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심소영, 최근 SNS에 “루리야아”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심소영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일 심소영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루리야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오오오옹 겁나 이뿌다”, “이쁘 히잌”, “아련....”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심소영은 지난 7월 3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
‘놀면 뭐하니’ 댓글 반응도 폭발적이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측이 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릴레이 카메라' 유희열 편 추가 영상과 시청자, 구독자에 유일한 고정 출연자 유재석을 괴롭혀줄 의견을 요청하는 영상을 공개했다.31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고정출연자를 괴롭혀줄 의견, 댓글로 부탁드립니다”라며 유재석이 ‘놀면 뭐하니?’에서 했으면 하는 내용을 댓글로 달아 달라고 요청했다. 유재석은 앞서 V 라이브를 통해 24시 토크·게임방·먹방·춤방·노래방 등 다양한 방식의 방송 프로그램에 대해 자신감을 보여준 터라 댓글 반응도 폭발적이었다.댓글 반응도 폭발적이었다. 영상이 공개된 지 하루 만에 의견 댓글이 1000개를 돌파하며 계속해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들 속 수많은 의견들이 과연 실현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
‘황신혜’ 한편 황신혜는 지난 5월 종영한 ...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배우 황신혜가 일상 사진을 내놓았다.황신혜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세상에서 가장 화려한 카페 라네..#진짜 #화려하긴하다 #newyorkcafe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황신혜의 모습이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헝가리의 뉴욕카페 멋지네요", "분위기 짱!! 이에요~~", "아름다우십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한편, 황신혜는 지난 5월 종영한 MBN '오늘도 배우다'에 출연한 바 있다.
-
이슬이, 지난 1일 SNS에 공개한 일상 사진이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이슬이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일 이슬이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멜빵 좋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이슬이는 지난 31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
‘마이웨이’ 조혜련은 이혼 당시 힘들었을 때...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31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는 홍석천과 가족들이 출연해 진솔한 얘기를 나누는 장면이 담겼다.방송에서는 배우 이광기와 코미디언 박미선, 이성미가 조혜련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홍석천은 이사한 집에 대해 “두 누나가 참견해서 그나마 이 정도 꾸며놓았다. 지금 집은 내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아니다”고 말했다."서류는 아빠지만 아빠 노릇을 못했다"며 "일부러 아이들 주변 친구들에게서 숨어 있었다. 혹시나 나 때문에 손가락질 받거나 그것 때문에 힘들어할까봐 졸업식이나 입학식도 못 가봤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조혜련은 이혼 당시 힘들었을 때 지금의 인연들이 큰 의지가 됐다고 언급했다. 박미선은 "그때 조혜련이 이혼을 고민하길래 바로 '해, 얼른 해'라고 답해줬다. 이혼하고 나서 괜찮냐니까 되레 부럽냐고 묻더라. 차마 대답 못 했다"고 언급했다.
-
강승현, 태국여행 눈길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지난 1일 강승현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사진 속 강승현은 태국 여행 중 포즈를 취하고 있다.한편 강승현은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는 등 팬들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멕은 블레어의 여동생이다 라며 여전히...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호주 커플들이 서울 타워에 방문했다.멕은 "블레어의 여동생이다"라며 여전히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비현실적인 일들이 있었다. 쇼핑을 하는데 '당신 한국 TV쇼에서 봤어요' 라고 말해 '네 맞다 저예요' 라고 했다. 정말 흥미로웠고 친구와 가족과 나누기 좋았다"며 웃었다.블레어의 여동생 맥과 사촌 케이틀린은 새로운 문화를 접하게 돼서 좋았다면서 다시 한국을 방문하게 돼서 기쁘다고 말했다.호주 커플들의 로맨틱한 서울 타워 데이트 현장은 8월 1일 목요일 저녁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됐다.
-
강타, 레이싱 모델 우주안 열애? 찜질방서 진한키스 영상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가수 강타(40)와 모델 한가은(예명 우주안)의 열애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이번 영상 공개로 '우주안' 한가은에 대해 여러 추측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1일 한가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ovestagram an_chil_hyun"이란 글과 함께 강타와 한 찜질방에서 나란히 누워 찍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두 사람은 상황극을 하며 장난치고 있며 입맞춤을 하는 모습까지 공개되어 궁금증을 자아낸다.한편 강타는 이달 솔로 신곡 발표와 다음 달 H.O.T. 콘서트를 앞두고 있으며, 한가은은 최근 '우주안'이란 예명으로 레이싱모델 등의 활동 중이다.
