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미쓰에이 출신 민' 피지앤클래스 온라인강의 'klass'서 보컬·댄스 노하우 전한다
미쓰에이 출신 민(본명 이민영)이 피지앤클래스 온라인 강의 klass를 통해 보컬, 댄스 클래스를 30일 오픈했다. 가수 민은 이번 클래스를 통해 긴 연습생 시절부터 연습해온 보컬 노하우, 댄스 기초 지식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민의 클래스는 글로벌 라이브 콘텐츠 플랫폼 모바일 앱 헬로라이브에서 구매 후 시청할 수 있으며, 강의 수강자들에게는 온라인 에프터스쿨 파티, 온라인 Q&A 시간도 별도로 제공될 예정이다.
-
'OKF', 배민쇼핑라이브 통해 알로에베라킹 등 최대 76% 할인
글로벌 음료 제조기업 OKF(오케이에프)가 9월 1일 낮 12시까지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최대 76%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할인품목은 알로에베라킹 오리지널, 후룻 드링크 위드 알로에, 킹스 스파클링, 알카라인 워터 등 제품이다.최대 76%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뿐만 아니라 구매하는 모든 상품 무료배송, 2만원 이상 구매 시 4천원 즉시할인쿠폰, 구매인증 이벤트 30명, 깜짝퀴즈 이벤트 10명 등 놀라운 할인 혜택과 이벤트들이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된다.OKF는 연간 30억 병 생산 능력의 멀티음료공장을 보유하여 180개국 나라로 제조 및 수출하는 대한민국의 글로벌 기업이다. OKF의 대표제품 '알로에베라킹'은 물론 알로에를 활용한 '
-
책쓰기 교육 회사 한책협, 책 출판 가이드 시스템 특허 취득
한국책쓰기1인창업코칭협회(대표 김도사)가 책쓰기, 출판 가이드 시스템 관련 특허를 책쓰기 코치 최초로 취득했다. 한책협은 올해 7월 출원 신청한 '출판서적의 빅데이터를 활용한 희망저자의 출판 가이드 시스템'이 원천특허(제 10-2193230호)권을 취득했다고 공시했다. 이 시스템을 활용할 경우 출판서적의 뼈대에 해당하는 제목, 목차, 소제목을 수집 및 분석하고, 희망저자에 직접적으로 관련된 내용을 출판하고자 하는 서적의 장르 또는 전체 콘셉트를 설정하는데 도움이 된다. 장르 또는 전체 콘셉트에 대응되는 출판서적의 분석을 통한 희망 저자의 가제목, 가목차, 가소제목을 희망저자가 보다 쉽게 구조화하고 내용을 용이하게 작성하여
-
붓기 제품 브랜드 닥터스웰스,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수상
붓기차, 붓기크림 등 붓기 관리 제품으로 유명한 닥터스웰스가 ‘2021년도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소비재 부문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위원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한국마케팅광고협회의 주관하며, 한국뉴스프레스, 대한의료신문이 후원한다.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객관적 정보를 토대로 소비자들의 구매 의사 평가 기준과 브랜드 인지도, 평판 만족도를 고려해 수상 브랜드를 선정한다.소비재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닥터스웰스의 붓기차인 차부끼와 붓기 케어 제품인 안부끼크림·강부끼크림 등은 손쉬운 붓기 관리를 돕는 제품이다. 붓기차인 차부끼는 히비스
-
데이지크, '애교살 메이커' 4구 섀도우 팔레트 출시
블루밍 무드 메이크업 브랜드 '데이지크(dasique)'가 눈 밑 애교살에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더해주는 '섀도우 팔레트 애교살 메이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데이지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4구 팔레트 '애교살 메이커'는 하이라이터, 음영, 글리터를 하나의 팔레트에 모두 담은 멀티 애교살 키트다. △은은한 새틴 펄의 하이라이트 컬러 '01 플럼핑 베이지', △투명한 펄감의 '02 스탈릿 글리터',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음영 컬러 '03 쉐이딩 브라운', △붉은 기 없는 딥 브라운 음영 컬러 '04 라인 스무더'까지 총 4종의 활용도 높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애교살과 삼각존 트임, 아이라인 스무딩 효과까지 하나의 팔레트로 자연스러운 음영
-
지엔디알, 오렌지 데오드란트 및 멀티솝바 비건 인증 획득
비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엔디알의 오렌지 데오드란트 및 오렌지 멀티솝바가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에서 비건 인증을 받았다고 26일 밝혔다.비건 소사이어티는 전 세계에서 가장 역사 깊은 비건 협회로, 정해진 기준을 충족하는 제품에 한하여 비건 인증 마크를 부여하고 있다. 지엔디알의 제품 2종은 이로써 동물 유래 성분을 포함하지 않으며, 구성 성분에 대해 동물실험을 실시한 적이 없다는 사실을 인증받았다.지엔디알 오렌지 멀티솝바와 오렌지 데오드란트는 지난 3월 출시 이후 특색 있는 비건 제품으로꾸준한 관심을 받아왔다. 헤어와 바디세정이 모두 가능한 오렌지 멀티솝바는 약산성 천연원료로 만들어져 클렌징하는 동안 피부 장벽
