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존쿡 델리미트, 우크라이나에 1천만원 상당 긴급물품 지원
마이스터가 엄선한 재료로 만든 신선한 델리미트를 선보이는 존쿡 델리미트가 우크라이나 사태로 고통에 빠진 희생자와 난민들을 지원하기 위해 1천만 원 상당의 물품을 프로보노국제협력재단에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존쿡 델리미트는 취약계층 영유아 의류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는 비영리단체 얀코를 통해 프로보노국제협력재단이 진행하고 있는 우크라이나 긴급구호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존쿡 델리미트가 지원한 물품은 열악한 환경 속에 온전한 식사를 하지 못하는 난민들이 간편하게나마 필수 영양소인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건조 소시지 미트스낵 제품(카바노치, 비프스낵)이다.프로보노국제협력재단이 전개하고 있는
-
믹스마블, 다오 벤처 출범… 5,000만 달러 유치
블록체인 게임 퍼블리싱 플랫폼 믹스마블(MixMarvel)은 지난 7일 탈중앙화 투자기관 믹스마블 다오 벤처(MixMarvel DAO Venture)를 정식 출범했다고 8일 밝혔다.믹스마블 다오 벤처는 Web3를 구축하는 프로젝트에 투자하는 Web3 투자기관으로, 고품질 Web2 프로젝트에 Web3 가치 인식, 블록체인 통합, 산업 분석 등을 포함한 컨설팅 및 자금 지원을 통해 Web3 분야로의 원활한 진입과 우수한 Web3 구축을 지원한다.믹스마블 다오 벤처는 폴카스타터 랩스(Polkastarter Labs), 해시키(HashKey), GTA 벤처스(GTA Ventures) 및 해시 글로벌(Hash Global) 등을 포함한 여러 투자자들과 긴밀한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5,000만 달러의 자금을 조달하였으며
-
천연화장품 브랜드 ‘입솜’ 롯데백화점 미아점 추가 입점
클린뷰티 브랜드 입솜((주)에이치웰뉴, 대표 전승리)은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 이어, 미아점에 추가로 입점했다고 8일 밝혔다. 미아점 입점 기념 행사로 4월 한달간 전제품 20% 할인가로 입솜의 전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입솜의 인기상품인 "울트라 카밍 로션"은 무향에 아기와 임산부도 사용 가능한 안전한 자연유래 성분으로만 제조되었으며 모든 성분이 EWG 그린등급이며, 발끝부터 얼굴까지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의 데일리 로션이다.입솜의 전제품은 20가지 유해성분과 26가지 알러지 유발 성분을 배제하고 제조되었다."울트라 카밍 로션"에 더불어, 입솜에서는 진정 효능의 카밍 라인으로 "울트라 카밍 클렌저"를 올해 초 출시하였다.
