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999시간”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슈퍼주니어는 3일 새벽 3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 앨범 콘셉트 이미지 업로드하고, 오는 10월 14일 오후 6시 컴백을 의미하는 '999시간' 카운트다운에 돌입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공개된 이미지 9장에는 몽환적인 분위기와 함께 레트로 카메라, 전자기기, 레고, 롤러 스케이트 등 멤버 별로 특색 있는 소품들이 클로즈업 되어 있어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슈퍼주니어는 10년에 걸친 멤버들의 '군백기(군 복무 공백기)'를 마치고 오랜만에 '완전체'로 컴백한다. 앨범 발매 전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을 만나겠다는 계획이다.
-
레이양, “이름:인절미 나이:3개월 성별:남아...”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레이양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3일 레이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름:인절미 나이:3개월 성별:남아 특징:사료봉지소리에 꼬리흔들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무진장 귀여워요”, “자~~ 알 자라거라 인절미야... ㅎㅎ”, “귀여워요”, “동생분 이쁘다요..”, “아구귀여워랑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레이디스코드 소정, SNS를 통해 3일 일상공개 “정말 감사합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소정(레이디스코드)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3일 소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정말 감사합니다”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이뽀요~~ 호야치킨 삼촌”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소정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백진희, “비오기전에 후다닥”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백진희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3일 백진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비오기전에 후다닥”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가레스 베일, 레알 입단 6주년 맞아 "훌륭한 클럽에서 자부심을 느낀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레알 마드리드의 가레스 베일(30)이 팀에 만족감을 보였다.레알 마드리드는 2일(이하 한국 시간) SNS를 통해 베일의 구단 합류 6주년 축하 인사를 건넸다. 베일은 SNS를 통해 "레알 마드리드 같은 훌륭한 클럽에서 자부심을 느끼며 뛰고 있다"고 말했다.베일은 사우샘프턴에서 데뷔해 토트넘을 거쳐 2013년 레알 마드리드에 들어왔고 2013년 9월 2일 스페인 무대로 입성했다. 그는 올 시즌까지 7번째 시즌 동안 총 234경기에서 104골 66도움을 기록하고 있다.
-
셀카를 찍고 있는 사진으로 지난 3일 박지민의 인스타그램이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박지민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박지민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셀카를 찍고 있는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박지민의 팬들은 "So pretty"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커플은 과거 2015년 열애를...? ‘풍문으로 들었쇼’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2일 전파를 탄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신민아·김우빈 커플의 근황이 전해졌다.커플은 과거 2015년 열애를 인정한 뒤 5년 넘게 달콤한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 방송 출연진은 김우빈과 신민아의 만남에 대해 말하던 중 결혼설을 언급해 이목을 집중시켰다.김가연은 변심이라는 단어를 썼다. 다른 의도가 있지 않으면 변심이라는 단어를 쓸 수 없다. 화두부터 던졌을 때는, 즉흥적이고 급했다는 느낌이 났다. 남편이 나랑 권태기라면 이겨내려고 노력할 것 같다. 한계가 부딪히면 이혼할 것 같다. 굳이 올리지 않을 것 같다고 언급했다. 유수경 기자 역시 주변 지인들이 글을 보고 안재현 바람 난 거야?라고 물어봤다고 덧붙였다.“김우빈 쪽에서 건강이 조금 더 회복이 되면 아마 결혼에 대한 본격적인 얘기가 나오지 않겠느냐고 하더라”고 덧붙였다.비인두암 판정을 받은 김우빈은 연예 활동을 멈추고 치료에 전념했고 이 과정에서 신민아는 김우빈의 곁을 지키며 사랑을 굳건히 했다.
-
‘굿모닝FM김제동입니다’ 자리를 채울 새 DJ를 논의 중이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2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보도에 따르면 김제동은 MBC 가을 개편에 맞춰 MBC FM4U ‘굿모닝FM 김제동입니다’ DJ석을 떠난다.제작진은 김제동이 떠난 빈 자리를 채울 새 DJ를 논의 중이다.현재 장성규가 김제동 후임 DJ로 거론되고 있다.김제동은 지난달 29일 KBS1 시사 프로그램 ‘오늘밤 김제동’ 방송에서 하차한 바 있다.
-
홍재경, 3일 SNS에서 근황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홍재경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3일에도 홍재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핑 최종편 업데이트! 내기도 하고 결과는 ?! . . 친절한 재경씨 YouTube 놀러오세요 링크는 프로필에 . .”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매력적인 포즈 홍블리”, “깡소녀 재경씨~”, “자세만 긋 ㅋㅋㅋㅋ”, “#바다사랑#홍블리#재경 짱”, “늘 최고의 여자 우리 재경 아나”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무릎 재활 NC 나성범, 13일 美 출국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NC 나성범(30)이 본격적으로 재활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미국으로 떠난다.4일 스포츠경향에 따르면 나성범은 13일 미국으로 출국할 예정이다. 나성범의 에이전트인 스캇 보라스의 추천이 있었고 구단 측에서도 이같은 결정을 내렸다는 설명이다.나성범은 LA의 보라스 스포츠 트레이닝 인스티튜트(BSTI)에서 재활할 것으로 알려졌다.나성범은 지난 5월3일 주루 도중 오른 무릎을 다쳐 전방십자인대와 연골이 파열되는 부상을 입었다. 결국 나성범은 수술대에 올랐고 사실상 시즌 아웃이 됐다. 지난 7월에는 개인통산 1000안타 달성 시상식에 참가하기 위해 창원NC파크를 방문하기도 했다.
