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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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텐, 오리지널 무드 스트라이프 컬렉션 선봬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 코리아의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행텐(HANGTEN)이 브랜드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스트라이프 컬렉션 ‘행텐 오리지널스(Hangten Originals)’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행텐은 1960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런칭한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로서, 서핑 기술 용어 중 하나인 행텐이라는 브랜드 어원에서도 느낄 수 있듯이 자유롭고 여유로운 긍정적인 라이프를 지향한다.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행텐 오리지널스' 컬렉션은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발바닥 로고와 90년대 감성을 담은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과거 행텐의 아카이브를 현재 스타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2025년 패션 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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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성인지정책교육 워크숍 개최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원장 김삼화)은 7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역 인근 스페이스쉐어 서울역센터 토파즈홀에서 ‘2025년 성인지정책교육 전문가 워크숍’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워크숍은 성인지정책교육의 전문성과 교육 효과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국에서 추천을 통해 선발된 경력 2~5년차 지역 교육전문가 37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성별영향평가센터 및 양성평등센터의 추천을 통해 선정됐다.성인지정책교육은 양성평등기본법 제18조에 따라 법령, 정책, 제도 등이 여성과 남성에게 미치는 영향을 인식할 수 있도록 하는 공무원 대상 교육이다. 이번 워크숍은 성인지 관점을 공직사회 전반에 실질적으로 반영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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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리한 맞학폭·맞고소, 더 큰 피해를 부를 수 있다
학교폭력 사건에 연루되었을 때 보호자들이 가장 많이 고민하는 것은, 자녀가 가해자로 지목됐을 때 어떻게 대응할지다. 억울한 부분이 있다면 해명하고 방어하는 건 당연한 일이다. 하지만 요즘 들어 무작정 ‘맞학폭’을 제기하거나, 형사고소에 대한 ‘맞고소’로 맞대응하는 사례가 늘고 있는데, 이런 대응은 오히려 더 불리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예를 들어 단순한 폭행 사건에서 상대 학생이 자녀에게 손을 댄 사실이 있다고 해도, 정황을 충분히 따지지 않고 ‘우리 아이도 폭행 피해자다’라고 주장하는 경우가 있다. 민사소송 절차에서는 조금이라도 나에게 유리한 주장이라면 채부 가능성 여부를 불문하고 주장하고 그와 관련된 입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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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YM, ‘ESG 보고서 2024’ 발간…5년 연속 ESG 경영 성과 공유
글로벌 농기계 전문기업 TYM(대표이사 김희용, 김도훈 / 002900)은 지난해 ESG 경영 성과와 중장기 전략 등을 담은 ‘ESG 보고서 2024’를 발간했다고 15일 밝혔다.TYM은 농기계 업계 최초로 ESG 보고서를 발간한 이래 올해로 다섯 번째 보고서를 선보였으며, 이번 보고서에는 경제·사회·환경 전반에 걸친 가치 창출 활동이 종합적으로 담겨 있다.TYM은 보고서 발간에 앞서 글로벌 지속가능성 보고 기준인 ‘GRI 스탠다드 2021’에 따라 이중중대성(Double Materiality) 평가를 실시했다. 이를 통해 외부 이해관계자에게 미치는 사회·환경적 영향과 내부 이해관계자에게 미치는 재무적 영향을 동시에 분석했다. 고객만족, 지속가능제품, 공급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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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뷰티 신흥 강자 해양 바이오 더마 스킨케어 ‘해올(Haeol)’ 런칭
국내외 K-뷰티 시장에서 최근 뷰티 업계가 주목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해올(Haeol)이 런칭됐다. 해올은 ‘바다의 깨끗한 에너지를 담아 오다’라는 의미 그대로, 청정 해양 원료를 기반으로 한 바이오 더마 스킨케어를 전개하며, 바다의 깨끗한 에너지를 피부에 그대로 전달한다는 독창적인 콘셉트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해올은 깨끗한 바다에서 자생하는 해양 식물의 생명력에 주목해, 자연 원료의 안전성과 더마 수준의 과학적 검증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실제로 해올은 공식 런칭 전부터 다양한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부터 콜라보레이션 제안을 받으며 차별화된 가치와 시장성을 입증했다.해올의 첫 번째 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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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BH글로벌, 신규 애슬레저 브랜드 ‘rrig’ 론칭
