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쿠팡, 캠핑용품 최대 ‘반값’ 할인…”’스노우피크’ 브랜드 첫 선”
쿠팡이 더위가 한풀 꺾인 날씨에 캠핑을 나서는 고객을 위해 캠핑 관련 용품을 한데 모아 최대 50% 할인한다. 쿠팡은 캠핑용품부터 먹거리, 즐길거리까지 할인하는 ‘캠핑 SALE 페스타’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프리미엄 캠핑용품 브랜드 ‘스노우피크’는 처음 로켓배송으로 입점했다. 1958년 일본에서 시작한 이 브랜드는 상품의 기능성뿐만 아니라 감성적 디자인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호롱불을 닮은 '호즈키 유키 세트' ▲가볍고 튼튼한 '티탄 싱글 머그(300ml)' ▲쉬운 설치와 내구성을 자랑하는 '어메니티돔' 텐트 등이 대표적이다.이번 행사에서는 스탠리∙코베아 등 아웃도어부터 고래사어묵∙프레시지 등
-
한국마사회 이다은, 국내 제패 이어 WTT 국제무대 첫 우승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는 소속 탁구단 이다은(20)선수가 지난 15일(현지시간) 라오스 비엔티안 ITECC Mall에서 열린 'WTT Feeder Vientiane 2025 Presented by ICBC Bank' 여자단식 결승에서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포스코 인터내셔널 소속 유예린 선수를 꺾고 국제무대 정상에 등극한 것이다.지난 6월 국내에서 열린 2025 두나무 프로탁구 시리즈1 여자단식에서 첫 전국대회 우승을 거둔 지 불과 두 달 만에 이룬 쾌거다.2023년에 한국마사회에 입단한 이다은 선수는 작은 체구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감각과 영리한 경기 운영으로 일찍부터 주목받아온 유망주다. 대학 국가대표 출신인 아버지 이태영 선수와 안산시청팀 출신인 어머니 박정
-
한국마사회, 인공지능 전환(AX)을 위한 정보화전략계획 수립 추진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가 인공지능(AI) 기술을 기반으로 한 전사적 업무 혁신과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인공지능 전환(AX)을 위한 정보화전략계획(ISP) 수립’에 나선다고 밝혔다.이번 계획은 정부의 AI 정책 및 법·제도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AI 기술을 체계적으로 도입·확산하기 위한 전략 마련을 목표로 한다. 이번 용역은 ▲행정 효율화 ▲고객 서비스 혁신 ▲AI 거버넌스 체계 설계 등을 포함하며, 중장기적 관점에서 맞춤형 AI 전환 전략을 수립하는 데 중점을 둔다. 현재 마사회는 심판 업무, 불법 경마 단속, 말 건강 진단, 재해 예방 등 다양한 분야에서 AI를 이미 활용 중이나, 향후에는 AI 전용 공통 인프라와 운
-
쿠팡, 단 7일간 전 카테고리 최대 70% 할인 ‘와우위크’ 개최
쿠팡이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단 일주일간 ‘와우위크’를 열고, 700여개 브랜드의 3만5000여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고물가 속 장바구니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식품, 생활용품, 가전·디지털, 홈·인테리어, 뷰티, 주방용품, 패션, 반려·애완용품, 출산·유아, 스포츠·레저, 문구·사무용품, 자동차용품, 완구·취미, 도서 등 14개 전 카테고리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쇼핑의 재미와 편의를 더하기 위해 ‘이달의 키워드 추천 특가’ 테마관을 운영한다. △늦더위 대비·무더위 탈출 △간편식·건강식품 △2학기 준비 △처서매직·가을 나들이 등 4개 키워드로 구성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
1코스 승률 34%, 경정을 모른다면 우선 1코스부터 주목!
