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STCO-최현욱, 24년 트렌드를 담은 봄 화보 공개
올해 봄 남성복 트렌드 중 하나는 오버사이즈로, 남자들의 핏과 실루엣이 더 크고 대담해질 것으로 보인다. 넓은 어깨핏의 자켓과 통이 넓은 팬츠, 팬츠 안에 넣지 않고 빼서 입은 오버사이즈 셔츠 등 몸에 딱 맞는 수트 대신 자유롭게 연출 가능한 개성 있는 셋업 스타일의 요소가 24SS 남성복 트렌드로 사랑받고 있다. ‘STCO’는 일과 여가의 경계를 허물고, 일하는 방식이 변화하는 시대적 흐름을 반영하고 있다. 화보 속 소년의 매력부터 젠틀한 남성의 매력까지 양면적인 매력을 모두 갖고 있는 최현욱과 함께 3가지 컬러의 오버핏 셋업을 선보였다.최현욱이 입은 블레이저 3종은 수트보다 편한 착용감과 여유로운 실루엣을 자랑하며, 24SS
-
시사일본어학원, 츠지·핫토리·동경제과 등 일본 요리 유학 설명회 개최
시사일본어학원이 오는 12일, 시사일본어학원 강남캠퍼스에서 츠지·핫토리·동경제과 등 일본 요리 유학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최근 하이볼, 일본 사케, 이자카야, 오마카세 등의 일본 요리 관련 키워드가 MZ 세대를 중심으로 큰 관심을 끌고 있고 일본 요리 유학을 통해 일본 본토의 맛을 제대로 구현해 내는 일본 음식 전문점들이 큰 인기를 얻으면서 자연스럽게 일본 요리 유학에 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데, 이들은 국내 일류 호텔에 취업하거나 창업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일본 현지 교육업계와 교류를 지속해 온 시사일본어학원은 이러한 니즈에 대응하여 일본 요리 유학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한다. 이번 설명
-
타이어뱅크, 행복프로젝트 출산장려 캠페인 실시해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주)(회장 김정규)가 저출산 위기 극복을 위한 행복프로젝트“출산장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4년 합계출산율은 지난해 보다 0.04명이 감소한 0.68명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되며 저출산이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협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에 저출산 고령화 시대의 가속화를 막기 위해 각계각층에서 다양한 정책들을 출시하고 있다.타이어뱅크가 진행하는“출산장려 캠페인”은 저출산 위기 타파를 목적으로 기획한 출산 가정 지원프로젝트로 첫째~셋째 자녀 출산 부모에게 타이어 구매 가격의 50% 할인 혜택, 넷째 자녀 이상 출산 시에는 지정 품목에 한해 타이어를 무상 제공하는 것이 주요 내
-
삐아, 오는 1일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올영 단독 기획세트 출시… 신규 컬러 공개
삐아(BBIA)가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를 출시하고 신규 컬러를 공개한다.오는 1일 출시되는 올영 기획세트는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13 피넛베이지와 신규 컬러 18 문 샤워로 구성된다. 브라운 컬러의 13 피넛 베이지 컬러는 애교살, 코 쉐이딩 등 다양한 부위에 음영라이너로 활용하고, 화이티쉬 샴페인 글리터 컬러인 18 문 샤워와 함께 사용했을 때는 트임 메이크업이나 눈확장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18 문 샤워는 기획세트 한정 증정품으로 미니 사이즈로 제공될 예정이며,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는 2023년 8월 기준 누적 판매량 900만개 돌파, 각종 뷰티 어워즈에서 수상한 바 있다한편 라스트 오토
-
알파칸 코리아, 원스톱 서비스로 타운하우스·단독주택 시장 공략 발표
이태리 명품 시스템 창호 브랜드 '알파칸'이 한국 시장에서 '알파칸 코리아'로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알파칸 코리아는 앞으로 원스톱으로 수입과 시공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더불어 타운하우스 및 단독주택 건축에 최적화된 이들 제품은 창호 시장에서 새로운 명품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는 목표를 세웠다.업체 측에 따르면 이태리에서 개발된 알파칸 시스템 창호는 독자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성능과 디자인에서 명품급 품질을 자랑한다. 원스톱으로 진행되는 수입과 시공 과정은 고품질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비결이다. 알파칸은 이를 통해 시장에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며, 고급 창호와 AS까지 포함해 고객에게 최상의
-
힌스, 스타일 컨설턴트 ‘레어리’, 유튜버 ‘랄랄’과 콜라보
