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유아 화장품 브랜드 소이베베, 인스파이어 리조트 입점
아기화장품 브랜드 소이베베 제품 8종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 입점했다. 입점 위치는 리조트 내 패션 편집숍 ‘수피(SUPY)’로 소이베베의 주력 제품을 선보인다.입점한 제품은 고보습크림, 로션, 샴푸앤바스, 멀티밤, 마스크팩(신비), 마스크팩(금비), 수딩젤, 선팩트 등 총 8종으로 구성되었으며 해당 제품 모두 신비아파트와 콜라보레이션한 패키지로 아이들의 취향에 맞췄다.구매 혜택 또한 마련했다. 제품을 1개 이상 구매할 경우 손세정제 메디버블 핸드워시(500mL)를 증정한다.여름 시즌 인기 제품인 ‘소이베베 선팩트’는 유기, 무기 자외선 차단제의 장점을 담은 선크림으로 SPF 50+ PA+++의 자외선 차단력을 가지고 있다
-
㈜이동의즐거움, 이즐 K-패스 출시 6일만 가입자 8만 돌파
㈜이동의즐거움(대표이사 손민수)이 보급하는 ‘이즐 K-패스’가 출시 6일만에 가입자 수 8만명을 돌파했다. ‘이즐 K-패스’는 대중교통 이용은 물론 쇼핑몰, 맛집 등 어디서나 결제 가능하다. 교통비 뿐만 아니라 전국 신용카드 가맹점이라면 어디서나 결제할 수 있다.뿐만 아니라 타 K-패스 대비 이용실적 기준이 낮아 추가 적립금 10%에 대한 조건을 쉽게 충족할 수 있다. 교통비나 생활비로 월 10만원의 실적만 채우면 10%의 적립금을 추가로 환급받을 수 있어 혜택이 대폭 확대되었다.여기에 ‘이즐 K-패스’는 선불 교통카드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처럼 복잡한 발급 절차가 없고, 연회비 없이 전국의 편의점에서 바로 사서 이용할 수 있다
-
에스더포뮬러, ‘여에스더 리포좀 글루타치온 다이렉트 울트라 X’ 공개
예방의학박사 여에스더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스더포뮬러가 ‘여에스더 리포좀 글루타치온 다이렉트 울트라 X’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글루타치온을 구강용해필름 제형에 담아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인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필름’ 라인은 판매량 3억장을 돌파하고 2년 연속 소비자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여에스더 리포좀 글루타치온 다이렉트 울트라 X’는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필름’ 라인의 최상위 프리미엄 신제품으로 구강용해필름 제형을 유지하면서 리포좀 제형공법 적용 글루타치온 원료를 배합해 한단계 발전된 흡수율을 선사한다. 글루타치온은 간에서 생성되는 세 개의 아미노산인 (글루탐산,시스테인,글리신)이 결합된
-
세종사이버대학교 유통물류학과, 한미약품 단체견학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유통물류학과는 지난 4월 26일,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한미약품 생산시설과 최첨단 물류 현장에 방문했다. 이번 견학은 유통물류학과 재학생들에게 제약회사의 물류 및 생산 구조와 RFID 기술 도입 배경 및 시스템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제공했다. 현재 한미약품에서 센터장으로 재직 중인 윤석률 유통물류학과 동문회장은 “이번 견학을 통해 국내 최첨단 RFID 기술이 도입된 의약품 유통 시스템과 선진화된 한미약품 센터를 학생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또한, 유통물류학과 재학생은 “실제 산업 현장을 관찰하며, 실무경험을 키울 기회가 됐다”고 견학 소감을 전했다. 한
-
결혼정보회사 듀오, ‘연인의 직장 이성 동료’ 설문조사 실시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이사 박수경)가 현재 연애 중인 직장인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연인의 직장 이성 동료’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조사 결과, 응답자 과반(55.0%)은 연인과 이성 동료 간의 사적 만남을 이해할 수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 이유로는 ‘공과 사는 구분해야 한다고 생각해서(47.9%)’를 가장 많이 선택했으며, 뒤이어 ‘연인으로 발전할 수도 있다고 생각해서(38.2%)’, ‘질투심이 생길 것 같아서(7.9%)’ 등의 의견도 있었다.반면 연인의 이성 동료를 이해할 수 있는 이유는 남녀가 달랐다. 중복 응답을 포함해 남성은 ‘연인의 의견을 존중하고 싶어서(35.9%)’를 1위로 선택했다. 2위는 ‘연인에 대
-
미국입시컨설팅 AESF 글로벌 캠퍼스, 美 영주권 취득 프로그램 런칭
미국에서의 단기 체류는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본격적으로 미국에 정착하기 위해서는 영주권이 반드시 필요하다. 미국 영주권은 유학생들의 기본적인 삶을 보장해 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권리와 보상을 누릴 수 있는 수단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영주권을 얻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특히 최근 10년 동안 이민 규정이 점차 엄격해지면서, 취업 후 회사의 지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취업비자로의 전환에 실패한 학생들이 계속해서 발생하고 있다.외국인인 경우 미국에서 유학 후 바로 취업 비자를 받을 수 없으며, 안정적인 신분이 없으면 미국 기업에서 취업 기회를 얻기 어렵다. 합법적인 체류 신분이 없는 비영주권자를 고용하는 회사가 거