-
소비자 중심의 영상 리뷰로 시장의 트렌드를 바꾸는 '위글', 9월 6일 IOS 베타 서비스 실시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수익이 일정하지 않은 N잡러들에게 새로운 수익창출 형태로 각광받고 있는 숏폼 커머스 플랫폼 '위글'이 9월 6일 IOS 베타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기존 리뷰 시장이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공동구매나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수익을 내는 구조였다면, 위글은 판매자 중심이 아닌 소비자 중심의 판매로 기존 시장과 차별화된 플랫폼이다.'위글'은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 즉 '위글러'가 직접 찍어 올린 30초 내외의 짧은 리뷰 영상을 보고, 해당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일컫는다.업로드 된 위글러의 영상은 곧 판매 제품에 대한 소개로 이어진다. 이 영상의 퀄리티가 수익에 직결되기에 리뷰어가 상품에 대해
-
에듀윌, 대표 복지제도 주4일 근무제 '드림데이' 시행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지난 19년도부터 꿈의 직장 프로젝트를 실천 중이며, 대표 복지제도인 주4일 근무제 '드림데이(Dream Day)'를 지금도 시행한다고 27일 소개했다.에듀윌은 2019년도부터 임직원의 워라밸을 위해 '꿈의 직장 프로젝트'를 시작하며 유연한 기업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로 주4일 근무제 '드림데이(Dream Day)'를 대표 복지제도로 안착했으며 시스템 안정화를 위해 정규 사원 모집도 진행한 바 있다.연봉 삭감 없는 '드림데이(Dream Day)'는 팀별끼리 업무 현황을 공유한 뒤 평일 중 하루를 직접 선택하여 쉴 수 있다. 에듀윌은 하루 8시간 주32시간 업무를 준수하며 주4일제를 통해 임
-
경록,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시험대비 ‘3사명품반’ 수강생 모집
부동산학을 만들고 교육해온 경록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시험대비와 임대관리사, 공경매 학습 프로그램을 전부 제공하는 ‘3사명품반’의 수험생을 모집한다.해당 교육반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문 기획 인강과 교재는 양과 질을 시험에 최적화해 학습효율을 높인 교육콘텐츠다. 역대 시험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제작해 전문성과 정답률을 높였고 시험장에서 기억을 되살려주는 장기기억학습법을 도입했다. 단기에도 부담 없는 반복학습을 통해 성공적인 시험대비가 가능하다.임대관리사, 공경매 교육과정은 부동산 전문가로서의 역량을 높이기 원하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소지자부터 임대관리업, 공경매로 부동산 경기와 관계없이
-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2022 평생패스’ 과정 마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사회복지사1급 시험대비 무제한 수강을 지원하는 ‘2022 평생패스’ 과정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사회복지사1급 2022 평생패스’는 합격할 때까지 평생 무제한으로 수강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2022년부터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시험에 불합격할 경우, 수험표만 제출하면 수강 기간 연장이 가능하다. 해당 과정은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전문 교수진이 체계적인 4회독 커리큘럼을 통해 진행된다. 합격자들의 패턴을 분석한 4회독 커리큘럼은 기본 개념부터 실전 대비까지 가능하다. 기본이론 단계에서 과목별 주요 개념을 파악한 뒤, 핵심&문제풀이에서 유형별 문제
-
베가 프로토콜, 오는 9월 3일 제한된 메인넷 출시
베가 프로토콜(Vega Protocol)이 토큰 분배 시점에 맞춰 제한된 메인넷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베가프로토콜은 Web3에 파생상품 시장을 만들 수 있도록 인프라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베가는 지난 6월 코인리스트에서 토큰 세일을 통해 약 4,300만 달러(한화 약 500억 원)를 모금했다. 토큰 세일에서 옵션3을 구매했던 투자자는 오는 9월 3일 토큰을 분배받게 되며, 같은 날 출시되는 메인넷에는 스테이킹과 거버넌스 기능이 포함된다.베가 프로토콜 관계자는 “제한된 메인넷에는 시장 형성과 트레이딩 기능이 활성화되지 않기 때문에, 스테이킹 보상은 베가의 온체인 트레저리(금고)에서 VEGA 토큰으로 지급된다. 이후 트레이딩 기능이 활성화되