-
˝화기엄금˝ 더불어 총 4편의?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이전 정규앨범 ‘DARKROOM’과는 상반된 사운드와 분위기, 아티스트의 새로운 시도가 엿보인다. EP앨범은 각양각색의 7곡과 더불어 총 4편의 뮤직비디오가 담겼다. 사이먼 도미닉만의 파워풀하고 강렬한 매력으로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자극시킬 전망이다.앨범에는 타이틀곡 ‘GOTT (지오티티)(Feat. MOON, 우원재 & Jvcki Wai)’를 비롯해 ‘intro’, ‘DAx4 (다다다다)’, ‘make her dance (메이크 허 댄스)(Feat. Loopy & Crush)’, ‘POSE! (포즈!)(Feat. 염따)’, ‘room type (룸 타입)’, ‘ya ain‘t gang (연양갱)(Feat. JayAllDay & SIMO of Y2K92)’까지 총 일곱 트랙이 수록됐다.‘GOTT(GooseBumps On The Track)’라는 타이틀곡명에 걸맞게 프로듀서 구스범스(GooseBumps)가 전 트랙을 프로듀싱하며, 새 EP앨범 이 지닌 특색을 더욱 강화시켰다.
-
김지은 SNS 주목, 고맙습니다 즐거웠습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김지은의 SNS가 주목 받고 있다.지난 3일 김지은이 SNS에 사진을 게재했는데, 사진 속 김지은은 셔츠에 가방을 매고 단정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이에 누리꾼들은 “#타인은지옥이다 진짜 잘 봤어요.”, “지은이 최고야!!”, “진심 너무 이쁘잖오!”, “티...티비는 이제 시작인데에엡!!”, “언니 짱”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
‘장도연’ MBC 같이펀딩에 출연하고 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장도연은 8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미터인 줄. 자이언트"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공개된 사진 속 장도연은 미니 원피스를 입고 모델 뺨치는 라인을 드러내고 있다.한편 장도연은 최근 MBC '같이펀딩'에 출연하였다.
-
샤이니,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특히, 태민이 솔로 데뷔 후 오리콘 위클리 앨범 차트 1위에 오른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솔로 가수로서도 막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태민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오리콘은 3일 오전 홈페이지를 통해 ‘샤이니 태민 일본 세 번째 미니앨범이 자신 첫 1위’라는 제목으로, 태민의 위클리 1위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태민은 최근 일본 전국 6개 도시에서 총 17회에 걸쳐 첫 아레나 투어 ‘TAEMIN ARENA TOUR 2019 ~X™~’(태민 아레나 투어 2019 ~엑스티엠~)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역대급 솔로 남자 가수’다운 파워를 확인시켜 주었다.
-
인형을 들고 있는 허영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허영지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허영지는 지난 3일 인스타그램에 인형을 들고 있는 사진을 올려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허영지의 팬들은 “눈띵띵이라도 이뻐요”, “그냥 쌤 만나요 제발.....”, “허영지민”, “내가 너무 사랑한다 우리 영지”, “지민씌...잘 생각해보아여....”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허영지와 소통했다.한편 허영지는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단편의 얼굴상" 제17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는 10월 31일부터 11월 5일까지 씨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특별심사위원은 ‘단편의 얼굴상’을 수상할 배우를 선정하는 자리. 연기력을 인정받는 기성 배우와 전년도 ‘단편의 얼굴상’ 수상자가 함께 심사를 진행한다.전년도 '단편의 얼굴상' 수상자인 배우 주보영 역시 올해 특별심사위원으로 박서준과 함께 심사를 진행한다. 주보영은 지난해 영화 '솧'를 통해 심사를 진행했던 배우 진선규, 윤혜리에게서 "짧은 러닝타임 안에서도 다양한 모습으로 탈바꿈하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는 평을 들으며 '단편의 얼굴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제17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는 10월 31일부터 11월 5일까지 씨네큐브 광화문과 복합문화공간 에무에서 개최된다.
-
“신인그룹 최초” 등극한 신예 그룹은 X1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3일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엑스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 '비상 : 퀀텀 리프'(비상 : QUANTUM LEAP) 초동 음반 판매량(집계 기준 8월 27일~9월 2일)은 52만4007장의 판매고를 기록했다.데뷔 앨범으로 하프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신예 그룹은 X1이 최초다. 발매 당일에만 음반 판매량 26만 8000장을 넘겼다.데뷔 타이틀곡 ‘플래시(FLASH)’ 역시 국내 온라인 음원사이트 멜론 차트 1위를 비롯해 지니, 벅스, 엠넷, 소리바다 등 차트 최상위권을 기록했으며,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현재(3일 오전 기준) 2600만 뷰를 훌쩍 넘어섰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