-
삼성스토어 용인처인본점, 그랜드 오픈 1주년 특별전 성황리에 개최
삼성스토어 용인처인본점의 그랜드 오픈 1주년 기념 특별전이 5월 4일 성황리에 개최됐다. 용인처인본점은 오픈과 동시에 혼수, 입주고객 맞춤의 구매 추천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선보여 삼성전자 SDP 판매명장 스토어 다이아몬드 매장등급을 달성한 지점이다. 이번 특별전은 그랜드 오픈 1주년을 기념해 5월 13일까지 10일 간 운영된다. 오는 9월 30일까지 배송조건으로 삼성전자 가전제품 전품목에 대한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 금액별로 최대 120만원의 포인트 캐시백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전국의 신규 아파트 입주 예정자 및 신혼 부부들을 위한 특별 사은품으로 입주 청소비 지원 최대 50만원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업체
-
홍삼의 프로바이오틱스 효과 및 근감소 개선 효과도 발표
암환자가 수술 후 회복기에 홍삼을 지속적으로 섭취하면 수술 후 발생하는 위장장애 증상과 배변습관이 개선되고, 장내 유익균이 증가한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됐다. 이번 연구결과는 5월3일(금), 대구 경북대학교 글로벌플라자에서 개최된 고려인삼학회 춘계학술대회에서 발표됐다. 이날 학술대회에서는 홍삼을 섭취하면 식품 알레르기를 개선하고 장내 유익균을 증가시키며, 홍삼의 진세노사이드 Rc 성분이 근육 감소를 개선하는 기전에 대한 연구발표 등이 이어졌다.암환자, 홍삼 섭취 시 수술 후 위장장애 증상 및 삶의 질 개선, 장내 유익균도 증가 연세대학교 강남세브란스병원 위장관외과 권인규 교수팀은 소화기암환자가 암수술 후 홍삼
-
삼첩분식, 2024년 싱가포르 국제식품박람회 참가 성료
트렌디한 국내 분식 브랜드로 평가받는 삼첩분식이 지난달 2024년 싱가포르 국제식품박람회(FHA-Food& Beverage 2024)에 참가해 지역 기업 해외 판로 개척 성과를 올렸다고 밝혔다.이번 박람회는 전 세계 50개국 1500여 개 업체가 참가하고 6만 명의 식품업계 관계자들이 방문하는 싱가포르 최대 식품 전시회로, 전체 참가업체 중 80%가 싱가포르 지역 외에 소재하는 해외 기업 및 바이어로 구성되었다.업체 측에 따르면 삼첩분식은 이번 박람회에서 쓰리띵스 떡볶이(Three Things Topokki)와 뽐 떡볶이(bbom Topokki)를 출품하여 미국, 캐나다, 싱가포르, 호주, 베트남, 요르단, 인도 등 해외 바이어의 뜨거운 관심을 끌었다.브랜드 관계자는 “
-
계약해지, 건물인도(건물명도) 소송 진행 시 고려해야 하는 사안은?
요즘 흔히 하는 우스갯소리로 ‘조물주 위에 건물주’라는 말이 있다. 그만큼 건물주의 입지가 높다는 의미가 내포되어 있는 이야기지만 사실 알고 보면 건물주들의 팔자도 그리 녹록치 않은 경우가 많다. 건물주를 힘들게 하는 요인은 대부분 세입자와의 갈등에서 비롯된다. 세입자가 건물을 너무 함부로 사용하거나 차임을 제 때 지급하지 않거나 적법하게 임대차계약이 해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건물을 제 때 비워주지 않아 골머리를 앓는 건물주들이 상당하다. 이러한 때에는 법으로 부여된 건물주의 권리를 이용해 건물에 대한 점유를 회복해야 한다. 건물인도(명도) 소송은 건물주가 건물을 비워달라는 취지로 세입자를 대상으로 제기하는
-
맞춤정장 전문 HK테일러, 5월 프로모션 혜택제공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HK테일러(HKtailor)에서 가정의 달 5월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우리나라 맞춤정장 최고의 기술력, '소공동 비스포크 프로모션'을 진행, 영국 3대 원단 스카발의 런더너 컬렉션으로 경험해볼 수 있다. SS시즌에 어울리는 컬러와 패턴의 총 6가지 원단을 선별해 5월 한정 특가로 맞춤제안한다.5월 예비신랑을 위한 맞춤예복 풀 패키지는 원단과 제작방식에 따라 90만원부터 준비되어 있다. 리폼을 통해 웨딩촬영에서부터 본식이후까지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예복 패키지이다. 제작기간은한달 정도 소요된다고 전했다.데일리 코디를 위한 맞춤품목은 기본 정장에서부터 세퍼레이트 코디를 위한 패키지를 선보였
-
타이거다즐러(TIGER DASSLER), 가정의 달 맞이 카카오 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
글로벌 방향제 브랜드 타이거다즐러(TIGER DASSLER)가 5월 5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카카오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타이거다즐러는 미국, 일본, 싱가포르 등 현재 6개국에서 판매중인 글로벌 방향제 브랜드로 국내 카카오선물하기에서 1등을 기록하며, 디자이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간결하고 깔끔한 디자인과 타사 제품들과 차별성을 통해 인테리어 감성 소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번에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헤리티지 타이거 차량용 방향제, 수퍼 심플 차량용 방향제, MARS 마스 스톤 디퓨저 세가지 제품으로 방송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헤리티지 타이거 차량용 방향제'는 독일 자동차에서 영감을 받아 강인한 동물