경정은 첫 번째 승부 시점인 1주회 1턴 마크에서 승패가 갈리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수면에 나선 선수들은 경쟁 상대보다 더 빠르게 1턴 마크를 선점하려고 노력하는데, 이때 가장 유리한 코스는 출발 시작점부터 1턴 마크까지 거리가 가장 짧은 1코스다. 선수들의 경기력이 전반적으로 상향 평준화되면서 3∼4번 중간 코스를 비롯해 5∼6 번 아웃코스 입상률도 오르는 추세다. 하지만 역대 코스별 승률과 입상률을 살펴보면 1∼2번 인코스가 높은 성적을 내고 있다. 특히 1코스는 2014년 이후로 매년 30% 이상의 승률을 기록하고 있고 올해도 1코스 승률은 34% 수준으로 초강세다. 최근 이런 인코스의 이점을 앞세워 분위기 반전에 성공하거나
-
경륜 최강 기수는 25기, 임채빈·이재림 등 특선급 12명 포진
현재 경륜 선수는 558명이다. 그중 가장 높은 등급인 특선급은 79명이다. 그중 20기 이후가 55명(약 70%)으로 20∼30대 젊은 선수들이 주축을 이루고 있다. 그중에서도 최강 기수를 꼽는다면 25기로 임채빈(25기, SS, 수성), 이재림(25기, S1, 신사), 김태범(25기, S1, 김포) 등 가장 많은 12명이 특선급에 포진되어 있다. 임채빈은 2019년 경륜훈련원을 조기졸업하고 신인 시절부터 승승장구해 전무후무한 89연승 등을 비롯해 한국 경륜의 모든 역사를 새로 쓰다시피 하고 있다. 이재림(25기, S1, 신사) 역시 25기다. 이재림은 ‘마크 전법의 교과서’라 불리는 박일호(10기, A1, 구미)의 뒤를 이을 선수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나 지난해에 비해
-
대한체육회, CJ와 공식파트너 후원 계약
대한체육회(회장 유승민)는 8월 14일(목) CJ주식회사(대표 김홍기, 이하 ‘CJ’)와 최상위 후원등급인 공식파트너 후원계약을 체결하고, 동·하계 올림픽 코리아하우스 타이틀 스폰서십, 국가대표선수단 식품지원 등 다양한 올림픽 마케팅 협업을 진행하기로 했다.이날 후원협약식은 오후 4시 올림픽회관 13층 대한체육회 대회의실에서, 유승민 대한체육회장, 김홍기 CJ 대표이사 등이 자리한 가운데 진행되었다.CJ는 대한체육회의 최상위 후원등급인 1등급 공식파트너사로서 2028년까지 ▲대한체육회 휘장 및 공식 후원사 명칭 사용이 가능하며 ▲대한체육회 및 팀코리아 엠블럼, 국가대표 선수단 집합적 초상권 등 지식 재산을 활용한 마케팅 프
-
한국마사회, 광복 80주년을 맞아 독립유공자 후손 초청 행사 개최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는 지난 16일,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광복 80주년을 맞아 독립유공자 후손 27명을 초청하여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조국 광복을 위해 헌신한 애국선열들의 숭고한 정신을 기리고, 그 후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초청된 독립유공자 후손들은 경마공원 투어, 말 산업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특별한 하루를 보냈다. 특히 이날 렛츠런파크 서울 5경주는 '광복 80주년 기념경주'로 지정되어 독립투사들의 희생과 헌신을 기리는 뜻깊은 무대로 꾸며졌다. 경주에 앞서 정기환 한국마사회장과 독립유공자 후손, 이향숙 경기남부보훈지청장이 함께 관중들에게 인사를 전하며
-
외식업계, 자사앱 강화 경쟁 본격화
