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보배반점, 신메뉴 콩국수 비롯한 여름 메뉴 3종 출시
㈜보배에프앤비의 중식 전문 프랜차이즈 보배반점(대표 김진혁)에서 다가올 여름을 위한 메뉴 3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보배반점에서 선보이는 여름 메뉴는 △부드럽고 담백한 콩물에 꽃빵 토핑을 더한 '콩국수' △시원한 냉육수에 고소한 땅콩소스를 더한 여름별미 '중화냉면' △가슴속까지 시원하고 개운한 '냉짬뽕' 3종이다. 특히 콩국수는 보배반점에서 처음 선보이는 여름 신메뉴로 인기 사이드메뉴인 꽃빵 튀김을 토핑으로 올려 콩국수의 고소함을 극대화할 뿐만 아니라 비주얼적 요소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보배반점 관계자에 따르면 "때이른 더위로 많은 분들이 시원한 메뉴를 찾으신다."라며 "보배반점에서는 이러한 고객들의 의
-
스킨케어 브랜드 일초픽, 감자토너패드 선보여
스킨케어 브랜드 일초픽(1chopick)이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감자토너패드를 선보였다.일초픽 감자토너패드(1chopick Potato Toner Pad)는 국내산 감자로 만든 감자 에센스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하여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감자의 항산화 성분은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 보호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감자토너패드는 양면 구성의 대형패드로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피부를 닦아내거나 부분팩으로 사용할 수도 있으며, 피부자극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무알콜, 무방부제, 무향 제품으로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감자토너
-
엠제트아트 갤리러 소속 김석중-강철기 작가, 2024BAMA 초대전 성공적 마무리
아트테크 전문기업 엠제트아트 갤러리 소속의 김석중, 강철기 작가가 제13회 부산국제화랑아트페어(2024 BAMA)에서 성공적으로 초대전시회를 마무리했다. 4월 11일부터 14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 제13회 부산국제화랑아트페어는 동아시아 및 미국, 프랑스 등 해외 화랑 16곳을 비롯해 총 150여 개 화랑에서 4천여 점의 작품이 선보이면서 큰 호응 속에 막을 내렸다. 특히 동아시아 작가들의 새로운 문화예술 흐름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동아시아 특별전과 청년 예술가의 작품을 볼 수 있는 특별전도 진행되어 의미를 높였다. 엠제트아트 갤러리의 김석중 작가와 강철기 작가는 해당 아트페어에서 초대전시회를 통해 그간 작업해 왔던 작품들
-
제이제이빈, 중국인 관광객 위한 제주 여행 백과 제작
봄을 맞이하여 제주도에도 다시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잦아지고 있으며, 최근 들어서 다시 제주도에 방문하는 중국인 관광객의 수요가 매우 높아졌다. 이에 제주관광협회의 공식 인증 회원사인 광고 대행사 ‘제이제이빈’이 제주도를 방문하는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설문 인터뷰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이제이빈은 인터뷰 진행 후 제주 기념품을 증정하고, 이번 인터뷰를 바탕으로 ‘중국인 관광객을 위한 제주 여행 백과’를 제작할 예정이다. 인터뷰는 △여행할 때 유용한 어플 △제주도로 여행을 오는 이유 △관광명소 추천 △제주도에서 먹고 싶은 음식 등 관광 중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질문들로 구성되어 있다.한편, 제이제이빈은
-
티르티르, 봄 맞이 신제품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 선보여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상큼 달콤한 효소 신제품과 선 케어 라인 3종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하여 다가오는 4월 15일(월), 18일(목) 각 하루씩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르티르의 신제품 ‘퍼펙트 슈팅톡톡 효소’는 청량한 소다 향에 팡팡 터지는 팝핑 캔디를 더해 맛과 식감까지 살린 이너뷰티 제품이다. 특허 받은 곡물발효효소와 블루베리 발효 클렌즈를 적용한 이번 신제품은 국내산 곡물 원물을 발효하고 발효효율이 증대된 특허 공법과 티르티르 만의 특별한 배합으로 만들어진 자연발효효소로 섭취한 음식물을 분해해 소화와 흡수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거기에 정제 효소 및 합성
-
생명의전화, 2024 자살예방 캠페인 ‘함께고워크’ 진행… 개인 SNS로 참여