-
재활의학과 의사들이 만든 리커버리 슬리퍼 브랜드 ‘바크’ 론칭
재활의학과 의사들이 만든 리커버리 슬리퍼 브랜드 바크(BARC)가 지난 7일 런칭했다고 밝혔다.브랜드명 BARC는 Balance와 Arch, Rehabilitation, Comfort를 합친 약자로, 재활의학과 의사들이 일상의 균형과 건강을 위해 직접 만든 편안함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Every Step Counts’라는 목표를 가지고 골반, 허리, 무릎, 발목, 발통증을 호소하는 환자들을 진료하며 습득한 임상 경험과 의학 지식을 바탕으로 디자인부터 개발까지 모든 과정에 전문의가 직접 참여했다.바크 슬리퍼는 사람마다 걸음걸이의 모양과 보폭이 다르다는 점을 고려하여 보행 분석을 통해 걷는 순간 체중이 실리는 부위를 배분하여 충격을 흡수하는 효과를 주었고, 몸
-
시나몬랩 셀시어스, 프로축구 수원삼성 스폰서십 계약 체결
R&D 기반 그린 바이오 혁신 기업 ‘시나몬랩’(대표 신경용)이 지난 25일 프로축구 K리그1 수원삼성과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시나몬랩은 스폰서십 계약에 따라 올시즌부터 검증된 10KCAL 기능성 피트니스 드링크 셀시어스를 선수들에게 제공한다. 수원 홈 경기 승리 시, 셀시어스 MOM(Man Of the Match)을 선정하고 100만원 상당의 후원을 진행할 예정이다.시나몬랩은 이번 프로축구 수원삼성 스폰서십 체결을 시작으로 국내 프로 스포츠 구단과 선수들을 전폭적으로 지원해 나갈 방침이다.한편 글로벌 피트니스 드링크 셀시어스는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C,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오틴 등 필수 비타민 7종 이상이 함유됐다. 인공 향료
-
데이지크, ‘대한민국 유튜버’S 어워즈 2022’ 메이크업 브랜드 부문 1위 수상
블루밍 무드 메이크업 브랜드 '데이지크(dasique)'가 올해로 4회차를 맞은 레페리 ‘대한민국 유튜버’s 어워즈 2022’에서 메이크업 브랜드 부문 1위의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유튜버’s 어워즈 2022’는 뷰티&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에서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전년도 대비 한 해 동안 뷰티 유튜버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뷰티 브랜드와 제품을 선정하는 어워드이다. 레페리 산하의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기업부설연구소 (주)레페리 데이터 연구소에서 2021년 1월부터 12월까지 국내 총 1,262명의 뷰티 유튜버들이 자발적으로 게재한 무협찬 콘텐츠 1만9,291개를 전수 조사하여 상위 0.1%에 오른 6개 브랜
-
대우산업개발, 계열사 마스크 브랜드 ‘에어데이즈’ 신규 TV CF 공개
대우산업개발의 계열사 마스크 브랜드인 ‘에어데이즈(airdays)’가 지난 28일부터 신규 TV CF ‘슬림핏을 쓴 당신만의 에핏소드’편을 공개했다. ‘에어데이즈’는 대우산업개발 계열사인 바이오 헬스케어 전문기업 ㈜DW바이오의 마스크 브랜드이다. ㈜DW바이오는 충북 청주시 오창과학산업단지에 자체 공장을 설립, 매월 평균 1억 5천 장 이상의 마스크를 생산할 수 있는 초대형 시설을 갖추고 있다. ㈜DW바이오에서 생산되는 마스크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KF-94인증을 취득하였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안정적인 물량 공급 능력, 품질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신규 광고는 에어데이즈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조정석 배우가 라디오 DJ가 되어
-
반려동물용품 기업 애니콩, 콘스타와 SNS 온라인마케팅 본격화
