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
-
전소미, 내달 2일 싱글 'Ice Cream'으로 컴백…키치한 무드 가득한 메인 이미지 공개
전소미가 본격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30일 “지난 29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8월 2일 오후 1시 발매되는 전소미의 새 디지털 싱글 'Ice Cream'(아이스크림)의 앨범 커버와 메인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키치하고 빈티지한 소품으로 가득한 스낵 바에서 누군가에게 인사하듯 손을 높이 든 전소미의 모습이 담겼다. 특유의 발랄한 표정과 금발 스타일링은 전소미의 통통 튀는 매력을 더욱 강조하고 있다. 또한 전소미의 손에 든 아이스크림과 'JEON SOMI'S Ice Cream Shop'이라는 문구가 적힌 포스터, 콘셉츄얼한 유니폼 등 신곡 'Ice Cream'(아이스크림)의 무드를 짐작하게
-
헤이즈, 내달 31일 단독 팬미팅 ‘방앗간 : 떡들의 습격’ 개최…포스터 공개 ‘기대감 UP’
가수 헤이즈(Heize)가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예고했다.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은 30일 “헤이즈가 오는 8월 31일 오후 7시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단독 팬미팅 ‘2024 헤이즈 팬미팅 [방앗간 : 떡들의 습격]’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개최 소식과 함께 피네이션은 지난 29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헤이즈의 팬미팅 포스터도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화보를 연상케 하는 헤이즈의 비주얼과 함께 그가 직접 그린 귀여운 그림들이 둘러싸여 다가올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였다. 이번 팬미팅은 2023년 연말 개최된 단독 콘서트 ‘2023 Heize City Last Winter(2023 헤이즈 시티 라스트 윈터)’에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내달 1일 첫 공식 캐릭터 출시…‘멤버들 캐릭터 개발에 적극 참여’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오는 8월 1일 공식 캐릭터를 전격 출시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가 다섯 멤버의 공식 캐릭터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멤버들은 캐릭터 개발 단계부터 적극적으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각 캐릭터의 디자인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직접 그린 스케치에서 출발했고 외형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이름, 성격, 취향 등 전반에 멤버들의 의견이 반영됐다. 앞서 캐릭터의 형체를 유추할 수 있는 실루엣 티저와 특징 일부를 그림으로 그린 숏폼 콘텐츠가 공개됐고, 제작 과정을 담은 비하인드의 티저가 지난 29일 팀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됐다. 영상에서 멤버들은 "제가 만든 캐릭터라 저를 더 투영할 수 있
-
에이티즈, K팝 보이그룹 최초로 글로브 라이프 필드 공연장 입성…다채로운 무대로 글로벌 팬 매료
에이티즈(ATEEZ)가 K팝 보이그룹 최초로 글로브 라이프 필드에 올랐다. 에이티즈는 28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의 글로브 라이프 필드(Globe Life Field)에서 2024 월드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TOWARDS THE LIGHT : WILL TO POWER)' 북미 공연을 치렀다. 앞서 에이티즈는 지난해 8월, 브라질 상파울루의 알리안츠 파르키(Allianz Parque)에서 첫 남미 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 인 라틴 아메리카('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 in LATIN AMERICA)'로 데뷔 이래 첫 스타디움에 입성해 화제에 올랐던 터. 더불어 지난 20일에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BMO 스타디움(BMO Stadium)에서 공연을 개최
-
메가박스, 영화 포스터 수집 전용 ‘오리지널 포스터북’ 2종 론칭
메가박스가 ‘영화의 얼굴’인 영화 포스터를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는 ‘오리지널 포스터북’을 선보인다. ‘오리지널 포스터북’은 A3 사이즈의 영화 포스터를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최근 영화관 굿즈 트렌드가 ‘오리지널 티켓’과 같은 극장 시그니처 굿즈뿐만 아니라 공식 포스터 또한 주요 굿즈로 자리 잡으면서 영화 포스터를 온전하게 보관, 수집을 원하는 관객이 늘어남에 따라 탄생했다. 메가박스의 첫 번째 ‘오리지널 포스터북’은 2종으로 출시된다. 먼저, ‘오리지널 포스터북 시즌1’은 메가박스 브랜드 컬러가 적용된 하드커버에 마그넷 개폐 형식으로 견고함과 사용자의 편의성까지 높였다. 증정받은
-
르세라핌, 두 번째 다큐멘터리로 보여준 진심…‘결과보다 빛난 과정’
르세라핌(LE SSERAFIM)의 치열한 시간을 담은 다큐멘터리가 공개됐다. 소속사 측은 30일 “르세라핌이 지난 29일 오후 8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총 다섯 편으로 구성된 다큐멘터리 ‘LE SSERAFIM - Make It Look Easy’ 전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다큐멘터리는 2022년 연말 무대 연습부터 2024년 발매된 미니 3집 ‘EASY’ 준비 기간까지 르세라핌이 보낸 지난 1년 여의 시간을 고스란히 담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다큐멘터리에서 가장 빛난 것은 그동안 르세라핌이 거둔 성과가 아닌 과정이었다. 멤버들은 하나의 무대를 완성하기까지 흘린 땀은 물론 자책하는 모습까지 솔직히 보여줬다. 이들은 연습 과정에서
-
토니, 팬들과 만든 새로운 추억…'SPATIAL RECORDER' 쇼케이스 성료
아티스트 토니가 팬들과 함께 한국 활동의 기지개를 켰다. 소속사 측은 30일 “토니가 지난 29일 밤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자신의 첫 미니앨범 'SPATIAL RECORDER' 발매를 기념하는 쇼케이스를 개최, 팬들과 함께 빛나는 시간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먼저 새 미니앨범 수록곡 'GORGEOUS'로 쇼케이스의 시작을 알린 토니. 그가 무대 위에 등장하자 팬들의 뜨거운 함성과 박수가 쏟아졌다. 토니는 "오랜만에 팬들을 뵙는 거라 많이 긴장했지만 기대도 많이했다. 새로운 콘셉트로 색다른 모습과 스타일을 보여주고 싶었다. 많은 변화와 도전을 시도할 수 있는 아티스트라는 걸 각인시키고 싶었다"고 밝혔다.
