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
-
아홉(AHOF), 필리핀 팬콘 전석 완판 기록…글로벌로 뻗어나가는 인기
그룹 아홉(AHOF)이 막강한 티켓 파워로 대세를 입증했다. 소속사 F&F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30일 필리핀 마닐라 스마트 아라네타 콜리세움에서 개최되는 'AHOF 1ST PHILIPPINE FANCON RENDEZVOUS IN MANILA(아홉 첫 번째 필리핀 팬콘 랑데부 인 마닐라)'는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팬 콘서트인 만큼, 이번 공연은 일찌감치 피케팅 전쟁을 예고했다. 실제로 지난 2일 오후 예매 오픈 직후 약 30분 만에 전 좌석이 모두 동났다. 그뿐만 아니라 예매 당일 공연장 인근에는 티켓을 구매하려는 현지 팬들이 줄을 이루기까지 했다. 아홉(AHOF)의 첫 팬 콘서트가 열리는 스마트 아라네타 콜리세움은 약 1만 5
-
‘데뷔 25주년’ 보아의 진심∙고민∙고마움 담은 정규 11집 ‘Crazier’ 4일 발매
보아(BoA)의 25주년 음악 여정을 담은 정규 11집 ‘Crazier’(크레이지어)가 발매된다. 보아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플랫폼을 통해 정규 11집 ‘Crazier’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타이틀곡 ‘Crazier’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동시에 선보인다. 이번 앨범은 보아의 데뷔 25주년을 기념하는 뜻깊은 음반으로, 지난 음악 세계를 집약한 작품이자, 오랜 시간 함께해온 점핑보아(공식 팬클럽명)와의 감정과 서사를 음악으로 연결하는 매개체로서, 댄스곡부터 감성적인 발라드까지 총 11곡이 다채롭게 수록되어 있다. 보아는 “25주년이라고 특별히 다른 느낌은 없지만, 가끔 ‘벌써 25주년이 됐어?’라고 느껴지는
-
전소미, 두 번째 EP 타이틀곡 ‘CLOSER’ 뮤비 티저 공개…음산하고 몽환적인 매력으로 이목 집중
전소미의 새 음악이 실루엣을 드러냈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1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전소미의 두 번째 EP 'Chaotic & Confused'의 타이틀곡 'CLOSER'(클로저)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다소 기괴한 무드를 자아내는 전소미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 전소미는 힘겹게 바닥을 기어 다니는가 하면, 마치 비늘이 돋기라도 한 듯 얼굴이 변형되는 모습을 보여주며 강렬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전소미는 여신처럼 후광을 내뿜기도 하고, 자신의 모습을 한 누군가를 돌려 세우며 마주하는 등 여러 은유가 돋보이는 장면들로 궁금증을 자극한다.
-
플레이브, 첫 아시아 투어 라이브 뷰잉 주요 객석 매진…4일 추가 예매 오픈
버추얼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PLAVE)가 라이브 뷰잉 주요 객석 매진에 힘입어 추가 예매를 오픈한다. 플레이브의 첫 번째 아시아 투어인 '2025 플레이브 아시아 투어 - '대시: 퀸텀 리프 인 서울'(2025 PLAVE Asia Tour 'DASH: Quantum Leap in Seoul')’의 마지막 공연이 오는 8월 17일 극장에서 생중계된다. 지난 7월 21일 오픈된 1차 라이브 뷰잉 티켓은 오픈 당시 전국 CGV 20개 지점, 롯데시네마 18개 지점의 주요 객석을 매진 시키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이에 팬들의 쏟아지는 요청에 힘입어 오늘 4일 오후 3시 추가 2차 티켓 오픈을 결정했다. 2차 예매 오픈에서는 CGV 영등포, 연남, 춘천, 천안펜타포트, 서면상상마당,
-
블랙핑크, ‘Pink Venom’ 뮤직비디오 10억 뷰 돌파….'유튜브 퀸' 신기록 행진ing
블랙핑크의 정규 2집 선공개곡 'Pink Venom'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10억 뷰를 돌파했다. 4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의 'Pink Venom'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0시 52분께 유튜브 조회수 10억 회를 넘어섰다. 지난 2022년 8월 19일 공개된 지 약 3년 만이다. 이로써 블랙핑크는 총 10억 뷰 이상의 영상만 9편을 보유하게 됐다. 앞서 '뚜두뚜두' (23억뷰), 'Kill This Love' (21억뷰), 'How You Like That' 퍼포먼스 비디오(18억뷰)와 뮤직비디오(13억뷰), '붐바야' (18억뷰), '마지막처럼'(14억뷰), 리사 솔로곡 'MONEY' 익스클루시브 퍼포먼스 비디오(11억뷰), 제니 솔로곡 'SOLO'(10억뷰)가 같은 조회수를 달성했었다.
