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덴티움, Digital Minimalism Conference’를 성공적으로 개최
덴티움은 지난 9월 15일, UAE 아부다비의 Beach Resort에서 ‘Dentium Digital Minimalism Conference’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UAE 보건복지부 산하 SEHA(Abu Dhabi Health Services Company)와의 공동 주최로 이루어졌으며, 참가자들에게 공인된 보수교육 점수를 발급함으로써 현지 의료 전문가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어냈다. 이를 통해 덴티움은 단순한 제품 홍보를 넘어 디지털 덴탈 분야의 선도 기업(Digital Pioneer)으로서 중동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한층 강화했다.덴티움의 이번 세미나는 Digital Minimalism의 최신 트렌드와 임상적 적용 방안을 소개하는 강연으로 시작되었다. 덴티움은 복잡한 임플란트 시술을 간소화하
-
대한사회복지회 대한상점, ‘생명사랑 걷기축제’ 참여
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회장 강대성)는 오는 13일 안산문화광장에서 열리는 ‘생명사랑 걷기축제’에서 대한상점을 운영한다고 밝혔다.대한상점은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한 안산문화광장에서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만나볼 수 있다. ‘대한상점’은 대한사회복지회에서 운영하는 나눔 매장으로 기업의 새 제품들을 후원받아 필요로 하는 고객에게 합리적 가격으로 판매한다. 대한상점 판매수익금은 아동, 어르신, 한부모가정, 장애인 등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사용된다. 대한상점에서 물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소외 이웃을 돕는 착한 소비를 하게 되며 뜻깊은 나눔에 참여하게 된다.대한상점은 이번 ‘생명사랑 걷기축제’에서 후원사
-
로레알코리아, ‘2024 대한민국 ESG 포럼’서 지속가능경영 프로그램 발표
로레알코리아가 지난 10일 환경부가 주최하고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ESG 포럼'에 참여해 글로벌 뷰티 기업 로레알의 지속가능경영 정책과 사례를 공유했다.‘미래를 위한 로레알’은 지구의 한계를 존중하면서 지속가능성과 포용성을 강화하는 비즈니스 모델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기 위해 로레알 그룹이 2030년까지 달성하고자 하는 지속가능경영 목표다. 로레알 그룹은 △기후변화 대응 △지속가능한 물 관리 △생물다양성 보존 △자원 보존 △사회적 지원 등에서 구체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2030년까지 이를 달성하기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펼치고 있다.이 날 발표에서는 지구 평균 온도 상승 1.5℃ 제한을 달성하기 위해
-
에바항공, 이색 가상옥외광고 영상 선봬
대만을 거쳐 전 세계로 연결하는 대만 대표 항공사 에바항공(EVA Air)이 한국의 랜드마크 남산을 배경으로 한 가상옥외광고(FOOH)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에바항공에서 진행하는 ‘대만을 타고 세계를 가다’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한국인에게 친숙한 남산타워를 배경으로 하여 해외여행 수요가 높은 MZ세대에게 에바항공과의 여행을 제안하기 위해 기획됐다.특히 이번 영상은 최근 SNS를 중심으로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FOOH(Fake Out Of Home, 가상옥외광고) 기법이 적용돼 마치 실제 남산타워 위를 항공기가 지나가는 듯한 초현실적인 경험을 선사하며 주목도를 높였다.에바항공은 서울을 기점으로 하여
-
세광그린푸드, 신규 브랜드 ‘석암생소금구이’ 론칭
외식 전문 기업 세광그린푸드가 새로운 브랜드 '석암생소금구이'를 선보이며 외식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이번에 론칭한 '석암생소금구이'는 돼지고기 돌판 소금구이를 전문으로 하는 프랜차이즈로, 차별화의 핵심은 본사에서 오랜 시간 연구 끝에 개발한 특제 돌주물판에 있다. 이 돌판은 ‘크고 넓은 돌’을 의미하는 석암(石巖)의 이미지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으며, 고기가 가장 맛있게 구워질 수 있는 온도와 두께를 최적화해 고유의 맛을 살렸다. 특히 충주사과김치와 함께 구워지는 돼지고기는 석암의 정체성을 담아내며, 익숙하면서도 특별한 풍미를 선사한다.세광그린푸드는 이미 ‘산청숯불가든’, ‘세광양대창’, ‘교
-
하노이맥주밤거리, 가을 기획 메뉴 ‘보글보글 국룰요리 8종’ 선보여
주식회사 보고싶다가 운영하는 술집 창업 프랜차이즈 하노이맥주밤거리가 뚝 떨어진 기온에 걸맞은 가을 기획 메뉴 ‘보글보글 국룰요리’ 메뉴 8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하노이맥주밤거리의 금번 기획 메뉴 8종은 쌀쌀한 계절에 맞춰 따끈한 온기를 느낄 수 있는 국물요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깊은 맛과 더불어 풍성한 비주얼까지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획 메뉴는 전국의 하노이맥주밤거리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배달과 포장도 가능하다.세부 메뉴는 시원 칼칼한 국물에 통통한 어묵이 듬뿍 들어간 ‘칼칼모둠오뎅탕’, 화끈하게 매운 특제 소스와 쫄깃한 꼬치 어묵이 들어간 ‘매운로얄어묵꼬지’, 해장에 좋은 바지락을 듬뿍 넣