최근 외식업계에서는 고객 경험 극대화를 위한 자사앱 강화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각 브랜드는 더 편리한 앱 주문을 위해 맞춤형 기능 도입과 사용자 편의성 개선, 리워드 시스템 확장 등을 진행하며, 소비자들의 충성도를 높이고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에 주력하고 있다.써브웨이는 지난 7월, 주문부터 결제까지 전 과정을 대폭 개선하여 리뉴얼한 자사앱을 새롭게 선보였다. 자주 먹는 메뉴와 최근 주문 메뉴를 한눈에 확인하고 바로 주문할 수 있는 기능을 비롯해, 개인의 취향에 맞는 메뉴를 추천하는 큐레이션 기능까지 도입했다. 또한, 앱을 통해 주문하면 결제 금액의 3.6%를 적립해 주는 ‘썹 포인트’ 프로그램으로 앱 사용자에게 한층
-
한세엠케이 모이몰른, 신생아 라인 ‘미니모이’ 강화로 글로벌 베이비웨어 공략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글로벌 베이비웨어 브랜드 모이몰른은 대규모 서포터즈 프로그램 ‘모이프렌즈’를 성공적으로 이끌며 신생아 라인 ‘미니모이’를 본격적으로 전개한다.모이프렌즈는 육아를 시작하는 부모들에게 아이의 출생부터 성장까지 꼭 필요한 제품을 실생활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1기는 임신 8개월부터 만 6세 자녀를 둔 부모 500명이 선발돼 6개월간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참여자들은 매월 10만 원 상당의 바우처를 포함한 각종 혜택을 통해 신상품을 경험한 후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리뷰 콘텐츠를 발행한다. 정기 미션 외에도 게
-
한화푸드테크, ‘더 플라자·63레스토랑 요리대회’ 개최
한화푸드테크는 11일 더 플라자 다이아몬드 홀에서 ‘더 플라자·63레스토랑 요리 경연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경연대회는 더 플라자와 63레스토랑의 첫 통합 행사다. 소속 셰프들의 창의성과 조리 역량 강화를 위해 기획됐다. ▲도원 ▲세븐스퀘어 ▲블랑제리 더 플라자 ▲워킹온더클라우드 ▲터치더스카이 ▲슈치쿠 ▲백리향 ▲파빌리온 용산 등 11개 레스토랑 셰프들이 총 출동했다. 각 레스토랑 특성에 맞는 메뉴 개발을 주제로 45팀이 참가했고 이 가운데 20팀이 본선 무대에 올랐다.본선 진출 팀은 ▲양식 6종 ▲중식 3종 ▲뷔페 5종 ▲디저트 4종을 선보였다. 맛과 디자인, 창의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우수상 ▲우수상 ▲
-
휴온스글로벌, 2분기 매출액 2,127억원·영업이익 253억원
휴온스글로벌(대표 윤성태·송수영)은 올 2분기 연결 재무제표 기준 매출액 2,127억원, 영업이익 253억원, 당기순이익 115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4%, -16.9%, -50.0% 증감한 수치다.연결재무제표 기준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증가하며 역대 최대 분기 실적을 기록했다. 국내 보툴리눔 톡신 시장 경쟁이 심화되며 휴메딕스와 휴온스바이오파마 등 에스테틱 자회사 실적이 둔화된 영향 등으로 영업이익은 줄었다.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한 연구개발(R&D) 비용이 증가한 점도 영업이익 감소에 반영됐다. 휴온스그룹 연구개발비는 올해 상반기 340억원으로 지난해 상반기 327억원보다 약 4% 증가했다.