사회복지법인 생명의전화(이하 생명의전화)가 2024년 자살예방 캠페인 ‘함께고워크’를 진행할 예정이다. 생명의전화와 한화생명, KBS한국방송이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서울특별시가 후원하는 자살예방 캠페인 ‘함께고워크’는 청소년 자살률의 심각성을 알리고 생명존중 문화확산의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된 참여형 이벤트다.올해 이벤트는 오는 21일(일)까지 총 2,0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할 예정이며, 캠페인은 5월 3일(금)부터 5월 19일(일)까지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후원금 전액은 청소년 자살예방사업에 사용된다.참가자들은 10대 청소년 자살 사망률 수치에서 기인한 7.2km를 자신이 원하는 장소에서 걷고 전국 초중고, 대학
-
중대재해 발생하면 사장님은 무조건 처벌 받을까? 중대재해처벌법 제대로 알아야
중대재해처벌법상 중대재해는 크게 중대산업재해와 중대시민재해로 구분된다. 이 중 기업 경영책임자(CEO 또는 CSO)가 주의해야 하는 것은 중대산업재해다. 중대산업재해는 산업재해로 인해 사망자가 1명 이상 발생하거나 부상자가 2명 이상 생기거나 동일한 사고로 6개월 이상 치료가 필요한 부상자 또는 동일한 유해요인으로 급성중독 등에 걸린 직업성 질병자가 1년 내에 3명 이상 발생한 경우를 말한다. 올해 1월 27일부터 50인 미만 사업장까지 중대재해처벌법이 확대 적용되면서 중대재해처벌법에 대한 관심이 대폭 증가했으나 중대재해처벌법을 제대로 이해하고 산업 현장에 필요한 안전보건조치를 제대로 적용한 소상공인이나 중소기업은
-
치킨인류, 마늘과 치킨의 바삭한 콜라보! 신메뉴 ‘레드갈릭바삭’, ‘갈릭바삭’ 출시
국내 프랜차이즈 치킨브랜드 치킨인류(대표 정관영)가 따뜻한 봄날이 맞아 신메뉴 2종 출시와 통큰 할인 프로모션 소식을 함께 15일에 전했다.이번에 출시된 메뉴 ‘갈릭바삭’은 달콤한 마늘 맛과 크런치한 후레이크가 한데 어우러져 입안 가득 퍼지는 허니 버터 풍미가 큰 특징이며, ‘레드갈릭바삭’은 매콤하고 중독적인 스파이시갈릭 후레이크가 듬뿍 올려져 눅눅하지 않고 끝까지 바삭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매력이다.치킨인류 관계자는 "꽃이 만개하는 봄, 치킨인류의 신메뉴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즐겁고 맛있는 봄날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라며 "치킨인류는 끊임없는 신 메뉴개발을 통해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앞으로
-
협의이혼 시 재산분할 소송, 충분한 전략 필수
협의이혼은 부부의 합의로 헤어지는 과정이다. 그러다 보니 소송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지 않다고 여기기도 한다. 하지만 이는 잘못된 생각이다.법률사무소 구제 변경민 부산이혼변호사는 “협의이혼을 한다고 해서 법적인 문제에서 벗어나지는 게 아니다”며 “특히 재산분할을 두고 이견이 있으면 확실하게 조치를 한 이후에 헤어져야 한다”고 말했다.부부간의 재산분할은 그간 형성한 부부공동재산을 기여도에 따라 분할하는 과정을 의미한다. 이 경우 협의이혼을 하더라도 재산분할만 따로 떼어내 소송이 진행될 수 있다. 서로 간의 의견 차이가 크다면 법적인 도움을 받아야 하기 때문이다.따라서 협의 과정에서 잘 이뤄지지 않는다면 재산
-
락피도, 혈당과 체지방 관리를 동시에 ‘혈당앤슬림 다이어트’ 선보여
㈜에프앤디넷의 생애주기별 영양 설계 전문 브랜드 락피도가 식후 하루 1포로 혈당과 체지방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혈당앤슬림 다이어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바나바잎 추출물과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에너지 대사와 활력에 필요한 고함량 비타민 B군을 함유했다. 바나바잎 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15일 섭취 후 혈당 감소가 관찰되었다.락피도 혈당앤슬림 다이어트는 체중 관리는 물론 2030세대 사이에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혈당 관리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
듀베티카, 배우 나나와 함께 24SS 아웃도어 화보 공개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배우 나나와 함께한 매거진 ‘데이즈드’ 화보를 공개했다.지난해 말,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새로운 브랜드의 글로벌 방향을 공개하며 프리미엄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고 있는 듀베티카는 이번 화보를 통해 고급스러우면서도 기능성을 강조한 24SS 시즌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담아냈다.특히, 배우로도 성공적으로 안착한 나나의 프리미엄한 일상과 액티브함을 엿볼 수 있는 이번 화보는 그녀의 매력적인 비주얼과 건강한 몸매가 여과 없이 드러나 눈길을 사로잡는다.공개된 화보에서 나나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액티브한 스타
-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브랜드 라라스윗, 네고왕 프로모션 성료