-
뉴트원 포스파티딜세린 뇌건강&인지력, 뉴트원 신제품 출시
최근 뇌 건강과 인지력 개선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관련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는데, 뉴트원 포스파티딜세린 뇌건강&인지력 제품은 그 중에서도 눈에 띄는 품질과 특징으로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포스파티딜세린(Phosphatidylserine)은 뇌 세포막의 주요 성분으로, 뇌 기능 유지를 위한 중요 성분이다. 이 성분이 충분히 공급되지 않으면 노화에 따른 인지력 저하가 나타날 수 있다. 뉴트원 포스파티딜세린 제품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평가받고 있다.포스파티딜세린(PS)은 뇌 건강과 인지 기능 유지에 중요한 성분으로, 체내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에서 보충해야 한다. 뉴
-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프래그런스 우정과 영원의 가치를 담은 ‘타미 포에버 컬렉션’ 신제품 출시
국내 최대 향수 유통사 ㈜씨이오인터내셔널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프래그런스의 두 가지 새로운 향수 컬렉션, ‘타미 포에버(Tommy Forever)’와 ‘타미 걸 포에버(Tommy Girl Forever)’를 오는 10월 11일 공식 런칭한다고 발표했다.이번 컬렉션은 진정한 우정과 영원한 유대를 향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으로, 두 향수는 각각 독특한 스토리와 향의 조합을 통해 이 특별한 감정을 기념한다.‘타미 포에버’는 푸제르 아로마틱 계열로, 상쾌한 레몬과 매콤한 블랙페퍼가 조화를 이루며 시작되며, 중간 노트에서는 풍부한 라벤더 향이 중심을 잡아주고, 이어지는 시나몬과 그린 세이지의 따뜻함이 편안한 무드를 연출한
-
덕시아나, 100년 전통을 이어가는 ‘익스클루시브 린넨 컬렉션 LINEA’ 론칭
스웨덴의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 덕시아나(Duxiana)가 새롭게 선보이는 ‘익스클루시브 린넨 컬렉션 LINEA’를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덕시아나는 1926년 설립 이래, 최고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100여 년이 넘는 시간 동안 끊임없이 연구해온 세계적인 침대 브랜드이다. 세계 최고의 스웨덴 철강 기술을 바탕으로 독자적인 연결식 코일 스프링 구조와 최고급 천연 원자재만을 고집하며 4대에 걸친 변함없는 장인정신을 이어오고 있다. LINEA 컬렉션 역시 덕시아나의 이러한 철학을 이어받아 고객에게 더 나은 수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덕시아나의 LINEA 컬렉션은 최고급 이탈리아 린넨과 300TC 이상의 프리미
-
KE솔루션, 제12회 한국국제건설기계전 참가
(주)KE솔루션(대표 홍진기)이 제12회 한국국제건설기계전(CONEX KOREA 2024)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KE솔루션은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킨텍스에서 개최되는 CONEX KOREA 2024에서 산업 차량용 2차전지 배터리 및 에너지 저장장치를 소개한다.KE솔루션 관계자는 “보통 2차전지는 충·방전을 반복할 수 있도록 양극과 음극, 전해질, 분리막 등 4대 핵심 소재로 구성되는데, 리튬이온을 충전물질로 사용할 경우 양극재와 음극재 사이의 전해질을 통해 리튬이온이 이동하는 전기적 흐름으로 전기가 발생되는 원리다. 가장 처음 등장한 상자 형태의 납산 전지는 무게가 무거운 한편, 방전된 상태로 오래 방치할 경우 수명과 성능이 저하되는
-
긱블, 메타에 초청받은 첫 한국 크리에이터…'커넥트 2024'서 AR·AI 기술 체험
전국, 2024년 10월 11일 - 메타(구 페이스북)가 최근 개최한 '커넥트 2024' 행사에서 차세대 AR 안경 '오라이언'을 공개했다. 이번 행사에는 최초로 한국 크리에이터가 공식 초청되었으며, 콘텐츠 스타트업 긱블(Geekble)이 그 주인공이 되어 현장을 참관했다.커넥트 2024에서는 오라이언 외에도 오픈소스 AI 모델 '라마 3.2', VR 플랫폼 '호라이즌 월드', 그리고 다양한 VR/AR 디바이스가 공개되어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긱블 팀은 이번 방문에서 메타의 AR 안경인 '레이밴 스마트 글래스'를 직접 체험했다. 이 제품은 핸즈프리 촬영, AI 어시스턴트 기능, 골전도 방식의 오디오 시스템 등 첨단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현재 한국 내에서
-
라이브러리컴퍼니, ‘라그나로크’ 뮤지컬 권리 확보 및 본격 개발 나서