반려동물용 제품 및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는 애니콩(대표 안은진)이 성장세와 시세확장에 따라 SNS 통합 마케팅사인 콘스타와 마케팅 계약을 하고 SNS를 기반으로 한 온라인 마케팅을 본격화 한다.애니콩은 그간의 사업들과 실적을 바탕으로 사업영역이 더욱 확대되고 수요도 늘어남에 따라 이를 알릴 필요성을 느끼고 콘스타와 계약을 체결했으며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 플랫폼을 통해 효과적인 광고 마케팅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당분간 오프라인 마케팅보다 온라인 마케팅에 집중할 예정으로써 현재 추진 중인 애니콩의 펫 베이커리 오픈 등에 대한 소식을 빠르게 전하고 고객유치에도 도움이 되도록 할
-
랑방 컬렉션, 2022 SS 컬렉션 선보여
랑방컬렉션(LANVIN COLLECTION)이 MZ세대들의 니즈에 맞춘 뉴 럭셔리 프리미엄 이미지의 2022 SS컬렉션을 선보인다.이번 컬렉션의 컨셉은 ‘랑방 신드롬 (Joie vive LANVIN: SYNDROME)'으로 스페인의 아트디렉터 구스타보 로페즈 & 로레나 파라(GUSTAVO LOPEZ & LORENA PARR)와 작업하며 음악, 빛, 컬러를 더해 한 장의 명화같은 이미지와 영상을 선사한다. 고급스럽고 우아한 기존 이미지에 새로운 컬러와 실루엣을 더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견고한 하이엔드 브랜드로서의 자리를 증명했다.현실과 비현실적 공간을 넘나들며 완성된 명화 같은 이번 캠페인 영상은 에르메스, 프라다, 보스 등의 톱 모델 버릿 헤이트만(Berit Heitmann)과 함께 했다
-
에듀윌, IT자격증 기초 학습 돕는 ‘초보수험가이드’ 무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IT자격증 기초 학습을 돕는 교재인 ‘초보수험가이드’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IT자격증 시험 과목 및 일정을 수록한 ‘초보수험가이드’는 취업 분야 및 미래 전망도 함께 소개한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한 눈에 시험에 대한 주요 정보를 파악하며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 이어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해 설계된 학습 전략을 전달한다는 특징을 가진다.IT자격증 초보수험가이드는 컴퓨터활용능력, 워드프로세서 등 4개 과목이 준비되어 있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개인에게 필요한 과목에 더욱 집중할 수 있다. 더불어 수험 상황별 학습 비법과 합격생들의 합격 전략을 함께 제시하며 학습 효율을 높였다.에듀윌 IT자격
-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인테리어’, 온라인 인테리어용품 판매처 분야 평가 결과 발표
KCA한국소비자평가는 4월 7일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인테리어”>의 온라인 인테리어용품 판매처 분야 평가 결과를 발표했다. 본 소비자산업평가는 국내 인테리어 시공 및 제품에 대한 이용소비자들의 평가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업체를 소개하고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발표이다.온라인 인테리어용품 판매처 분야는 1월~3월 중 인테리어용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의 온라인 상 리뷰수 등을 바탕으로 포털사이트 내 약 9,000만 여 등록 제품에 대한 사전조사를 실시하여 상위 후보군에게 후보 안내가 이루어졌다.각 후보자들의 후보 등록 후, 한국소비자
-
선미, 엑스니힐로 팝업 스토어 현장 방문
가수 선미가 뉴 럭셔리 니치 퍼퓸 브랜드 엑스니힐로(Ex Nihilo)의 팝업 스토어 현장에 방문했다. 선미는 프랑스 리비에라 해안의 뜨겁고 아름다운 여름 오후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향수 ‘러스트 인 파라다이스 리비에라 에디션’의 무드를 그대로 구현해놓은 컬러풀하고 비비드한 무드의 팝업 스토어 공간을 방문했다. 이날 선미는 엑스니힐로의 팝업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고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직접 시향 해보는 시간을 가졌다.한편, 국내에서 신세계인터내셔날을 통해 전개되고 있는 엑스니힐로는 독창적인 방식의 향수 제조에 뜻이 맞은 3명의 창립자가 2013년 파리 생토노레 352가에 설립한 럭셔리 프렌치 퍼퓸 브랜드이다.
