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혜림, “내가 예쁘게 찍어줄게” 근황공개 눈길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혜림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3일 혜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가 예쁘게 찍어줄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ㅋㅋㅋㅋㅋㅋ자세만봐도프로다”, “누구를?!”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혜림은 지난 8월 12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
화제의 박희원, 13일 SNS에서 공개한 일상도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지난 13일 박희원이 인스타그램에 “꽃밭에서 . . 꽃 중의 꽃, 골프여신 재경이 HBD .”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넘나 예쁘신 분들 ㅎ”, “미녀들 모임”, “천녀유혼 보는거 같아요”, “아름다우시네요 회원님 ^^”, “매력적인 분들”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박희원의 인스타그램은 박희원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
‘놀라운토요일’ 이날 똑같은 성대모사로 그 애정을 입증하기도 했다 ...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0일 방송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서는 소녀시대 태연, 써니가 출연해 환상의 호흡을 선보였다.특히 태연은 평소 유튜버 '입짧은 햇님'의 팬을 자처한만큼 이날 똑같은 성대모사로 그 애정을 입증하기도 했다.'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을 연출하는 이태경 PD는 "태연과 써니는 '놀토' 본방을 못 보면 VOD로 챙겨볼 정도라고 들었다"며 "그래서인지 두 사람은 현장 분위기에도 금세 녹아들었고 다른 멤버들과 케미도 무척 좋았다. 녹화 뒤풀이에도 제일 늦게까지 머무르며 모두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전했다.
-
황보미, 13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황보미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3일 황보미는 “일단 줄넘기까지만 하면 너무 힘들어서 집에 가고 싶은데.. ^^ 그 고비만 넘기면 너무나도 재밌는 것이다”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황보미의 팬들은 “귀여워요 보미씨”, “췩췩소리가 나야할텐데”, “복싱 천재 보미”, “귀여운데! ㅋㅋㅋ”, “운동조심히하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황보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
‘저스티스’ 태경과 연아의 가벼운 장난은 케미를 폭발시켰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KBS 2TV 수목드라마 ‘저스티스’에서 장영미(지혜원) 실종 관련 공조 수사를 시작한 이태경(최진혁)과 서연아(나나). 전 연인이었던 두 남녀가 법정 안에서 악연으로 만나 불꽃 튀는 신경전을 펼쳐왔지만, 공조 수사를 시작한 지금은 미묘한 분위기를 형성하며 남다른 케미를 자랑하였다.미제 살인사건의 유력한 용의자인 양철기(허동원)를 둘러싸고 서로 원치 않는 재회를 했던 태경과 연아. 연인이었다는 과거가 믿기지 않을 만큼 두 사람 사이에는 매번 스파크가 튀었다. 태경 동생 태주(김현목)의 죽음과 장엔터 사건의 키를 쥐고 있는 영미가 실종되자 태경과 연아는 공조 수사를 시작했다. 영미의 남은 일기장으로 장엔터 대표 장치수(양현민)를 옥죄이고, CCTV를 분석해 납치범으로 추정되는 조현우(이강욱)의 존재까지 찾아냈다. 송우용(손현주) 회장과 검찰 내부의 압박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의 공조는 계속됐고, 송회장이 권력자들과 은밀한 만남을 갖고 있는 ‘남원식당’의 턱밑까지 왔다.먼저, 연아는 영미의 2012년과 2019년 일기장이 사라진 것을 알아냈고, 그 안에 단서가 있음을 확신했다.긴장을 놓을 수 없는 상황들의 연속에서 태경과 연아의 가벼운
-
조지아 메이 재거가 지난 13일 SNS에 올린 일상 사진이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조지아 메이 재거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3일 조지아 메이 재거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Cuddles for the Birthday girl!! Happy Birthday!! I am so proud of the incredible woman you have become. I love you so much @caradelevingn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조지아 메이 재거는 지난 11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
‘필리페쿠티뉴’ 뒤 좀처럼 스페인 무대에 적응하지 못했다 ...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필리페 쿠티뉴 임대가 무산된 뒤 팀에 남을 예정이다.쿠티뉴는 지난 2018년 1월 1억 4200만 파운드의 이적료로 리버풀에서 바르셀로나로 팀을 옮긴 뒤 좀처럼 스페인 무대에 적응하지 못했다.2018~2019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에서 34경기에 나섰지만 교체 출전만 12경기 득점은 5골에 그쳤다.쿠티뉴에 대한 이적설이 나오며 리버풀 시절 준수한 활약을 했던 EPL 복귀설이 대두됐지만 끝내 진전되지 않았다.