국내 최초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브랜드 라라스윗(Lalasweet)은 에이앤이 코리아 달라스튜디오의 웹 예능 ‘네고왕’과 협업해 진행한 프로모션이 4일 만에 전 품목 조기 품절로 성료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CU 편의점 1위 제품인 ‘라라스윗 저당 초코바’는 61%를 할인해 개당 1천원 대이며, 곧 출시 예정인 ‘시그니처 트리플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86%까지 파격적으로 할인하면서 높은 관심을 주목시켰다. 특히 ‘저당 말차 초코바’는 높은 인기로 현재 CU 편의점에서 발주 제한이 걸려 있어 현재 공식몰에서만 한정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공식몰에서만 살 수 있는 저당 말차 초코바를 구매하고 싶은 고
-
듀얼소닉, ‘맥시멈 스윗피치’ 출시…봄 시즌 한정판 공개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듀얼소닉이 봄 시즌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으로 ‘맥시멈 스윗피치’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미국의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피치 퍼즈’를 녹여낸 제품으로 포근하면서도 따뜻한 복숭아빛 색감이 돋보인다. 13일 GS홈쇼핑을 통해 최초 공개한 이후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컬러감으로 춘심 공략에 나서며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듀얼소닉 맥시멈은 특허받은 듀얼레이어 하이푸(집중초음파) 기능뿐 아니라 업계 유일 트리플 고주파(업계 최고 사양 3Mhz), 무한샷 기능, 5가지 모드를 통해 탄력, 보습, 모공, 피부결, 피부톤 개선 등의 7가지 프리미엄 스킨케어가 가능
-
까르띠에, WATCHES & WONDERS 2024 CARTIER에서 워치컬렉션 선보여
까르띠에는 2024년 워치스 앤 원더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워치 컬렉션을 통해 메종의 위엄을 다시 한번 보여준다고 밝혔다. 특히 형태의 워치메이커라고 불리는 까르띠에는, 언제나 독특한 형태를 창조하여 존재감을 드러냈듯이, 독보적인 형태와 어울리는 실루엣을 선보인다. 형태를 활용하고, 현실과 상상의 경계를 넘나들고, 유리를 관통하며 까르띠에는 마술사의 관점으로 시간에 접근한다. 이처럼 2024년 워치스 앤 원더스를 관통하는 공통 주제는 마법이다. 까르띠에 프리베 – 가장 고귀한 모델인 ‘똑뛰’를 재해석하다똑뛰 워치는 1912년 곡선과 팽팽한 라인 사이의 상호작용을 만들어내겠다는 강한 창의적 비전에서 탄생했다. 새로운
-
경쟁업체로 이직할 시 ‘전직금지가처분신청’ 적용할 수 있는 근거
기업의 직원이 퇴사 후 경쟁업체로 전직하는 과정에서 영업비밀이 경쟁업체로 유출되고, 소송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다. 실제로 작년 서울중앙지방법원은 삼성디스플레이가 퇴직자 A씨를 상대로 제기한 전직금지가처분 사건에서 일부 인용결정을 내린 바 있다. 또한 2022년 12월 한국타이어는 퇴직자 B씨와 C씨가 전직금지약정을 어기고 경쟁사에 취업하여 소송을 통해 손해배상을 청구하였고, 법원은 원고 일부 승소 판결을 했다.이처럼 기업들은 자사들의 기술력을 보호하고, 인재의 외부 유출을 방지하기 위하여 전직금지약정을 체결할 필요가 있다. 또한 전직금지약정을 위반하여 경쟁업체에 취직한 경우 전직금지가처분
-
요네즈 켄시, ‘호랑이에게 날개’ 주제곡 ‘Sayonara, Mata Itsuka!’ MV 공개
일본 싱어송라이터 요네즈 켄시의 신곡 ‘Sayonara, Mata Itsuka!’의 뮤직비디오가 오늘 베일을 벗는다. ‘Sayonara, Mata Itsuka!’는 지난 1일 첫 방영된 NHK 아침드라마 연속 TV소설 ‘호랑이에게 날개’의 주제곡으로, 뮤직비디오에는 머리를 세 가닥으로 땋고 강렬한 레드 파워숄더를 착용한 요네즈 켄시가 등장한다. 다양한 장면으로 연출된 스토리의 역재생을 통해 ‘태어난 날부터 나로서 살아왔다’는 것을 긍정하는 듯한 작품으로 완성됐다. 본 곡의 아티스트 사진 촬영을 담당한 영상 작가 야마다 토모카즈가 감독을 맡았다.‘Sayonara, Mata Itsuka!’는 첫 회 오프닝 영상에서 1절만 공개되어 원곡 풀 버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
-
화장품 체험단 전용 뷰티 모바일 앱 '무코스' 출시
화장문 전문 수출기업 ㈜무코스(대표 백우성)가 화장품 체험단 전용 뷰티 모바일 앱 '무코스'를 출시했다.'무료 코스메틱'이라는 의미의 이 플랫폼 앱은 화장품 체험단을 모집하고 운영하는 기능을 중점으로 개발됐다. 체험단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보니 앱의 기능이 굉장히 알기 쉽고 직관적이라는 평가다. 특히 가입 후, 단 세 번의 클릭만으로 체험단 신청까지 마무리할 수 있다.앱의 기능은 △화장품 체험단 △모델료 보상 △뷰티리더 △무코숲 등 크게 4가지로 구분된다.첫번째 무코스는 화장품 체험단 선발 시 댓글 남기기, SNS 계정 보유 등 여러 사전활동을 요하지 않고, 선착순과 랜덤방식을 선택해 참여의 턱을 낮췄다. 제품 구성도 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