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카페 아이엔지, 안성 한경대학교 내 매장 신규 오픈
카페 아이엔지(ing)가 안성 한경대학교 내 매장을 오픈했다.카페 아이엔지(ing)는 130개 대학교, 관공서, 병원 운영 경험을 가지고 있는 (주)로로컴퍼니가 신규 런칭한 브랜드로 모든 음료를 벤티 사이즈로 제공하는 빅 사이즈 전문점이다. 카페 아이엔지 한경대학교점은 한경대학교 백호광장 한경스케치에 위치하고 있다. 4인 기준으로 테이블이 세팅되어 있으며 벽면 좌석에는 콘센트가 있어 태블릿 사용이 편리하다. 또한 내부 자리를 제외하고도 야외 테라스 자리도 충분하게 비치되어 있다 메뉴는 빅 사이즈 전문점으로 모든 음료는 벤티 사이즈로 제공되며, 시그니처 메뉴로는 수제 판나코타(딸기,초코) 블루베리 망고 사과, 뚱바 초코 푸
-
이혼 시 더 많은 재산분할 원한다면 어떻게 해야할까
어떤 이유에서든 부부가 헤어지려고 하면 놓치지 않아야 하는 게 재산분할이다. 재산분할을 제대로 하지 않으면 혼자서 새로운 출발을 하기가 쉽지 않다. 특히 황혼 이혼일 경우에는 노후까지 위협받을 수 있는 만큼 쉽게 재산분할에 합의해서는 안 된다. 재산분할은 유책 배우자냐 아니냐와 관계없이 순수하게 재산을 모으는 데 기여한 부분만을 보는 게 정설이다. 물론 기여에 대한 부분이 크지만, 반드시 그것만 보는 건 아니다. 부부로서 함께 생활하면서 기여한 부분, 상대방의 유책 정도, 일방적으로 경제력이 기우는 건 아닌지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한다. 따라서 변호사를 빨리 만나 실제 재산분할에 도움이 되는 유리한 요건이 무엇인지
-
키스, 컬러드 키스 출시 기념 더현대 팝업스토어 성료
뷰티&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키스(KEYTH)가 더현대 서울에서 열린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키스에서 새로운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컬러드 키스'를 런칭하면서 더현대 서울의 러브콜을 받아 첫번째 팝업스토어 이 후 단 3개월만에 열게 된 두 번째 팝업 이벤트이다. 특히 핑크 데저트 선세럼의 경우, 차별화된 제형으로 오픈 첫 날 부터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이번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에서 첫 선을 보인 ‘컬러드 키스’는 키스에서 새롭게 전개하는 메이크업 라인으로 선세럼, 톤업 프라이머, 그리고 쿠션, 총 3종으로 출시되었다. 싱그러운 봄에 어울리는 사랑스러
-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 ‘연세헬스케어 모두웨이브’ 선보여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과 ㈜다온케어가 안티에이징 뷰티 디바이스 ‘연세헬스케어 모두웨이브’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연세헬스케어 모두웨이브’는 일명 물방울 리프팅으로 피부 전문기관에 가지 않고 집에서도 같은 느낌으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이며, 얼굴과 바디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얼굴에 사용 가능한 페이스 전용헤드는 삼각형으로 만들어져 코 옆, 눈 밑 등 미세한 부위에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수분, 탄력, 진정, 미백 케어 4가지 모드로 사용이 가능하다. 늘어지고 건조한 피부에는 수분, 탄력 케어를, 칙칙하고 울긋불긋한 피부에는 진정, 미백 케어를, 집중관리가 필요한 피부에는 수분, 탄력, 진정, 미
-
산업통상자원부, 소부장 으뜸기업 20곳 신규 선정…글로벌 진출 본격화한다
산업통상자원부(산업부)가 소부장(소재·부품·장비) 9일 으뜸기업 20개사를 신규 선정하고, ‘2024년 으뜸기업 지정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소부장 으뜸기업은 소부장 핵심전략기술 분야에 국내 최고 역량과 미래 성장 가능성을 보유한 기업이다. 올해는 반도체 6개사, 디스플레이 4개사, 전기전자 2개사, 기계금속 5개사, 기초화학 2개사, 자동차 1개사가 선정됐다. 으뜸기업으로 선정되면 전용 연구개발(R&D), 실증, 글로벌 진출 등을 맞춤형으로 지원받게 된다. 지난 21년 22개사를 최초 선정한 이래 올해까지 총 86개사가 선정됐다. 행사는 1~3기 으뜸기업에 대한 성과와 4기 으뜸기업 선정평가 경과 및 선정 기업을 소개하는 영상으로 시
-
맞춤정장 브랜드 보헨, 5월 가정의 달 맞이 예복 특가 프로모션 진행
맞춤정장 브랜드 보헨은 5월을 맞이하여 예복 맞춤 및 대여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우선 가정의 달을 맞아 신랑 예복과 혼주 양복을 동시에 특가로 준비할 수 있는 '영국 원단 패밀리 풀패키지'를 선보인다. 기본 구성으로 맞춤정장 3벌과 수제화 3족, 셔츠 및 타이 각 3매가 제공되어 편리함과 함께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또한 신랑 결혼 예복 맞춤 시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계약 고객에게는 맞춤셔츠, 넥타이, 촬영용 턱시도 및 액세서리 대여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당일 계약 시 촬영 예복 1벌을 추가로 대여해 주며 일부 원단에 한해 소가죽 수제화를 제공한다.뿐만 아니라 예복 대여 패키지 계약고객 대