글로벌 라이브 콘텐츠 기업 라이브러리컴퍼니가 MMORPG의 신화로 평가받는 ‘라그나로크’ IP의 글로벌 뮤지컬 공연 권리를 확보하고 본격적인 개발에 나선다.그라비티의 대표 IP인 라그나로크는 2024년 8월 31일 기준 글로벌 누적 계정 수 약 2억 명을 돌파,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파워를 입증한 IP다. 특히 대표작인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2002년 국내 상용화를 시작한 1세대 온라인 MMORPG로 방대한 배경과 콘텐츠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전 세계 약 91개 지역에서 서비스 중이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글로벌 시장에서 거대한 팬덤을 형성, 지속적으로 사랑받은 2000년대 최고의 온라인 게임으로 손꼽힌다.라이브러리
-
파우누스글로벌, 반려견 소변키트 및 감정인식 앱 '셀피디' 런칭
파우누스글로벌이 펫테크 전문기업 펫펄스랩과 MOU를 체결하고 반려견 건강관리 앱(애플리케이션) 웹 3.0 기능을 탑재한 '셀피디'를 출시한다.파우누스글로벌은 '펫코노미(펫+이코노미)' 시장에 갖고 있는 비전에 동의, 업무 협약을 통해 양사가 데이터를 공유·관리하고 파우누스글로벌은 데이터를 활용하여 토큰 이코노미를 적용한 웹 3.0 앱을 서비스 할 예정이다.펫펄스랩은 '삐뽀(Pippo)' 앱과 키트를 통해 인공지능(AI) 기반의 반려견 활동량, 사운드 기반 감정 모니터링 앱으로써 반려견의 프로필을 등록, 반려인에게 반려견의 운동 건강 및 감정 상태를 제공했다.대표적인 기능으로는 소변 키트를 통해 반려견의 신장 기능, 당 수치, pH
-
IWPG 글로벌 11국, 평화 대축제 대성황… “평화콘서트로 하나”
㈔세계여성평화그룹(IWPG) 글로벌 11국 대한민국 지부 연합이 5일 서울 도봉구 평화문화진지 일대에서 ‘장애인‧다문화가정과 함께하는 소통과 화합의 평화 대축제’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평화 대축제는 들꽃문화제와 평화콘서트로 진행됐다. 들꽃문화제는 ‘들꽃보다 아름다운 우리들의 이야기를 담는다’는 의미로, 다문화가정이 원하는 하루를 함께하는 ‘하루는 가족’, 가족 기념사진 찍기 영상을 시청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돼 평화와 화합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이날 ‘하루는 가족’ 결연식과 가족사진 증정식도 진행됐다. 또한 IWPG 노원지부와 한캘리의 더욱 활발한 교류협력을 위한 MOU 체결식이 이어졌다.아울러 현장
-
클린 비건 뷰티 브랜드 야다(YADAH), '컬리 뷰티 페스타 2024' 참가
클린 비건 뷰티 브랜드 야다(YADAH, 대표 강은미)가 10월 10일(목)부터 13일(일)까지 4일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컬리 뷰티 페스타 2024>에 참가한다.뷰티컬리의 첫 오프라인 행사인 <컬리 뷰티 페스타 2024>는 ‘My First Luxury’를 주제로 약 9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뷰티 축제다. 여기에 야다는 새롭게 부상 중인 라이징 브랜드들을 엄선해 큐레이션한 ‘이노베이션관’에 참여해 고객들을 만난다.그간 뷰티컬리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소개해온 야다는 믿을 수 있는 안심 성분과 우수한 효능을 인정 받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제주 보검선인장 줄기수를 함유한
-
플랫포인트, 서울 성수동에 최대 규모 신규 매장 그랜드 오픈 행사 진행
오는 11일, 리빙 브랜드 플랫포인트가 서울 성수동에 신규 매장이 그랜드 오픈한다.플랫포인트는 공간과 라이프 스타일의 본질적인 아름다움을 담는 리빙 디자인 브랜드로, 제품마다 점, 선, 면의 균형에 집중하여 간결한 디자인 이미지를 통해 일상생활에 특별함을 선사한다. 특히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플랫포인트의 오리지널리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신규 매장인 플랫포인트 성수에서는 단순히 제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쇼핑 공간을 넘어 고객이 직접 공간에서 제품을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확장하여 감각적인 소통의 기회를 넓히고자 기존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성수동으로 신규 매장 오픈을 진행하게 되었다
-
디저트39, 생분해성 ‘쿠키컵’으로 환경 보호 앞장
디저트 카페 디저트39가 환경 보호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쿠키컵’을 도입하며 일회용 플라스틱 컵 사용 감소에 앞장서고 있다.이 쿠키컵은 비유전자변형식품(NON-GMO)인 밀가루와 오트밀로 만들어졌으며, 인공색소나 설탕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100% 천연 재료로 구성되어 있다. 이에 따라 음료의 본연의 맛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친환경적인 선택을 제공한다. 또한 생분해성 소재로 제작되어 버려지더라도 자연에서 분해되어 환경에 해를 끼치지 않는다.디저트39 관계자는 “쿠키컵 도입으로 매년 수 톤에 달하는 일회용 플라스틱 컵 사용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선보여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