-
웨이커, ‘꿈에서 날 만나’ 뮤직비디오 깜짝 공개…진정성+애틋함↑
웨이커(WAKER)가 간절함과 애틋한 진심을 담아 노래했다. 소속사 측은 30일 “웨이커가 오늘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2집 'SWEET TAPE(스위트 테이프)'의 수록곡 '꿈에서 날 만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은 모든 촬영을 마친 이후 웨이커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세범에 이어 멤버들이 순차적으로 등장하며 그리운 사람을 향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음악이 클라이맥스로 향하면서 멤버들의 감정도 절정에 치달아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또한 영상 말미 홀로 남겨진 세범의 곁에 웨이커 멤버들이 함께하며 따뜻한 울림을 안겼다. 특히 쓸쓸하지만 따뜻한 무드를 자아내는 '꿈에서 날 만나'는 전 세계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 ‘핫 100’ 14위 진입…공식 활동 없이도 놀라운 글로벌 인기 증명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신곡 ‘Who’가 ‘핫 100’ 차트를 뚫었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30일(이하 한국시간) 공식 SNS에 올린 차트 예고에 따르면, 지민 솔로 2집 ‘MUSE’의 타이틀곡 ‘Who’가 메인 송차트 ‘핫 100’(8월 3일 자) 14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지민은 솔로곡 기준 통산 6번째 ‘핫 100’에 자리했다. 군 입대 전 촬영을 완료한 미국 NBC 인기 프로그램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의 퍼포먼스 영상을 제외하고 앨범의 공식 활동이 없다는 점을 감안했을 때, ‘핫 100’ 상위권 진입은 지민의 놀라운 글로벌 인기를 증명한다. 앞서 빌보드가 홈페이지에 올
-
제로베이스원, 8월 미니 4집 발매…앨범명은 '시네마 파라다이스'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국내외 전방위적 행보를 펼치고 있는 가운데, 초고속 컴백을 확정하며 기세를 이어간다. 소속사 측은 30일 “ZEROBASEONE이 지난 29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4집 'CINEMA PARADISE(시네마 파라다이스)'의 포스터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포스터에는 새 앨범명 'CINEMA PARADISE'가 쓰여 있는 가운데, 같은 날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KCON LA 2024'에서 공개된 스포일러 필름에 등장한 영화관 배경이 다시금 등장해 눈길을 끈다. 지금까지 시도하지 않은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9인 9색의 찬란한 비주얼에 관심이 집중된다. 새 앨범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스포일러 필름 속 아홉 멤버는 나란히 앉
-
[인터뷰] 조정석과 현실 남매 호흡 한선화 “선배님의 천재성에는 못 미치지만, 잘 받쳐드리고 싶었어요”(‘파일럿’)
배우의 향기가 물씬 풍긴다. 연기자로 뛰어난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한선화. 인터뷰를 위해 만난 그의 몸짓 하나하나에서 이제는 연기자의 포스를 느낄 수 있었다. 오는 7월 31일 개봉하는 영화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 “너무 설레요. ‘파일럿’ 시나리오가 너무 재밌었고, 조정석 선배님의 동생 역할로 제안받다 보니까 저한테는 너무 귀한 기회라고 생각했어요. 작품을 거절할 이유가 없었죠.” 극 중 한선화는 오빠 한정우 재취업 성공을 위해 파격 변신을 돕는 ASMR 뷰티 유튜버 한정미 역을 맡았다. 조정석과 배꼽 잡는 현실 남매
-
네오위즈 '산나비', 인디게임 개발 어워드 '최고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수상
네오위즈의 인디게임 '산나비'가 27일, 중국 상하이 신국제엑스포센터에서에서 열린 '2024 인디게임 개발 어워드'에서 '최고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을 수상했다. 이 대회는 중국 게임쇼 '차이나조이 2024'와 '게임 커넥션'이 중국 상하이 신국제엑스포센터에서 개최했다. 시상식은 올해의 게임, 최고의 인디게임, 베스트 스토리텔링 등 총 15개 부문을 선정했다. 산나비는 딸의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펼쳐지는 비밀스러운 이야기와 눈물을 쏟게 하는 결말, 그리고 화려한 사슬팔 액션 등 독창성과 게임성을 인정받았다. 산나비 개발사 원더포션 유승현 대표는 "이용자분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 덕분에 의미있는 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
-