TBH글로벌(대표 우종완)이 러닝과 일상 속 움직임을 긍정하는 새로운 애슬레저 브랜드 ‘rrig(리그)’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rrig는 ‘움직임’을 있는 그대로 존중하고 즐기는 감성에서 출발한 브랜드로, 러닝 기록이나 순위에 집중하던 기존 스포츠웨어와는 달리 각자의 리듬에 맞춘 일상 속 움직임에 주목한다. 브랜드 슬로건인 ‘celebrate every move’는 이러한 철학을 담고 있다.이번에 공개된 첫 컬렉션은 총 세 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먼저 ‘VERVE RUN(버브 런)’은 본격적인 러닝을 즐기는 러너를 위한 퍼포먼스 라인으로, 신축성·통기성·경량성·수납력 등 러닝 중 체감할 수 있는 요소를 세밀하게 반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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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크PD·피지컬100 무대감독 총출동…대동산업의 클래스는 다르다
올해로 69회를 맞은 미스코리아 선발대회가 전통의 틀을 깨고, 새로운 시대의 여성상을 반영한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재탄생한다. 프로그램 제목은 《미스코리아: 디 오리지널(MISS KOREA: THE ORIGINAL)이며, 단순한 외모 중심 평가에서 벗어나 지성과 인성, 체력, 창의성, 재능을 두루 갖춘 현대 여성상을 조명하는 전례 없는 포맷으로 기획됐다. 특히 이번 시즌은 참여와 공감에 중심을 둔 구성으로, 경쟁이 아닌 성장과 표현의 과정에 집중한다. 그 출발점은 '편견'에 대한 직면이다. 참가자들은 사회가 미스코리아에게 덧씌운 고정관념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가면’을 쓰고 무대에 입장하며, 이를 벗고 진정한 자신을 드러내는 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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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뉴랩스, AscendEX의 CODE 얼라이언스 참여에 공감, 지지의사 보내
리뉴랩스는 자사의 RENEW토큰이 상장되어있는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AscendEX가 국내 Travel Rule 솔루션인 CODE(CodeVASP)를 성공적으로 통합하고 CODE 얼라이언스에 정식 가입함에 따른 공감하고 지지 의사를 밝혔다.이번 AscendEX의 CODE 통합은 단순한 기술 연동을 넘어, 글로벌 VASP(가상자산사업자) 간 안전한 자산 이전과 컴플라이언스를 강화하는 계기로 평가되고 있다. 특히 CODE는 국내 20개 이상의 주요거래소가 채택하고 있는 Travel Rule 대응 솔루션으로써 FATF(국제자금세탁방지기구) 기준을 준수하는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리뉴랩스는 이러한 배경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하며 AscendEX 측에 공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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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칼 유정범 대표, 지역 인재채용 계획 발표
'딜리버링 푸드코트'(Delivering Food Court) 로칼(LOEKAL, 대표 유정범)이 지역 인재채용에 나선다. 2023년 설립된 로칼은 빅데이터와 AI 기술을 결합해 30조 원 규모의 배달앱 기반 온라인 F&B 시장 혁신을 주도 하고 있다.특히 일자리가 수도권에 집중되어 지방 인구가 감소되는 시기에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서울이나 경기지역이 아닌 대구에 직영 센터를 운영 중이다. 자연스럽게 지역과 동네 상권, 소상공인들과의 상생을 통해 지역 경제 살리기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 유정범 대표는 여기에서 그치지 않고 회사의 규모가 커짐에 따라 지역 인재를 적극 채용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각 부서별 필요 인력과 새롭게 추가되는 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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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드, 월간데코와 ‘제1회 에이펙스 디자인 어워드’ 성공적 개최…프라이빗 디자인 플랫폼으로 입지 강화
대한민국 최초의 프라이빗 멤버스 클럽 ‘디아드(DYAD)’가 건축·인테리어 전문 매거진 월간데코와 함께 ‘에이펙스 디자인 어워드(APEX DESIGN AWARDS)’를 공동 개최하며, 프라이빗 디자인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드러냈다. 이번 어워드는 건축 인테리어 전문지 월간데코 창간 30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제1회 시상식으로, 디자인 산업의 흐름을 조망하고, 브랜드와 전문가 간의 유기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기획됐다. 디아드는 이번 행사를 통해 단순 시상식을 넘어, 공간 자체가 하나의 디자인 플랫폼이 될 수 있음을 입체적으로 구현해 보였다. 디아드 멤버스 라운지 전 층을 무대로 시상식, 공연, 애프터파티, VIP 라운지 투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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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쓰푸드 프리미엄 보양식 ‘연잎 오리 세트’, 19일 롯데홈쇼핑 방송
종합 식품 기업 에쓰푸드(대표 조성수)는 오는 19일 오전 9시 20분부터 1시간 동안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프리미엄 보양식 ‘에쓰푸드 1976 연잎 오리 세트’와 ‘존쿡 마스터의 쌀 베이글 & 치즈문 크림치즈 세트’를 선보인다.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에쓰푸드 1976’의 ‘연잎 오리 세트’는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국내산 오리고기로 만든 고단백 보양식이다. 무더운 여름철 떨어지기 쉬운 입맛을 돋우고, 기력 회복에 좋은 건강한 한 끼로 제격이다.훈연 공정을 통해 기름기를 줄여 고소한 풍미와 촉촉한 식감을 동시에 살렸으며, 유기농 인증을 받은 국내산 연잎으로 오리고기를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감싸 연잎 특유의 은은한 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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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치, 프리미엄 통기성 소재 적용된 ‘원픽스 360 시즌3 에어’ 런칭