-
코웨이, 슬림한 디자인과 저소음 갖춘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38m2‘ 출시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크기와 소음은 줄이고 청정 성능은 높인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38m2’를 출시했다.코웨이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38m2는 슬림한 사이즈와 다채로운 색상으로 집안 분위기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디자인을 강화했다. 기존 제품(AP-1023F) 대비 부피는 약 24% 줄어들고 청정 면적은 15% 늘어나 공간 효율이 향상됐으며, 방이 넓지 않아도 어디에나 두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색상은 취향과 인테리어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샌드 베이지 △퓨어 화이트 △세이지 그린 △페블 그레이 등 4가지로 구성됐다.스퀘어핏 공기청정기는 차별화된 4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실내 공기를 강력하게 케
-
넥센타이어, '로디안 ATX' 출시로 호주 SUV·픽업트럭 시장 공략 박차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김현석)는 '로디안 ATX(ROADIAN ATX)'를 호주 시장에 출시하며 고인치 타이어 수요가 높은 현지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8일 밝혔다.로디안 ATX는 온·오프로드 주행을 모두 아우르는 SUV 및 픽업트럭 전용 타이어로, 사막과 산악, 비포장도로, 해안 도로 등 지형과 기후 변화가 큰 호주 환경에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한다. 또 기존 제품보다 넓어진 접지 면적과 마모에 강한 고성능 컴파운드를 적용해 높은 마일리지와 주행성능을 모두 확보했다.오프로드와 젖은 노면의 주행에 특화된 기술도 더해졌다. 미세한 홈을 정교하게 설계한 '3D 커프' 기술을 통해 젖은 노면에서도 안정적인 접지력을 발휘하며, 강화된 눈
-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오디(DOD), 가을 신제품 ‘키노코 빌리지’ 컬렉션 출시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이사 이준권)가 전개하는 글로벌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오디(DOD)가 2025가을 신제품 ‘키노코 빌리지(KINOKO VILLAGE)’ 컬렉션을 공개했다. 디오디(DOD)는 자연에서 비롯된 독특한 발상과 상상력, 그리고 ‘유쾌한 기능주의’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로, 이번 가을 시즌 테마는 ‘키노코(버섯)’에서 출발했다. 키노코를 상징하는 감각적인 도트 무늬와 다양한 패턴, 여기에 디오디만의 개성 넘치는 컬러 조합이 더해져 평범한 일상에서도 경쾌함을 선사하는 컬렉션이 완성됐다.이번 컬렉션의 핵심인 ‘올데이 체크 시리즈’는 가을 시즌에 잘 어울리는 체크 패턴과 구김에 강한 링클 프리 시어서커 소재를 결합해,
-
이수시스템, 도루코 ESG 데이터플랫폼 도입사업 착수
이수그룹(회장 김상범) IT계열사 이수시스템(대표이사 손원동)은 도루코의 ESG 데이터플랫폼 도입사업을 수주하고 프로젝트에 착수했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12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도루코에서 다루는 ESG 지표를 IT 시스템을 통해 설정 및 관리할 수 있도록 하고, 국내외 700여개에 달하는 사업장과 협력사 공급망으로부터 각종 ESG 정보를 취합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드는 것이 핵심이다. 해당 플랫폼에는 해외 사업장을 위한 영어, 베트남어 등 다국어 기능도 탑재되며, 수집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웹 기반 ESG 보고서 작성 및 운영 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대시보드 기능도 포함된다.도루코는 이번 플랫폼 도입을 통해, ESG
-
엘앤케이바이오, 2분기 ‘역대급 실적’...하반기 ‘팩투스’ 성장 가속화로 수익성 개선 지속
척추 임플란트 전문기업 엘엔케이바이오메드(대표 강국진)가 2025년 2분기 실적 결산(연결기준) 결과 매출 113억원, 영업이익 1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57%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흑자전환해 역대급 실적을 달성했다고 지난 14일 공시했다.이는 엘앤케이바이오메드가 올해 2분기 주력 제품인 척추 임플란트 제품군의 매출 확대와 함께 오목가슴 임플란트 제품군 ‘팩투스’의 신규 매출 반영이 작용됐다.상반기 누적 매출은 202억, 영업이익 16억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 24%, 26% 증가했다. 수익성 좋은 팩투스 제품의 성장과 적극적인 해외 영업 마케팅에 따른 주력 국가 실적 개선에 기여하며, 흑자 전환을 달성했다. 다만, 환율 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