-
임영웅, 또 다시 하늘빛 축제 시작…10월부터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개최
가수 임영웅이 또 다시 하늘빛 축제를 시작한다. 소속사 측은 4일 “오늘 오전 임영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임영웅의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스케줄이 공개됐다”고 밝혔다. 임영웅의 2025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10월 17일부터 19일 인천을 시작으로 11월 대구와 서울, 12월 광주, 2026년 1월 대전에서 열린다. 또한 서울과 부산은 내년 1월과 2월 중 개최 예정이며, 티켓 오픈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콘서트 일정과 함께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임영웅의 늠름한 뒷모습이 담겨 눈길을 끄는가 하면, 뒷모습만으로도 강렬한 분위기까지 자아내고 있다. 전국투어 콘서트로 또 한번 전국 방방곡곡을 하늘빛으로 물
-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유준상, 첫 등장부터 ‘유쾌함+따듯함’ 극을 이끄는 중심축 열연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유준상이 대체불가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지난 2일 첫 방송된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에서 오구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오상식 역을 맡은 배우 유준상이 주말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1, 2화에서는 절망적인 상황에 처하게 된 오구엔터테인먼트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상식(유준상)이 대표로 있는 오구엔터테인먼트의 유일한 아티스트인 여름(공승연)이 5년간 진행하던 여행 프로그램이 폐지된 것. 누구보다 여름을 아끼는 상식은 곧바로 방송국을 찾아가 분노를 표출했고 뻔뻔한 태도로 일관하는 PD에게 카리스마 넘치는 경고를 건네며 통쾌함을 선사했다.
-
‘에이티즈X소향X싸이커스’ KQ 소속 아티스트 열일 중…美 빌보드 장악→'케데헌' OST 커버 끝판왕
KQ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에이티즈(ATEEZ), 싸이커스(xikers), 소향이 국내외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활동으로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소향은 지난달 2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넷플릭스 화제작 '케이팝 데몬 헌터스' 속 걸그룹 헌트릭스(HUNTR/X)가 부른 '골든(Golden)'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소향은 직접 화음을 쌓아 파워풀한 사이다 고음을 뽐내며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진면모를 뽐냈다. 해당 영상은 한국 유튜브 인기 급상승 뮤직비디오 최상위권에 등극했고, 빠른 속도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유튜브 댓글 창에는 "골든 끝판왕", "차원이 다른 커버", "국
-
아이덴티티 unevermet, 매력 만점 캐릭터 필름 공개 '설렘 폭발'
아이덴티티(idntt)의 특별함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모드하우스는 4일 “최근 아이덴티티(idntt)의 공식 SNS 채널에 김도훈을 시작으로 김희주, 최태인, 이재영, 김주호, 남지운, 이환희까지 첫 유닛 unevermet 멤버들의 캐릭터 필름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캐릭터 필름은 말 그대로 아이덴티티(idntt) unevermet을 구성하는 멤버들의 빛나는 개성을 만나볼 수 있는 선물이었다. 각 멤버들의 소개와 함께 다양한 키워드, 그리고 데뷔에 대한 기분 좋은 설렘이 녹아있는 달콤한 목소리까지 담겨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현재 아이덴티티(idntt)는 첫 유닛인 unevermet의 정식 데뷔를 앞두고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풀어놓으며
-
‘메리 킬즈 피플’ 강기영, 조력사망 돕는 전직 의사로 강렬한 첫 등장 → 충격적인 과거가 드러나며 궁금증 증폭
‘메리 킬즈 피플’ 강기영이 섬세하고 단단한 연기로 안방극장을 매료시켰다. 강기영은 지난 1일 첫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메리 킬즈 피플’에서 전직 의사 최대현 역으로 등장, 시한부 환자들의 조력 사망을 돕는 인물로 분했다. 삶과 죽음의 경계에 선 이들의 마지막을 함께하는 그의 존재는 첫 회부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강기영은 1, 2회를 통해 최대현이라는 인물의 내면을 절제된 감정과 자연스러운 호흡으로 풀어냈다. 희귀병을 앓는 축구선수 최강윤(이상윤)의 죽음을 돕는 장면에서는 침잠하는 정서를, 말기 암 환자 이은영(손숙)과의 작별을 준비하는 순간은 담담하면서도 따뜻한 시선을 건넸다. 생의 끝자락에서 위안이
-
‘좀비딸’ 최유리, 웹툰 찢고 나왔다…관객들 마음 훔친 '러블리 좀비'
‘좀비딸’ 최유리가 웹툰을 찢고 나온 비주얼과 하드캐리 열연으로 극장가를 접수했다. 지난달 30일 개봉한 영화 '좀비딸'은 이 세상 마지막 남은 좀비가 된 딸을 지키기 위해 극비 훈련에 돌입한 딸바보 아빠의 코믹 드라마를 그린 작품. 최유리와 수아의 싱크로율은 100% 그 이상이었다. '웹툰을 찢고 나왔다'는 말이 납득갈 정도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수아로 완벽 변신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사춘기 소녀로 시작해 감정과 본능 사이에서 혼돈을 겪는 좀비가 되기까지, 생동감 넘치는 열연으로 수아의 서사를 설득력 있게 채워나갔다. 최유리의 활약은 첫 스크린 주연작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단연
-
에스파·올데이 프로젝트·이찬원·화사, 7월 KM차트 정상…여름 K팝 이끈 주역