-
㈜이너피스, 오더히어로 고객이 선택한 최우수 파트너 선정
딜리버리랩 식자재 플랫폼 오더히어로의 파트너사인 ㈜이너피스가 2024년에 실시한 오더히어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전년도 소비자 만족도 투표의 결과 최우수 파트너로 선정되었다.이너피스는 2019년 창립되어 이탈리아 양식 식자재를 기반으로 현재까지도 끊임없는 고속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업체이다. 기존 양식 식자재 문화의 패러다임을 깬 다양한 시도를 통해 그들만의 식자재 유통 문화를 새롭게 만들어가고 있다.23년에는 유통 영역을 넓히기 위해 양식에 이어 중식 식자재를 수입, 수개월에 걸쳐 중국 현지의 여러 공장들을 직접 방문 후 업체들을 선정했고, 한 해 동안에만 푸주•당면•튀긴연두부 등 24가지의 품목에 대해 국내 수입
-
에스원, '에스원 PC-OFF' 선보여…“중소기업 근태 관리”
종합 안심솔루션 기업 에스원이 중소기업 근태 관리 고민을 원스톱으로 해결하는 서비스를 도입했다.최근 정부가 재택근무, 시차 출퇴근 등을 도입하는 기업에 세제 혜택을 주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대기업을 중심으로 유연근무제를 검토하는 분위기가 확산되고 있다. 하지만 중소기업은 경영여건상 별도의 담당자를 채용할 수 있는 여력이 없을 뿐만 아니라 운영비용마저 부담되는 가운데 도입을 검토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이다.이에 에스원은 렌탈 형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해 초기 도입비용을 줄일 수 있고 전담 인력 없이도 근태를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인 '에스원 PC-OFF' 서비스를 선보이며 중소기업의 고민을
-
듀얼소닉, ‘어린이날 맞이 케이크 파티’ 전개..."어린이들에 온정의 손길 전해"
지온메디텍(대표 박종철)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듀얼소닉이 3일 어린이 날을 맞아 지역 아동센터 어린이들을 위한 케이크 만들기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과 함께한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경기 안양시 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온정의 손길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듀얼소닉 임직원 20여 명이 참여해 지역아동 40여 명과 함께 케이크를 만들고, 예쁘게 포장하는 시간을 가졌다. 각자 좋아하는 재료들로 케이크를 한껏 꾸미는 시간 동안 아이들은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즐거워했다. 또한 케이크를 만든 후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피자와 치킨으로 저녁식사 시간을 가지면서 마음 따뜻한 시간도
-
초대플랫폼 딩동유x크리에이터 큐새, 콜라보레이션 통한 서비스 업데이트 및 이벤트 진행
초대플랫폼 딩동유(주식회사 휴피스, 대표 이종현)가 크리에이터 ‘큐새’와 협업을 진행하여, 이를 딩동유 서비스 내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공개했다고 밝혔다. 초대플랫폼 딩동유는 ‘초대, 딩동유’라는 슬로건과 함께, 직접 만든 초대장을 주고받는 것을 시작으로 초대에 대한 참여 응답 회신(RSVP)과 초대에 대한 상세 일정 조율(파티룸) 등의 부가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협업을 진행한 크리에이터 ‘큐새’는 인스타그램에서 일상을 소재로 한 ‘인스타툰’을 운영하여 MZ세대 팬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 해 12월 성수동에서 개인전을 진행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협업은 딩동유 서비스 내 초대장
-
글린트(GLINT), 대한민국 제13호 명인의 기술로 숙성시킨 프리미엄 리큐르
(주)글린트증류소에서 대한민국 제13호 남상란 명인이, 조선왕실과 대한황실에 진상한 궁중비법으로 숙성시킨 프리미엄 리큐르, 글린트리큐르를 런칭했다. 논산딸기와 국내산 쌀 증류원액이 주원료로,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하고 상큼한 딸기향이 인상적이며, 취향에 따라 글린트 원액 그대로 즐기거나, 다양한 칵테일의 원료로 사용하여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주류이다.맛에만 신경을 쓴 게 아니라 병 아래쪽에 ON/OFF를 할 수 있는, LED버튼이 부착되어 세련된 느낌의 패키지로 2030세대를 겨냥한 제품이다.글린트(GLINT)관계자는 "글린트리큐르는 앞으로 출시될 다양한 주류 라인업 중 첫 번째 출시 제품으로 기성세대부터 MZ 세대까지 어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