무드 내러티브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가 스타일 컨설턴트이자 74만 유튜버 '레어리(Rarelee)'와 134만 인기 유튜버 ‘랄랄’과 콜라보를 통해 ‘베이스 컨설팅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레어리’는 맞춤형 스타일 컨설팅 브랜드로 기존 베이스 컨설팅 프로젝트 1탄에 이어 이번 ‘힌스’와의 콜라보를 통해 소비자의 정확한 니즈를 파악하고 컨설팅을 진행하는 차별화된 방식의 마케팅을 선보였다.힌스와 레어리가 함께한 이번 프로젝트는 사전에 구독자들을 대상으로 한 ‘어떤 피부가 예뻐 보이는지’에 대한 설문조사에서 78%의 응답을 차지한 ‘광’, ‘윤기’에 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대다수인 점을 파악 후 글로우 메이
-
가온통상, 주방용품 배기후드 ‘SavorX-EH101823’으로 글로벌 시장 도약
가온통상주식회사는 국산 영업용 주방기물 브랜드인 SavorX 배기후드 (EH101823) 제품을 미국 JEHS LLC 그룹 매장인 9292 Korean BBQ 매장에 납품한다고 밝혔다. 또한 SavorX 그릴 시리즈도 함께 계약을 체결했으며 SavorX 그릴 제품은 9292 Korean BBQ 본점, Peachtree Georgia, D92, 나주면옥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전했다.JEHS LLC 그룹은 현재 북미 K-BBQ 레스토랑 업체로 한국식 직 화구이 소고기, 돼지고기, 냉면, 곰탕 등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9292 Korean BBQ, Peachtree Georgia, D92, 나주면옥 등 대형 레스토랑 체인점을 30여개 운영하고 있으며 Georgia 3대 맛집으로 선정된 바 있다. 가온통상 주식회사를 운영하는 가온통상㈜ 이한
-
떡참, 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놀이 체험활동 및 학용품 후원 진행
떡볶이 브랜드 ‘떡참’의 봉사 단체 ‘어기영차’가 28일 송파구에 위치한 삼전 지역아동센터에 방문해 다양한 봉사 및 후원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어기영차’는 2024년 상반기 결성된 기영에프앤비(대표 강인규)의 사내 봉사 동아리로, 사명 중 일부인 ‘기영’과 여럿이 힘을 합할 때 일제히 내는 소리인 ‘어기영차’에서 따온 이름이다. 현재 총 8여 명이 소속되어 있다.이날 ‘떡참’의 봉사 단체 ‘어기영차’는 삼전 지역아동 센터에 오전부터 방문, 아이들과 함께 꼬마 김밥 만들기 체험 활동을 진행한 다음 각자 만든 김밥과 함께 떡참의 치킨과 떡볶이, 순대 등을 맛보는 식사 시간을 즐겼다.식사 시간 이후에는 아이들과 함께
-
지구를 위한 생활습관 키워요..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그린로그 캠페인’ 전개
29일, 유한킴벌리는 아이들이 지구환경을 배려하는 생활습관을 키울 수 있도록 ‘크리넥스 그린로그’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4년째를 맞는 크리넥스 그린로그 캠페인은 생분해 물티슈로 대표되는 지속가능제품을 소개하고, 환경 보호에 이바지하는 생활습관을 알려준다. 특히 올해에는 유튜브, 출판,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아동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와 협업하여 올바른 물티슈 사용법,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 등이 담긴 그림책도 제작했다. 오는 3월 3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유한킴벌리 직영몰 맘큐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맘큐 내 캠페인 페이지에서 퀴즈에 참여하거나
-
에스더포뮬러 공식 홈페이지 ‘에스더몰’, 봄 맞이 프로모션 실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스더포뮬러가 공식 홈페이지 에스더몰에서 2024년 설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2022년과 2023년 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에스더포뮬러는 메가히트 제품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필름’ 라인 전체를 아우르는 프리미엄 선물 세트의 최대 6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2021년 런칭 되어 누적 판매 2억 5천만 장을 기록한 글루타치온 필름 라인을 대상으로 ‘글루타치온 다이렉트 3X’와 ‘5X’를 비롯, 맞춤 배합을 더한 ‘글루타치온 다이렉트 포 키즈’, ‘포 맨즈’, ‘포 실버 3개입과 12개입의 맞춤 선물 세트 구성을 제공한다.에스더포뮬러의 글루타치온 필름 라인은 높은 글루타치온
-
베이직하우스, 2024 SS 뉴 컬렉션 룩북 공개
TBH글로벌(대표 우종완)이 전개하는 베이직하우스(BASIC HOUSE)가 2024년 SS시즌 뉴 컬렉션 룩북을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베이직하우스는 합리적인 가격이지만 높은 퀄리티를 제공하는 착한 패션의 선두 브랜드다. 좋은 소재에 심플한 디자인과 편한 핏감을 갖춰 가치소비를 지향하고 있다. 24 SS 시즌 뉴 컬렉션은 다양한 일상에 쉽게 적용 가능한 깔끔한 디자인으로, 자꾸 손이 가는 자연스러운 소재와 섬세한 디테일로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브랜드의 오랜 노하우를 기반으로 보증된 품질의 에센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베이직하우스는 이번 시즌 남녀 누구나 쉽게 매치할 수 있는 유니섹스 아이템을