여름을 뜨겁게 달군 K-MUSIC의 주역들이 공개됐다. 글로벌 스탠더드 K팝 차트 KM차트(케이엠차트)는 지난달 3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KM차트 7월 월간 차트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차트 결과에는 다양한 세대와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순위에 이름을 올리며 K팝의 다층적 매력을 증명했다. 먼저 K-MUSIC(음원) 부문 1위는 에스파의 'Dirty Work(더티 워크)'가 차지했다. 중독적인 사운드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여름 시장을 선점한 곡으로, 에스파 특유의 미래지향적 콘셉트가 또 한 번 대중을 매료시켰다는 평가다. 이어 올데이 프로젝트의 'FAMOUS(페이머스)'가 2위, 영탁의 '슈퍼슈퍼(SuperSuper)'가 3위를 기록했다. 정국(
-
일상 속에 스며든 BTS,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존재…국내외 유통 시장 러브콜 쏟아져
방탄소년단(BTS)이 국내외 유통 시장에서 연이어 러브콜을 받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전 세계적인 인지도와 탄탄한 팬덤, 오랜 시간 쌓아온 신뢰와 대중적 호감을 바탕으로 다양한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들의 영향력을 일찌감치 알아본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에 이어 유통·소비재 업계에서도 협업 제안이 잇따르고 있다. 최근 멤버들은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비재의 글로벌 모델로 활약하며 대중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가는 중이다. 진은 오뚜기의 진라면과 동원F&B의 동원참치 얼굴로 발탁돼 식품 업계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보여주었다. 특히 오뚜기는 진과 함께 하면서 글로벌 시장에서 강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
‘데뷔 10주년’ DAY6, 8월 고양종합운동장 단독 콘서트 개최 → 9월 5일 정규 4집 앨범 발표
DAY6(데이식스)가 단독 콘서트와 새 정규 앨범으로 데뷔 10주년을 기념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4일 0시 DAY6 공식 SNS 채널에 데뷔 10주년 기념 프로젝트 소개 영상 'DAY6(데이식스) 10th Anniversary Announcement : The DECADE of us'(텐스 애니버서리 어나운스먼트 : 더 데케이드 오브 어스)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DAY6는 9월 5일 네 번째 정규 앨범 'The DECADE'(더 데케이드)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신보는 2019년 10월 22일 정규 3집 'The Book of Us : Entropy'(더 북 오브 어스 : 엔트로피) 이후 약 5년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정규 음반으로 팬들의 반가움을 산다. 새 앨범 발매에 앞서 8월 30일과 31일 양일간 경
-
더보이즈, 오늘(1일) ‘뮤직뱅크’ 출연…‘Stylish’→‘AURA’ 무대 최초 공개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음악 방송 출연으로 컴백 활동에 본격 돌입한다. 소속사 측은 1일 “더보이즈가 오늘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미니 10집 'a;effect(에이이펙트)'의 타이틀곡 'Stylish(스타일리시)'와 수록곡 'AURA(아우라)'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타이틀곡 ‘Stylish’는 미니멀한 힙합 기반의 팝 트랙으로, 자유롭고 솔직한 더보이즈만의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담아낸 곡이다. 중독성 있는 훅과 압도적인 군무로 발매와 동시에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 수록곡 ‘AURA’는 몽환적인 사운드와 감성적인 멜로디로 공간감을 살린 신스와 부드러운 보컬이 어우러져 꿈속을 유영하는 듯한 분위기를 자
-
유주, 미니 3집 트랙리스트 오픈…타이틀곡은 ‘REPLY’
가수 유주(YUJU)가 고퀄리티 명반을 예고했다. 소속사 측은 1일 “유주가 지난달 3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n Bloom(인 블룸)’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REPLY(리플라이)’를 비롯해 ‘오리온자리’, ‘그날의 사건 (Feat. 정세운)’, ‘moonstruck love(문스트럭 러브)’, ‘No Matter(노 매터) (Feat. GEMINI)’, ‘구름에 걸린 노을처럼’까지 총 여섯 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특히 앨범 전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린 유주는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가감 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앞서 남다른 감각이 돋보이는 음악을 선보이며 호평을
-
주니지니(MJ&진진), 콘셉트 포토 첫 공개…눈부신 우정 모먼트로 예고한 ‘DICE’
그룹 아스트로(ASTRO) 새 유닛 주니지니(MJ&진진)가 특별한 우정으로 첫 콘셉트 포토를 채웠다. 소속사 측은 1일 “주니지니(MJ&진진)가 지난달 31일 판타지오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DICE’(다이스)의 첫 유닛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먼저 네 컷으로 촬영된 포토에는 MJ와 진진의 자연스럽고도 장난기 어린 무드가 생동감 있게 담겼다. 주니지니의 천진난만한 표정과 케미가 묻어나는 포즈는 빈티지하면서 키치한 아이템과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소중한 추억을 소환한다. 이어 어깨를 나란히 한 구도의 사진은 주니지니만의 포근한 감성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늑한 공간 속 MJ와 진진은 레트로한 분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