-
'우아한가' 오승은, 두 얼굴의 톱배우 변신 "색다른 변신 기대"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우아한 가(家)’ 오승은이 두 얼굴의 카리스마를 폭발시켰다. MBN-드라맥스 새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는 재계 1위 재벌가 밑바닥에 숨겨진 끔찍한 비극을 파헤치려는 대기업 외동딸-변두리 변호사 콤비의 숨 막히는 진실 추격전을 담은 미스터리 멜로드라마. 특히 드라마 사상 최초로 재벌가의 흠을 지워 재벌의 성을 지키는 자들, 일명 ‘오너리스크 관리팀’이 소재로 등장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승은은 대중에게는 ‘천사표’, ‘1등 신붓감’이라는 수식어를 받는 인기 절정의 배우지만, 사실 MC그룹 회장의 ‘세 번째 여자’라는 어마어마한 비밀을 숨기고 있는 폭풍 스캔들의 주인공, 톱스타 최나리 역을 맡았다. 극 중 최나리(오승은)는 계획적으로 MC그룹 회장의 내연녀가 된 후 전폭적인 후원을 받아 일류 배우로 성공한 인물. 하지만 날이 갈수록 더 큰 욕망을 품게 되면서, 살벌한 MC패밀리 안으로 뛰어들어 아찔한 질주를 펼치게 된다. 이와 관련 오승은이 고풍스러운 한복집을 뒤엎는 사자후를 터트린 ‘반전 첫 자태’가 공개됐다. 극 중 최나리(오승은)가 고혹적인 한복을 입어보며 나긋나긋한 미소를 짓고 있는 장면. 하지만 최나리는 디자이너로부
-
화제의 한예슬, 13일 SNS에서 공개한 일상도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지난 13일 한예슬이 인스타그램에 “아 너무 설레이고 두려운 도전!”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오지게 이쁘십니다..”, “눈화장 바꾸면 더 이뿔듯”, “너무 예뻐요 언니”, “화이팅×10000=”, “언니들 준비완료!”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한예슬의 인스타그램은 한예슬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
‘엔쿠스’ 활동 등으로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2인조 신인 그룹 엔쿠스가 데뷔한다.다양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각오인 엔쿠스는 멤버들이 두 팀으로 나뉜 유닛 활동 등으로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줬다.N.CUS는 ‘No. Competitors Under the Sky’의 약자로 ‘하늘 아래 적수가 없다’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
야노시호,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야노시호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야노시호는 지난 13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Today's shooting トランポリンも使って撮影したのだけど、なんだかんだで18カットもジャンプ!! 最初は疲れてかなりゼーゼーしてたけど ジャンプすると無重力状態で引き締まって見えるの 嬉しくて頑張れた ”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야노시호의 팬들은 “어마는 이뻐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야노시호와 소통했다.한편 야노시호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라디오스타’ 전향할 계획까지 있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4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경력자 우대’ 특집으로 꾸며져 박중훈, 허재, 김규리, 노브레인 이성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김규리가 배우 은퇴를 고민했었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작년에 일이 너무 안 들어와 힘들었다는 그녀는 “쿨하게 뒤돌아가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고 생각했다고. 심지어 그녀는 새로운 분야로 전향할 계획까지 있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박중훈은 절친 허재와 현실 친구 케미를 뽐낸다. 고등학교, 대학교 동창이라는 이들은 아직도 끈끈한 우정을 이어가고 있는 것. 최초로 예능에 동반 출연한 이들은 서로의 과거 폭로는 물론 어색한 반전 듀엣 무대까지 대방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올해 데뷔 22년 차로 접어든 김규리는 신인 시절 에피소드에 대해서도 털어놓는다. 김규리는 당시 “‘투 머치 열정’을 가진 신인이었다”며 “잠도 안 자고 연기를 해 몸이 많이 상했다”고 고백했다.김규리는 화려한 댄스도 선보인다. ‘댄싱 위드 더 스타’에서 수준급의 댄스 실력으로 주목을 받은 그녀는 이번 ‘라스’에서 안영미 MC 합류 기념 축하 댄스를 선사한 것. 열정적인 맨발의 투혼으로 스튜디오의 흥을 돋우었다고 전해져
-
