년 「MG희망나눔 청년누리」 장학생으로 선발하고 총 4억 5천만원 상당을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장학사업은 재단 10주년 맞이 사업 리뉴얼을 통해 기존 주거비로만 한정되어있던 지원분야를 주거/
-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멤버십 1천만 돌파 기념 마일리지 혜택 및 프로모션 제공
싱가포르항공은 싱가포르항공그룹(SIA)의 라이프스타일 리워드 프로그램 ‘크리스플라이어(KrisFlyer)’ 멤버십 회원 1천만명 돌파를 기념해, 3월 7일부터 3월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비롯해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 포인트 전환 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싱가포르항공의 상용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크리스플라이어는 차별화된 마일리지 프로그램으로 실속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크리스플라이어는 보너스 항공권뿐만 아니라 다이닝, 쇼핑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전 세계 1,700여개의 파트너 브랜드와 함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다.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는 전 세계 170여 개국, 1
-
휴온스, 갱년기유산균YT1 ‘메노락토’ 3종 컬리 입점
(주)휴온스(대표 송수영)는 갱년기 유산균 브랜드 '엘루비 메노락토' 제품 3종을 ‘컬리’에 공식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엘루비 메노락토’는 중년여성 건강을 위한 대표 갱년기유산균 제품이다. 핵심 원료로 국내 최초 여성 갱년기 기능성 유산균 개별인정형 원료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YT1’(Lactobacillus acidophilus YT1)를 사용하고 있다.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YT1’은 갱년기 기능성과 장 건강 기능성을 동시에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다. 컬리를 통해 판매하는 제품은 ‘메노락토 프리미엄(30일분)’, ‘메노락토 프리미엄(90일분)’, ‘메노락토 프리미엄 징코(30일분)’이다. ‘샛별배송’
-
안다르, 키즈 애슬레저 전격 론칭…패밀리 애슬레저로 외연 확대
테크니컬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막강한 브랜드 파워를 발판삼아, 프리미엄 키즈 애슬레저 ‘안다르 키즈’를 전격 론칭하며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패밀리 애슬레저 브랜드로 외연 확대에 나선다. 아이들의 특성상 다양한 운동과 일상에서 편안게 착용할 수 있는 애슬레저 스타일의 선호도가 가장 높음에도, 국내외 브랜드 중 아이들을 위한 전문 애슬레저 제품들은 거의 찾아볼 수 없다는 것이 안다르 키즈 론칭 배경이다.‘안다르 키즈’는 아이들의 꿈과 움직임을 자유롭게 펼치자는 의미를 담은 ‘스트레치 유어 드림즈(STRETCH YOUR DREAMS)’ 슬로건 아래 전개될 방침이다. 발레, 플라잉 요가 등 액티브웨어부터 편안한 일상복까지 아우
-
올마이투어닷컴, 2024년 연간 매출액 260억원 돌파.. 전년 대비 2배 이상 껑충
멤버십 기반 글로벌 숙소 원가예약 플랫폼 올마이투어닷컴은 작년 연간 매출액이 260억원을 넘어섰다고 10일 밝혔다.올마이투어닷컴은 이번 실적 발표를 통해 전년(126억원)보다 두 배 이상 증가한 약 263억원의 연간 매출액을 공개했다. 같은 해 영업이익은 -1.5억원으로 2023년 -18억원 대비 적자 폭을 약 1100% 감소시키며 지속적인 수익성 개선을 이뤘고, 올해 연간 흑자 전환을 눈앞에 두고 있다. 설립 초기부터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발 빠른 비즈니스를 전개한 올마이투어닷컴이 시장에서 실체적인 사업성을 거두기 시작했다는 평가다.올마이투어닷컴은 지난해 초 20만 개 수준이던 글로벌 숙소 보유량을 연말 기준 300만 개로 확대하며
-
한국 코카-콜라 - 환경재단, ‘2025 바다쓰담 캠페인’ 참가팀 모집
한국 코카-콜라가 환경재단과 함께하는 해양 정화 캠페인 ‘2025 바다쓰담 캠페인’에 참가할 팀을 모집하고, 최종 선정된 12개 팀에게 총 500만 원의 활동비를 지원한다.올해로 6년째를 맞은 ‘바다쓰담 캠페인’은 해양 쓰레기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고 정화 활동을 지원하고자 한국 코카-콜라와 환경재단이 2020년부터 공동으로 운영해 온 캠페인이다. 2024년까지 총 57개 단체가 참여했으며, 1만여 명의 그린리더와 학교, 지자체, 공공기관 등 372개 협력 기관의 동참으로 진행된 533회의 정화 활동에서 약 160톤의 해양 쓰레기를 수거했다. 특히, 올해에는 전년도 ‘바다쓰담 성상조사’ 결과를 반영하여 바다쓰담 단체 중 일부 단체와 연합
-
CJ ENM 투니버스, ‘봄, 너의 새로운 시작’ 신학기 시즌 ID 공개 및 봄봄봄 특집 편성
CJ ENM 투니버스가 새 출발의 계절 3월을 맞아 새로운 시작을 담은 봄 시즌 ID 공개와 봄봄봄 특집 편성 프로그램을 방영한다.CJ ENM 투니버스의 이번 봄 시즌 ID는 따뜻한 감성으로 사랑받는 일러스트레이터 김잼 작가와 협업한 것으로 오늘(10일) 공개한 시즌 ID에는 하늘에서 꽃송이를 타고 꽃동산으로 내려오는 아이들과 강아지의 모습을 시작으로, 투니버스 인기작품의 주인공들을 연상케 하는 캐릭터들이 꽃동산에서 봄을 만끽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책가방을 메고 버스 정류장으로 향하는 모습 속에서 신학기에 대한 아이들의 설렘을 아기자기하게 표현하며 김잼 작가 특유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았다.이번 봄 시즌 ID 공개와 함께 ‘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