펄어비스, 프랑스 파리에서 한국 알리는 '아침의 나라' 영상 상영
펄어비스는 29일, 온라인게임 '검은사막'이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홍보관인 코리아하우스 콘텐츠존에 참가, 한국의 아름다움을 전하기 위한 '아침의 나라' 영상을 상영한다고 밝혔다. 검은사막은 코리아하우스에 설치된 대형 LED를 통해 경회루, 경복궁, 광화문 등 한국의 명소를 소개한다. 펄어비스는 현재 '아침의 나라' 후속 콘텐츠인 '아침의 나라: 서울'을 준비중이다. 후속 콘텐츠에는 과거 육조거리, 경복궁, 경회루 등 현재 서울의 옛 모습 한양을 배경으로 한다. 선수단 지원 및 스포츠 외교의 거점으로 활용하기 위해 운영하는 코리아하우스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대한체육회가 운영하는 대한민국 홍보관으로
-
권은빈X문수영X문승유, NEW 프로필 공개…열일 행보 예고
큐브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이 새로운 공식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9일 “공식 SNS를 통해 배우 권은빈, 문수영, 문승유의 공식 프로필 사진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권은빈은 2018년 드라마 '배드파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배우 행보에 나선 후 그간 티빙 '방과 후 전쟁활동', 넷플릭스 '하이라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 무한 가능성을 입증해왔다. 이번 프로필 사진에서 선과 악이 함께 공존하는 신비로운 비주얼로 이목을 사로잡은 권은빈은 활발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문수영은 짙은 분위기의 프로필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예고하고 있다. 문수영은 지난해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
-
스트레이 키즈, 미니 앨범 ‘ATE’ 및 타이틀곡 'Chk Chk Boom' 글로벌 차트 강세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새 미니 앨범으로 유럽, 북미 등 글로벌 차트에서 커리어 하이를 이뤘다. 스트레이 키즈는 7월 19일 미니 앨범 'ATE'(에이트)와 타이틀곡 'Chk Chk Boom'(칙칙붐)을 발매하고 컴백했다. '글로벌 음악 시장을 씹어 먹겠다'는 자부심을 담아 완성한 음반과 신곡은 유럽과 북미 등 세계 각지의 주요 음악 차트서 유의미한 기록을 쓰고 그룹의 명성을 빛내고 있다. 타이틀곡 'Chk Chk Boom'은 세계 3대 음악 차트로 꼽히는 영국 오피셜 차트의 7월 26일 자(이하 현지시간)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 30위에 자리했다. 이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미니 앨범 '樂-STAR'(락스타)의 타이틀곡 '락 (樂)'으로 달성
-
트와이스, 'What is Love?' 뮤직비디오 유튜브 8억 뷰 달성…‘그룹 첫 8억 뷰 뮤직비디오 탄생’
트와이스의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8억 뷰를 달성했다. 소속사 측은 29일 “트와이스가 2018년 4월 9일 발매한 미니 5집 타이틀곡 'What is Love?' 뮤직비디오는 7월 27일 오전 4시 30분경 유튜브 조회 수 8억 건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그룹의 첫 8억 뷰 뮤직비디오를 탄생시키고 자체 기록을 새로 썼다. 'What is Love?'는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노래로 사랑을 책, 영화, 드라마로 배운 소녀들의 호기심을 표현한 가사, 밝고 통통 튀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멤버들이 유명 영화 주인공으로 변신해 특유의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발산한 뮤비는 국내외
-
(여자)아이들, '흠뻑쇼' 깜짝 게스트 등장…강렬 무대로 떼창 유발
(여자)아이들이 '흠뻑쇼' 특급 게스트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27일 대전목원대학교 대운동장에서 열린 '싸이 흠뻑쇼 SUMMER SWAG 2024 - 대전' 공연의 게스트로 무대에 올랐다. (여자)아이들은 '우 우아우 Honk honk hit the 클락션'이라며 '클락션 (Klaxon)' 후렴구를 무반주 라이브로 부르며 깜짝 등장해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성을 받았다. 멤버들은 전원 중단발 헤어 스타일과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착장으로 '클락션 (Klaxon)' 무대를 선보였다. (여자)아이들은 연이어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Fate)를 열창하면서 돌출 무대로 진출했고, 멤버들은 각자 객석을 향해 호응을 끌어내며 공연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