-
밀워키, 강력한 힘 구현 브러쉬리스 예초기 선보여
무더위가 막바지에 접어들고 밤공기가 선선해지면서 가을을 맞이하게 된다는 처서가 오고 있다. 이 기간은 잡초의 더뎌진 성장 속도와 한 달 남짓 남은 추석을 앞두고 벌초에 대한 수요가 가장 많은 시기이다. 이런 수요에 발맞춰 프리미엄 공구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강력한 힘과 안정성을 동시에 잡아 사용자에게 최상의 작업 능력을 선사할 M18 브러쉬리스 예초기를 새롭게 선보인다.이번에 출시한 예초기는 모터에 밀워키만의 독보적인 브러쉬리스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이 기술은 ‘스마트 레드링크 시스템’이란 인공지능 프로세서를 통해 제품의 수명연장과 모터 과부화 보호로 작업 생산성을 향상시킨다. 아울러 새로워진 제조방식으
-
올라케어, 전문적인 의약품 전용 패키지 및 자체 배송 시스템 선보여
코로나19의 확산세가 심각해지는 최근, 비대면 진료가 화두로 부상 중인 가운데 만성질환자를 위한 비대면 의료 서비스 앱 ‘올라케어’가 전문적인 의약품 전문 패키지와 자체적인 배송 시스템을 선보였다. 올라케어는 일반 배송과는 달리, 보냉 기능을 갖춘 의약품 전문 배송 패키지를 사용해 고객에게 보다 안전하게 약을 전달하고 있다. ‘프리미엄 복약 패키지’도 주목할만하다. 고혈압, 당뇨 등 지속적인 처방과 복용이 필요한 만성질환자들의 경우 30 일~90일 치의 대량 조제를 받는 경우가 많아 약품 보관의 어려움과 분실의 위험이 있다. 이런 경우를 고려해 의약품 보관 박스인 ‘디스펜서’와 ‘휴대용 파우치’를 제작해 의약품을
-
농협목우촌, 추석 선물세트 81종 판매 시작
농협목우촌(대표이사 정종대)은 ‘100% 국산 원료육’으로 만든 선물세트 81종을 선보이고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추석을 맞아 디자인을 전면 교체한 것이 특징이다. 자연과 어우러진 전통 문양에 현대적 요소를 입혀, 목우촌만의 이미지를 트렌디하게 표현했다.이러한 농협목우촌의 추석 선물세트는 인기 세트인 수제 햄과 캔 햄 품목을 비롯해 한우‧한돈세트, 수제햄세트 등이 추가된 ‘종합세트’,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주전부리와 가정간편식으로 구성된 ‘HMR세트’, 지역 조합들과 협업하여 만든 녹용홍삼‧꿀‧김치 등으로 구성된 ‘건강세트’ 등으로 구성되었다.이 중 신규로 출시된 프렌치렉 부위가 포
-
제라드-페리고, 대전 신세계 아트&사이언스점 오픈
스위스 럭셔리 워치브랜드 제라드-페리고가 대전 신세계 아트&사이언스점에 국내 네 번째 매장을 금일(27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2021년 230주년을 맞은 제라드-페리고는 스위스 워치메이킹 브랜드 중에서도 가장 오래 된 하이엔드 브랜드이다. 1791년부터 230년의 역사동안 미학과 기능을 능숙하게 혼합한 뛰어난 타임피스들을 선보여왔다. 1975년에 탄생한 아이코닉한 타임피스 로레아토부터, 3개 골드 브릿지 뚜르비옹가 그 예시이다. 제라드-페리고는 워치메이킹 전통을 존중하면서도 새로운 기술, 최첨단 소재, 그리고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으며 끊임없이 미래를 내다보는 브랜드다. 이번 신세계 아트&사이언스
-
런드리랩, 건조기 섬유유연제 시트 ‘파도타고 온 몰디브향’ 출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런드리랩(LAUNDRYLAB)’ 에서 물티슈 타입의 건조기용 섬유유연제 드라이시트, ‘파도타고 온 몰디브향’ 제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 ‘파도타고 온 몰디브향’은 제품명 그대로 몰디브 해변가에서 느낄 수 있는 향기를 담았다고 밝혔으며, 런드리랩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런드리 제품이다.‘파도타고 온 몰디브향’ 을 시작으로 런드리 제품 출시를 밝힌 런드리랩은 기존 건조기 섬유유연제 드라이시트에서 가지고 있었던 단점들을 보완하고 소비자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 중이다. 기존의 건조기 섬유유연제 드라이시트에서 느낄 수 있었던 끈적임과 잔여물이 남는 현상들을 극복했다는
-
코로나 펜데믹 영향으로 '삼신 가전' 성장 이어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로봇청소기∙식기세척기∙건조기 등 이른바 ‘삼신(三神) 가전’이 더욱 각광받고 있다. 삼신가전은 새롭게 등장한 필수 가전이라는 의미와 가사부담을 줄여주는 신이 내린 선물 같다는 중의적 의미가 담겼다. 올해 특히 대세로 떠오른 품목은 단연 로봇청소기다.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규모는 2018년 약 800억원, 2019년 1000억원, 2020년 1500억원 수준으로 최근 3년간 연평균 37% 증가했으며 올해는 1900억원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로봇청소기에 대한 수요가 매년 증가하면서 중소기업, 외국계 기업, 대기업 등이 시장에 뛰어들며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가운데 최근 가장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