-
2022 Tissot Brand Summit 티쏘 앰버서더 배우 이동욱 참석
169년 전통의 스위스 메이드 워치 브랜드 티쏘(TISSOT)의 ’2022 Brand Summit’ 행사에 앰버서더 배우 이동욱이 참석했다고 밝혔다. 지난 30~31일 양일간 안다즈 서울 강남 스위트룸에서 열린 티쏘의 브랜드 써밋 행사에 앰버서더 자격으로 참석한 이동욱은 화보촬영 이후로 티쏘의 첫 공식 일정을 소화했다. 그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레드 포인트의 의상에 화보에서 선보인 젠틀맨 파워매틱 80 실리시움을 착용하였으며, 티쏘의 신제품과 대표 컬렉션을 둘러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으로 전해졌다.또한, 티쏘와 함께한 첫번째 캠페인 젠틀맨 컬렉션을 소개하며 앞으로 티쏘의 앰버서더로 함께하는 많은 캠페인에 관심을 당부하는 소감도 잊지
-
글로벌 패션 브랜드 ‘에스프리’, 한국 시장 진출
글로벌 패션 브랜드 ‘에스프리(ESPRIT)’가 아이코닉하고 컬러풀한 아이템, 삶과 젊음에 대한 긍정적인 에너지로 가득한 디자인과 이미지로 새로운 탄생을 알리며 한국에 정식 런칭했다.브랜드 관계자는 “에스프리는 누구에게나 필요한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구축하며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는 패션브랜드”라며 “특히 현재 가장 핫하고 주목받는 이슈 혹은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하는 방식으로, 신선하고 독창적인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이번 한국 런칭에 맞춰 ‘에스프리(ESPRIT)’가 새롭게 공개한 컬렉션은 ‘아카이브 리-이슈(Archive Re-issue)’, ‘러브(Love Composite)’, ’컬러(Colo
-
뮤직에듀벤처, 온라인 국제 피아노 콩쿨(MEIPC) 성적 우수자 발표
음악 교육 브랜드 뮤직에듀벤처가 2022년 상반기 MEIPC 온라인 국제 피아노 콩쿨(Music Eduventure International Piano Competition) 수상자를 발표했다. MEIPC 온라인 국제 피아노 콩쿨은 자유곡 1곡을 해당 나이에 맞게 연주해 영상으로 촬영한 뒤 2월 28일까지 제출하는 방식을 통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심사는 피아노 어드벤처 원저자인 랜달 페이버(Randall Faber) 박사, 차이코프스키 세미파이널리스트이자 바티칸 피아노 트리오의 피아니스트로 국제 콩쿨의 심사위원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제임스 커비(James Kirby) 피아니스트가 맡았다.심사를 맡은 랜달 페이버 박사와 제임스 커비 피아니스트는 “올해 진행한 MEIPC 온라인 국제 피
-
결혼정보회사 가연, 연인 이성친구 허용 범위 '1위 식당·카페, 2위는?'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연인의 이성친구’에 관련된 조사를 통해, 미혼남녀의 의견을 들어봤다.최근 미디어에서 ‘애인이 내 친구의 깻잎 반찬을 떼줘도 되는가’를 다룬 ‘깻잎 논쟁’에 이어 ‘이성친구 사이에 손깍지를 껴도 되는가’에 관한 ‘손깍지 논쟁’이 화제를 모으고 있기 때문이다.지난 2월 23일~3월 9일에 진행한 ‘연인의 남사친·여사친 허용 가능 범위’에는 ‘식사 및 카페(42.8%)’가 가장 많았다. 반면 ‘둘이서 함께 하는 모든 행동 불가능(40.5%)’하다는 응답이 근소한 차로 2위를 기록했다. 이어 ‘영화·공연 관람(9.5%)’, ‘음주(5.4%)’, ‘여행(1.8%)’ 순이었다. (미혼남녀 222명, 남 107, 여 115)또 지난 3월 10일
-
결혼정보회사 듀오, 결혼식 참석 설문조사 실시…“미혼남녀 48% 축의금 5만원이 적당”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결혼식 참석’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조사 결과, 미혼남녀 과반(남 52.7%, 여 64%)은 결혼식 청첩장을 받는다고 모두 참석하지는 않는다고 답했다.미혼남녀가 생각하는 적정 축의금 액수는 평균 7.9만원으로, ‘5만원’(48%)과 ‘10만원’(40%)이 대다수를 차지했다.결혼식 참석을 결정하는 가장 큰 기준은 ‘상대와의 친밀도’(남 75.9%, 여 81.3%)였다. 이어 남성은 ‘나의 시간적 여유’(12.7%), ‘나의 경제적 상황’(5.1%), 여성은 ‘나의 시간적 여유’(8.3%), ‘상대가 내 경조사를 챙겼는지 여부’(5.2%) 순이었다.결혼식 청첩장을 받을 때 여성의 66%,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