소다, “크루즈 출발!! 이제 이비자에...”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소다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3일 소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크루즈 출발!! 이제 이비자에 갈꺼에요~ We’re ready to go to”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사 ㄹ아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소다는 앞선 8월 12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
‘수상한장모’ 왕수진은 눈을 뜨자마자 여기가 어디냐면서 혼란스러워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3일 방송된 SBS 일일아침드라마 '수상한 장모'에서는 제니 한(신다은 분)과 다시 시작하고 싶은 마음을 표현하는 오은석(박진우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왕수진은 간신히 의식을 찾았고, 때마침 제니 한이 왕수진의 곁을 지켰다. 왕수진은 눈을 뜨자마자 "여기가 어디냐"면서 혼란스러워했다. 왕수진은 "나 많이 다쳤니?"라고 자신의 상태를 물었다. 왕수진이 의식을 되찾자 안도한 제니 한은 "엄마 혹시 기억나는거 없어?"라고 조심스레 물었다.오은석은 제니 한에게 "잠시 차 한잔 하자"라고 했으나, 제니 한은 "괜찮다"라면서 "엄마 곁을 지켜야한다"면서 거절했다. 결혼식까지 취소된 상황, 오은석의 마음도 싱숭생숭 해졌다. 병실을 나서면서 서 오은석을 본 지화자(윤복인 분)은 "자주 와서 위로해줘라. 제니 한의 마음은 내가 잘 안다"면서 오은석이 큰 도움이 될거라고 두 사람의 사이가 좋아지길 바랐다. 앞으로 지화자가 제니 한과 오은석의 오작교가 될지 눈길을 모으는 순간이었다.이동주는 최송아는 저녁 늦게 공원에서 산책했다. 지화자는 우연히 산책하는 두 사람을 목격하고 뒤를 쫓았다. 이동주와 최송아는 함께 거닐며 입맞춤하기도 했다. 지화자는
-
‘미운 우리 새끼’ 큰 키에 붕어빵 외모의 친언니 사진까지 공개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스페셜 게스트로 한채영이 출연했다. 신동엽은 "제작진이 그러는데 예전에 한채영과 서장훈이 열애설이 났다고 하더라"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조심스레 언급했다.스페셜 MC로 바비인형 외모의 한채영이 함께했다. 한채영은 데뷔 비하인드부터 아들 이야기, 176cm의 큰 키에 붕어빵 외모의 친언니 사진까지 공개했다. 한채영에게 “아들이 어떨 때 가장 예쁘냐”고 질문하자 “엄마의 음식이 맛없어서 많이 못 먹은 아들이 잠들기 전 엄마에게 조심스럽게 ‘미안하다’ 사과했다”며 “엄마를 많이 배려한다”고 말했다. 과거 인사동 전유성 카페에 우연히 들렀다가 캐스팅이 돼 첫 매니저를 소개받은 사연도 털어놓았다.한채영은 "그때 기분이 많이 나쁘셨나보다. 웃고 넘어가면 되는 웃긴 얘기인데 너무 당황하신다"라고 지적했다.
-
‘연참2’ 사연의 후일담이 스튜디오를 찾아온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3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52회에서는 김숙의 민낯(?)이 드러난다. 방송에서는 미래가 불안했던 대학교 4학년 때 만나 2년째 남자친구와 알콩달콩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는 사연녀의 버라이어티한 에피소드가 공개된다.13일 방송될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2’ 52회에서는 47회에서 참견러들은 물론 수 많은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불러일으켰던 역대급 사연의 후일담이 스튜디오를 찾아온다.이들의 엔딩을 알게 된 주우재는 “베스트 엔딩이다”라며 박수를 보냈고, 김숙은 “우리한테 잘 된 거야 뭐야?”라며 혼란스러워 했다. 참견러들은 두 사람을 향해 저마다 진심이 담긴 한 마디를 남겼다고 해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생각지도 못한 장소에서 다시 나타난 남자친구가 그녀에게 “한번만 기회를 달라”는 말에 참견러들은 각종 토론을 펼친다. 연인 관계를 계속 이어나가고 싶어하는 고민녀의 사연에 김숙은 현실 조언을 이어가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했다.
-
‘서울메이트3’ 홈메이드 디저트 등 정성 어린 선물을 준비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2일 tvN ‘서울메이트3’에선 유라가 호스트로 등장, 호주에서 온 메이트들과 처음 만나는 모습이 방송됐다.유라는 '서울메이트3' 출연을 결심한 이유로 "외국인 친구가 한명도 없다. 소진 언니가 여행가서 외국인 친구를 사귀어왔는데 한국에 자주 놀러 오고 놀러가면 보고 영어로 대화하고 문화 공유하는게 부러웠다”고 밝혔다.‘율지트’를 방문할 메이트는 호주에서 온 두 또래 친구다. 평소 “외국인 친구를 사귀고 싶다”던 유라는 생애 첫 외국인 친구가 될 이들을 위해 홈메이드 디저트 등 정성 어린 선물을 준비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