대한민국 대표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가 ‘원픽스 360 시즌3 에어’의 출시를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트렌드를 반영한 외형과 더불어 VOC를 고려한 기능들이 추가되어 큰 기대를 받고 있다. 프리미엄 통기성 소재 적용과 함께 고급스러운 ‘피오니 핑크’, ’너티 베이지’, ’오닉스 차콜’ 총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감각적인 MZ 세대 엄마, 아빠의 니즈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하다.원픽스 360 시리즈는 다이치의 플래그십 모델로 차별화된 제품력이 특징이다. 국내 기술로는 최초로 까다롭기로 유명한 유럽 i-size 인증 획득하였으며, 카시트 안전성을 위한 실차 충돌 테스트를 진행해 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또한 국내 최초 3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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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통 금박 브랜드 ‘글리프’, 해외 진출 본격화… ‘한복상점 2025’서 대표작 공개
전통 금박 공예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온 브랜드 ‘GLEAF(글리프)’가 국내 인기에 힘입어 본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에 나선다. 현재 글리프는 미국, 이탈리아, 베트남 등지의 바이어들과 수출 협의를 진행 중이며, 전통 공예를 기반으로 한 고유의 제품을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글리프는 가업으로 전해진 전통 금박 기술을 현대적인 디자인과 결합해 가방, 키링, 스카프, 헤어핀,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전통의 미감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디자인은 젊은 소비자층으로부터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유산을 일상으로’라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이 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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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른손, 미스틱스토리와졸스에서 ‘아크’ 미니 3집 기념 온라인 팝업스토어 진행
졸스(JOLSE)에서 그룹 아크(ARcC)의 온라인 팝업스토어가 열린다.K콘텐츠의 글로벌 확산을 주도하는 ㈜바른손(대표 강신범)이 엔터테인먼트 기업 ㈜미스틱스토리(대표 조영철)와 손잡고 글로벌 K뷰티 플랫폼 졸스에서 아크의 미니 3집 ‘HOPE’ 발매 기념 온라인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바른손의 K뷰티 크로스보더 플랫폼 졸스에서 17일부터 26일까지(한국시간 기준) 진행되는 온라인 팝업스토어는 차세대 K팝 그룹 아크의 미니 3집 ‘HOPE’ 타이틀곡 ‘awesome’ 발매를 기념해 기획했다. 뷰티 콜라보, 미니앨범, 굿즈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번 협업으로 K뷰티와 K팝이 만나 강력한 시너지를 창출하고 K콘텐츠의 영향력을 글로벌로 확장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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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주3범, 사건 초기부터 전문가 조언 필히 받아야
음주운전을 하다 적발, 처벌받은 적이 있으면서도 또 반복하는 음주 재범자들이 늘고 있다. 우리 법은 동종 범죄를 반복할수록 강력하게 처벌하고 있기에, 음주3범으로 적발된 상황이라면 사안 자체가 중하기에 적발당한 그 즉시 음주운전전문변호사에게 법률상담을 청해야 한다. 같은 음주 3범이어도 사안에 따라서 대응 전략이 달라질 수 있어 사건 초기부터 도움이 필요한데, 특히 이러한 음주 재범 사건을 풍부하게 경험해 본 교통사고변호사에게 조력을 받는 게 유리할 수 있다. 경찰 및 검찰 조사에 음주변호사가 동행하여 진술 시 조력하고 공판에서 변론하는 등, 실질적인 방어권 행사가 가능해지기 때문. 특히 음주운전 처벌을 받은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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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워글래스, 큐레이터 아이섀도우 팔레트 공개…혜리와 함께하는 뷰티 셀프 큐레이션
비건 뷰티 브랜드 아워글래스 코스메틱(HOURGLASS)이 브랜드 최초의 아이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이며, 감성적 자기표현을 중시하는 뷰티 트렌드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이번 컬렉션은 아이섀도우 팔레트 ‘큐레이터 아이섀도우 팔레트’와 베스트셀러 ‘언락드 인스턴트 익스텐션 마스카라’의 새로운 에스프레소 컬러로 구성된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은 배우 혜리로, 정체성과 무드의 복합적인 면모를 섬세하게 표현한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룩을 통해 브랜드가 강조하는 ‘메이크업을 통한 자기표현의 미학’을 보여준다. 혜리는 “메이크업은 그날의 기분과 스타일을 표현하는 수단”이라며, 제품이 전달하는 예술성과 개성에 공감했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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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로펌, AI·딥페이크 시대 ‘전담 대응팀’ 없으면 안 된다
2024년 중앙디지털성범죄피해자지원센터에 따르면 디지털 성범죄 피해자는 1만 305명으로, 전년(8,983명) 대비 14.7% 증가해 처음으로 1만 명을 돌파했다. 특히 딥페이크 등 합성·편집 피해는 전년보다 227% 증가한 1,384건으로, 10대·20대 여성 피해 비율이 92.6%에 육박했다. 이처럼 디지털 성범죄 양상이 빠르게 진화하면서, 단순 법률 대응보다 기술·증거 수집·2차 피해 방지를 위한 성범죄 로펌의 전문성이 전례 없이 강조되고 있다.2025년 7월, 비욘드포스트는 국내 주요 로펌들이 딥페이크, 유포, 협박 등 디지털 성범죄에 대응하기 위한 전담 대응 팀을 구성하기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경찰도 “텔레그램 중심의 딥페이크 유포에 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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