-
미라클 플레이, 일본 'Zaif INO'와 전략적 업무협약 맺어
Web 3.0 Esports 토너먼트 플랫폼 ‘미라클 플레이’를 운영하고 있는 세븐라인랩스(대표 김현)가 일본의 Web 3.0 Esports 시장 진출과 GameFi 생태계의 발전을 위해 블록체인 게임 분야에 특화된 NFT 마켓플레이스 'Zaif INO'와 24년 02월 29일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Web 3.0 Esports 토너먼트 플랫폼인 미라클 플레이는 플랫폼과 장르 구분없이 API를 통해 모바일, PC, 콘솔게임, 웹3 등의 게임을 사용자가 선호하는 블록체인 네트워크 상에서 다양한 토너먼트 개최 및 참가 후 상호 경쟁을 통해 보상을 받는 시스템이다. 토너먼트 개최 및 참가, 상금지급 등 모든 과정을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여 투명하고 공정함을 표방
-
페이퍼백, ‘보라지유 케어츄’ 브랜드 필름 공개… ”온 가족 위한 제품”
프리미엄 패밀리 웰니스 케어 브랜드 페이퍼백의 건강기능식품 ‘보라지유 케어츄’ 첫 브랜드 영상이 공식 온라인몰, SNS 채널을 통해 29일 공개됐다. 페이퍼백은 이번 브랜드 영상을 통해 보라지유 케어츄가 ‘온 가족이 함께 먹기 좋은 제품’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시리즈로 기획된 영상은 가족 구성원의 일상 속에 제품 특징을 위트 있는 스토리텔링으로 담아냈다는 점이 돋보인다.먼저, ‘아빠’ 편은 아빠와 아이가 재미있게 장난을 치며 보라지유 케어츄를 나눠 먹는 모습에서 포도맛의 씹어 먹는 츄어블 캡슐 타입 제품으로 온 가족이 함께 맛있게 챙겨 먹을 수 있음을 강조했다. 월경 전 불편함을 겪는 엄마에게 아이가 보라지유 케
-
"안심하고 드세요" 바른치킨, 국내산 닭만 사용하며 바른 먹거리 앞장
바른치킨이 국내산 100% 신선육 사용을 고집하며 소비자들에게 바른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브라질산 닭과 관련한 논란이 불거지고 있다. 이에 따라 원산지에 관심을 기울이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며 국내산 닭만을 취급하는 브랜드들이 주목받고 있다. 바른치킨도 국내산 닭을 고집하는 치킨 브랜드 중 하나다. 창립 이후 지금까지 햇수로 10년의 세월동안 뼈, 순살 등 모든 계육에서 100% 국내산만을 사용해 왔다. 뿐만 아니라 치킨 파우더에 국내산 현미를 사용하고 치킨무에 국내산 무를 사용하는 등 계육 외에도 국내산 재료를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통의 전용유 기름으
-
더스크랙, 문틀 턱걸이봉 ‘제로드랍’ 연이은 2차 완판
홈짐 전문브랜드 더스크랙(DUSK RACK)은 문틀철봉 ‘제로드랍’이 연이은 완판을 보이며 2차 완판으로 추가 입고됐다고 29일 밝혔다. 더스크랙 ‘제로드랍’ 문틀철봉은출시직후부터높은판매고를이루며완판이빠르게된이후리오더를진행해추가 2차 완판까지 이어진 상태로, 현재추가리오더분이입고되며판매가다시시작됐다. 2차 완판은 풀업바의 주요 수요층인 20~30대남성들의연이은구매로완판이이뤄진것으로, 사용하면서도 떨어질지 모르는 우려 때문에 턱걸이봉 구매를 망설일 수 밖에 없었던 제품과 달리 해당 ‘제로드랍’은최대 700kg의 하중을 견디는 구조로 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기존에누적판매량 1만2천개
-
와이앤아처, 2024년 관광 글로벌 챌린지 ‘Y&Bridge 4th Batch’ 모집
글로벌 액셀러레이터 와이앤아처(공동대표 신진오·이호재)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4년 관광 글로벌 챌린지 프로그램 ‘Y&Bridge 4th Batch’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2024년 관광 글로벌 챌린지 Y&Bridge’ 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된다. 지원 대상은 관광 3대 분야 (관광 관련 인공지능·데이터, 서비스 플랫폼, 실감형 콘텐츠 등) 중심의 해외(싱가포르, 프랑스) 진출을 희망하는 도약기의 유망 관광기업이다. 2021·2022·2023년 중 1개년 연간 매출액 규모 5억 원 이상, 2021·2022·2023년 중 1개년 연간 수출액 10만 달러 이상, 상시 근로자 10인 이상(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투
-
‘아이쉐어링’, 새학기 아이 위치 궁금한 부모 위한 위치공유 제공
아이쉐어링(iSharing, 대표 REESE Cho)이 초등학생 스마트폰에 필요한 유용한 기능을 제공하고 부모와 자녀간 원활한 소통을 지원하는 등 신학기를 맞아 위치공유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아이쉐어링에 따르면 3월 새학기를 앞두고 초등학생 스마트폰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아이쉐어링의 위치공유 기능을 통한 자녀의 실시간 위치확인으로 안심하고 자녀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아이쉐어링은 수천만 명의 사용자가 사용하는 글로벌 앱으로써 요즘 같은 맞벌이 부부가 많은 시기에 부모는 자녀의 실시간 위치 확인하며 자녀가 학교에 가고, 학원을 가고, 집에 돌아오는 상황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장소 설정에 따라 ‘아들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