-
윤종신, 지난 1일 SNS에 공개한 일상 사진이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윤종신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일 윤종신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벼락치기 몰아보기...그런데 이게 감동이 더 크네...오늘 영화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윤종신은 지난 30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
코트니 카다시안, 지난 1일 SNS에 공개한 일상 사진이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코트니 카다시안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일 코트니 카다시안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gialla”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코트니 카다시안은 지난 31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
‘뽕 따러 가세’ 송가인은 단골 쥬얼리가게에 찾아 방앗간이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송가인과 붐은 넓게 펼쳐진 지하상가에 수많은 가게들이 모여 있는 고속버스터미널로 지하상가로 향했다.송가인은 단골 쥬얼리가게에 찾아 "방앗간이었다. 어디에 어떤 가게들이 있는지 다 안다"고 말했다.광장시장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까지 송가인을 알아보며 "송가인 언니 좋아요"라고 서툰 한국어로 응원을 전해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붐은 송가인을 알아보는 시민들을 보며 “상인분들이 다 가인씨를 알아보신다”며 놀라워했고, 이에 송가인은 “제 방앗간이었다. 저는 여기 어디에 뭐가 있는지 다 안다”며 잔신만만해했다.
-
경리, 선명한 이목구비 눈길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지난 1일 경리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사진 속 경리는 하늘색 원피스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한편 경리는 꾸준히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중이다.
-
개코, 최근 1일 SNS에 올린 일상 모습도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개코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일 개코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들으러 가라고! 'Happy Now (Feat. 문별 of 마마무)' Out Now _”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개코는 지난 31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
‘고소영’ 고소영은 지난 달 31일 자신의 ...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고소영은 지난 달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상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영상 속에는 해외 여행 중인 고소영과 장동건이 모습이 담겨있다.두 사람은 식사를 하고, 길을 걸으며 주변의 정취를 즐기고 있다.한편 장동건과 고소영은 지난 2010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
‘태양의 계절’ 윤시월이 자신을 속여왔다는 것을 안...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42회’에서 태양(오창석)과 광일(최성재)은 서로에게 맺힌 감정이 폭발해 주먹다짐을 했다.윤시월이 자신을 속여왔다는 것을 안 최광일은 “심미식품 너희들 뜻대로 되지 않을 것”이라던 오태양(오창석 분)의 말을 떠올리며 복수를 다짐했다. 비서를 시켜 임시주총을 열어서 경영진을 바꿀 것이라고 했다.윤시월은 "나랑 말도 안 하려고해. 아무래도 그 사람이랑 정리할 때가 온 것 같아"라고 담담히 말했다.오창석은 자신의 상처를 보고 걱정하는 시월(윤소이)에게 광일(최성재)과 무슨 일이 있었는지 물었다.
-
김호영,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김호영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일 김호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호이의 셀카실력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두번째 사진”, “대단하구나 ㅋ”, “아 어제 아쉬운데...ㅋㅋㅋㅋ”, “이 모든 사진이 셀카라구요???”, “역시 #난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김호영은 앞선 7월 3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
‘호텔 델루나’ 최고의 가창자가 계속 공개되고 있는...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호텔 델루나' OST 제작사 냠냠엔터테인먼트 측은 "드라마 '호텔 델루나' OST에 'OST 퀸' 거미를 비롯해 청하, 폴킴 등이 합류한다. 드라마의 뜨거운 인기와 함께 막강한 음원강자들이 포진한 2차 라인업이 공개된 만큼 OST 신드롬은 계속될 전망이다"고 밝혔다.더욱이 현재 '호텔 델루나' OST 중 헤이즈의 '내 맘을 볼 수 있나요'와 태연의 '그대라는 시'가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며 차트 줄세우기를 하는 등 OST 신드롬을 불러온 만큼 차기 주자들이 거둘 성적에도 기대가 모아진다.드라마 ‘호텔 델루나’ OST는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OST의 총괄 프로듀싱을 맡은 송동운의 진두지휘 아래 매주 드라마 방영에 맞춰 초호화 가창자가 합류한 OST를 공개하였다.특히, 송동운 프로듀서는 '도깨비' OST 중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Stay With Me', 'Beautiful', 'I Miss You' 등 4곡을 메가 히트시킨 OST 신드롬의 주인공으로, 이번 '호텔 델루나' OST를 통해 다시 한 번 OST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이처럼 '호텔 델루나' OST는 국내 최고의 OS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