-
장수돌침대 접촉 냉감패드 론칭
올해로 창립 33주년을 맞는 헬스케어 전문기업 장수돌침대가 여름 계절상품 냉감 침구류를 선보인다. 장수헬스케어 쿨스킨 냉감침구류는 휴비스사의 고기능 접촉 냉감소재인 ‘듀라론-쿨’을 사용한다. 돌침대, 돌소파, 카본매트 등으로 계절가전 명가의 입지를 다져온 이후 올 여름밤 시원한 잠자리를 선사할 접촉냉감패드, 접촉냉감이불 등 다양한 냉감침구류를 장수헬스케어 쿨스킨 브랜드로 론칭한다.피부에 닿는 순간 차갑게 느껴지는 냉각효과와 수분 건조효과가 뛰어난 게 특징. 이 소재는 면과 나일론 등 일반섬유보다 열전도율이 높아 체온을 빠르게 침구로 전달해 체온을 낮춰주고 편안한 숙면에 도움을 준다. 수면 시 배출한 땀과 수분
-
비빔면 신흥강자 더미식, 올 여름도 3위 자리 지키나
지난해 비빔면 시장에 첫 진출한 후 큰 파란을 일으킨 ‘더미식 비빔면’이 올해도 비빔면 신흥강자의 무서운 저력을 이어갈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종합식품기업 하림의 The미식(더미식)은 지난해 3월 ‘비빔면’, 6월 ‘메밀비빔면’으로 전통강자들의 경쟁이 치열한 비빔면 시장에 뛰어들어 성공적인 신호탄을 쐈다.더미식 비빔면은 비빔면의 최대 성수기인 여름에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닐슨데이터에 따르면 2023년 7~8월 대형마트 3사(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기준 비빔면 매출액 규모에서 제품별로 ‘더미식 비빔면’은 3위, ‘더미식 메밀비빔면’은 6위에 올랐다. 특히 ‘메밀비빔면’의 경우, 지난해 여름 한정 특별
-
병역기피 수법, 온라인에 쓰기만 해도 처벌 대상… 개정 병역법의 적용 범위는?
개정 병역법이 지난 1일부터 본격적으로 시행되면서 병역기피 처벌 대상이 대폭 확대되었다. 앞으로 정보통신망에 병역면탈을 조장하는 정보를 게시, 유통하기만 하더라도 2년 이하의 징역이나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지금까지의 병역법은 정당한 사유 없이 병역판정검사를 받지 않거나 정해진 시일에 맞춰 입영하지 않은 경우, 병역의무를 기피하거나 감면받을 목적으로 도망가거나 속임수를 쓰는 등 일명 병역기피 행위를 한 경우에만 처벌하도록 정하고 있었다. 병역판정검사를 받지 않으면 6개월 이하의 징역에, 정해진 기간 내 입영하지 않았다면 3년 이하의 징역에 처한다. 병역기피행위를 했다면 1년 이상 5년 이하의 징역에 처한
-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5월 이벤트, “호두과자로 스승의날 선물 준비하세요”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이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천안 전통 호두과자 브랜드 학화호도과자는 91년 전통을 가지고 있는 천안 과자 브랜드다. 통째로 들어간 호두 알과 고운 팥 앙금이 특징으로 적당한 당도와 부드러운 식감으로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간식이다. 특히 가격대는 5,000원부터 20,000원 까지 예산에 따라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 가성비가 좋은 선물세트를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좋다.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스승의날 선물로 활용이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부담되지 않지만 정성스런 선물을 찾는 고객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활용해보는 것을 적극 추천
-
다락방마켓, 싱가포르 유통기업 PHR INTERNATIONAL과 전략적 파트너십 맺어
이커머스 다락방마켓이 지난 8일 싱가포르 유통기업 PHR INTERNATIONAL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다락방마켓은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기존 현지 바이어 소싱 시스템 강화 및 현지 물류센터의 자동화 도입으로 사업 확장에 속도를 내겠다는 뜻을 밝혔다.PHR INTERNATIONAL 대표는 "오랜 기간 축적된 유통물류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물류 효율성, 안정성을 동시에 높이는 경쟁력을 기반으로 양사 간 좋은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전했다.다락방마켓 대표는 "각국 현지 소싱 MD들이 늘어나면서 유통 문제가 간혹 발생하는 경우가 있어, 예측에 의존하던 단계를 벗어나 발주량이 늘어남과 동시에 역량 있는 기업과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
고운빛깔 에스테틱 ‘고운빛깔 국제미용교육협회’ 설립, 아시아 지역 교육 서비스 제공
대표 에스테틱 브랜드 고운빛깔 에스테틱이 ‘고운빛깔 국제미용교육협회’를 설립하여 아시아 여러 국가에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고운빛깔 국제미용교육협회’는 한국, 대만, 일본, 싱가포르, 베트남, 중국, 태국 등 아시아 주요 국가의 다양한 문화와 기술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러한 국제적인 교육 네트워크는 각 지역의 뷰티 트렌드와 기술을 습득할 수 있으며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가진 사람들과 교류가 가능해진다. 각 국가의 특성에 맞춘 교육 과정을 제공하여 수강생들은 더욱 심도 있는 지식과 기술을 습득할 수 있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요구하는 다양한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능력을 키울 수 있다
-
한음저협, 가정의 달 맞아 어린이 및 어르신 복지기관 나눔 행사 개최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회장 추가열, 이하 한음저협)가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개진하고 있다. 한음저협은 가정의 달을 맞아 7일 강서구 어린이 복지기관과 어르신 복지기관을 방문하여 후원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나눔 행사는 한음저협 소재지인 서울 강서구을 지역구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진성준 의원을 비롯해 각 복지관 관계자 30인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추가열 회장이 직접 선물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강서구 어린이 복지기관 후원물품 나눔 행사’는 지역 내 소외된 어린이들을 격려하기 위한 취지에서 기획되었으며, 지역 내 어린이 복지기관 10곳을 대상으로 간식
-
엘텍유브이씨, 태국 ALT그룹과 전략적 협력 “동남아로 사업영역 확대”
엘텍유브이씨는 그린에너지, 고성능서버, 슈퍼비전 카메라 등 최첨단 기술을 그린스마트시티 전 분야에 적용하여 동남아 시장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한다.엘텍유브이씨는 지난달 23일 태국 방콕에서 ALT그룹과 이 같은 내용을 주요 골자로 하는 전략적 협력 계약(Master Agreement)을 체결했다.태국 ALT그룹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김세호 엘텍유브이씨그룹 총괄회장, 구본정 엘텍코리아 기술대표, 장익진 엘텍코리아 기술전무가 참석했다.또한 ALT그룹에서는 프리야폰 탕파오삭 회장, 퐁나왓 피스펭 사업개발 담당 임원, 카타 빅하이식 그린에너지 사업 담당 임원, 카오 업파탐 마케팅 담당 임원이 함께 했다.태국 ALT그룹은 통신 사업을 기반으
-
결혼정보회사 듀오, ‘셀프 소개팅’ 설문조사 진행
이성과의 자연스러운 만남이 어려워지면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를 중심으로 ‘셀프 소개팅’이 성행하고 있다. 그렇다면 실제 셀프 소개팅을 경험해 본 사람들은 이에 대해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을까.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셀프 소개팅 경험이 있는 미혼남녀들을 대상으로 ‘셀프 소개팅’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결혼정보업체 듀오 설문에 참여한 응답자 45%는 셀프 소개팅을 한 이유로 ‘호기심이 생겨서’를 꼽았으며, 이어 ‘주변에 소개팅을 부탁하기 민망해서(18%)’, ‘원하는 조건을 확실하게 말할 수 있어서(15%)’, ‘익명성이 보장되어서(12%)’등이 있었다.셀프 소개팅 결과에 대해서는 ‘보통(48%)’이라는
-
한국에자이주식회사, 동탄 물류센터 개소식 진행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한국에자이(주)(대표이사 고홍병)가 경기도 화성시 방교동에서 물류센터 이전 개소식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개소식은 한국에자이(주)의 물류센터가 동탄 일반산업단지 내 위치한 물류센터의 건물로 이전이 완료되어 열린 이전 기념행사로, 내부 임직원들이 참석하여 진행되었다.이번 행사에 참석한 Global Eisai의 아시아와 라틴아메리카, 아프리카 지역의 CEO인 쇼헤이 카나자와(Shohei Kanazawa)는 “물류센터의 운영에 중요한 두 가지로, 최상의 의약품 품질 유지와 안정적인 의약품 공급이고, 결국 이것이 환자에게 적시에 의약품을 제공하여 에자이의 기업이념인 hhc(human healthcare)의 미션과 가치를 실현하는
-
오로와 창문로봇청소기, 홈쇼핑 인기 힘입어 오프라인 진출
트렌디한 홈스타일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리빙 브랜드 오로와의 창문로봇청소기 4세대가 홈쇼핑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백화점 등 오프라인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현재 신세계백화점 본점 및 강남점을 비롯한 전국 13개점, 롯데백화점 본점, 더현대서울 외 현대백화점 3개 지점, 롯데 하이마트 전국 150여 개 매장 등에 추가로 입점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앞서 지난해 7월 출시된 ‘오로와 창문로봇청소기 3세대’는 홈쇼핑 채널을 통해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올해 3월 TV홈쇼핑 주문 수량 기준 누적 판매량 4만대를 돌파한 ‘오로와 창문로봇청소기’는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과 요청사항을 적극 반영해 고성능 버전의 4세대 프리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