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
-
강혜원, 中 단독 팬사인회 성황리 개최…팬들과 뜻깊은 시간 보내며 감격스러운 만남
배우 강혜원이 중국 상하이와 광저우에서 단독 팬사인회를 열고 현지 팬들과 뜻깊은 만남을 가졌다. 강혜원은 지난달 24일 상하이, 25일 광저우에서 각각 ‘2025 강혜원 1ST FANSIGN <Won's Secret Garden>'이라는 타이틀로 단독 팬사인회를 개최했다. 강혜원의 따뜻한 인사로 문을 연 이번 팬사인회는 팬들이 준비한 질문에 직접 답하는 토크 코너를 마련해 알찬 시간을 보냈다. 특히 강혜원은 현지 팬들과 단독으로 만나는 자리인 만큼 상하이와 광저우 두 도시의 지역 언어로 정성껏 준비한 인사를 나누며 진심어린 팬사랑을 엿보게 했다. 또한 팬들이 직접 준비한 액세서리와 의상을 무대 위에서 착용하며 교감을 나누는 이
-
엔하이픈, 타이틀곡 챌린지 퍼포먼스 선공개…치명적인 다크 판타지 예고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다크한 매력을 담은 타이틀곡 챌린지 퍼포먼스를 선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심박수를 높였다. 소속사 측은 2일 “엔하이픈이 지난 1일 팀 공식 SNS에 미니 6집 ‘DESIRE : UNLEASH’의 타이틀곡 ‘Bad Desire (With or Without You)’ 챌린지 구간 음원과 퍼포먼스가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고 밝혔다. 앞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살짝 베일을 벗은 데 이어 이날 긴 버전이 공개돼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엔하이픈의 유려한 춤선과 섬세한 표현력이 압권이다. 멤버들은 박자에 맞춰 쉴 틈 없이 이어지는 손끝 디테일을 살려가며 터질 듯한 감정을 격렬한 퍼포먼스로 표현했다. 지난달 31일 열린
-
세븐틴, 정규 5집 초동 판매량 252만 장 돌파…‘올해 K-팝 최다’
그룹 세븐틴이 정규 5집으로 올해 K-팝 초동 판매량(발매 직후 일주일간 음반 판매량) 최다 기록을 세웠다. 2일 앨범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세븐틴의 정규 5집 ‘HAPPY BURSTDAY’가 발매 첫 일주일(집계기간 5월 26일~6월 1일)동안 총 252만 1208장 판매돼 주간 음반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올해 발표된 K-팝 앨범 가운데 가장 높은 수치다. 컴백 당일 올해 K-팝 첫 더블 밀리언셀러를 탄생시킨 이들은 초동 판매량으로 또 한 번 굵직한 기록을 추가하며 ‘K-팝 최고 그룹’의 위상을 뽐냈다. 세븐틴은 초동 판매량 집계가 마무리된 뒤에도 계속해서 앨범 판매고를 늘리는 팀이라는 점에서 이들이 향후 달성할 성과
-
‘이 별에 필요한’ 김태리, 전 세계 호평 자아내다…첫 목소리 연기 도전에도 난영 그 자체
배우 김태리가 넷플릭스 영화 ‘이 별에 필요한’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 별에 필요한’은 2050년 서울, 화성 탐사를 꿈꾸는 우주인 난영과 뮤지션의 꿈을 잠시 접어둔 제이가 만나 꿈과 사랑을 향해 나아가는 로맨스를 담은 작품이다. 극 중 김태리는 꿈을 향해 직진하는 난영의 목소리를 연기했다. 첫 목소리 연기 도전이었음에도 불구, 김태리는 난영 그 자체가 되어 극에 녹아들었다. 꿈을 향해 나아가는 진취적인 모습부터 그 속에서 싹트는 제이와의 애틋하고 뭉클한 로맨스까지 난영이 가진 레이어들을 촘촘히 표현하며 인물을 구현해 냈다. 이러한 과정에서는 김태리의 특장점이기도 한 섬세한 연기력이
-
‘퍼펙트 유닛’ 레드벨벳-아이린&슬기, 레전드 호흡으로 완성한 신곡 ‘TILT’ 퍼포먼스 화제
레드벨벳-아이린&슬기가 신곡 ‘TILT’(틸트) 퍼포먼스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5월 26일 컴백한 아이린&슬기는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TILT’의 뮤직비디오를 시작으로 유튜브 콘텐츠, 음악방송, 안무 연습 영상까지 퍼포먼스 관련 콘텐츠들을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오랜 시간 함께 해 온 아이린&슬기의 칼각 호흡과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퍼펙트 유닛’의 귀환을 성공적으로 알렸다. 신곡 ‘TILT’는 승패의 경쟁이 아닌 우리만의 밸런스를 만들며 함께 성장하는 관계를 그린 팝 댄스 곡으로, 퍼포먼스 역시 대칭을 활용한 동작과 정교한 페어 안무가 어우러져 있어 유닛 특유의 짜릿한 시너지와 쾌감을 극대화한다.
-
한소희, 대만 팬미팅 전석 매진…특별한 추억 선물 예고
배우 한소희의 첫 월드투어 팬미팅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달 31일 한소희의 첫 월드투어 팬미팅 ‘2025 HAN SO HEE 1st FANMEETING WORLD TOUR [Xohee Loved Ones,](2025 한소희 퍼스트 팬미팅 월드투어 [소희 러브드 원즈,])’의 대만 공연 티켓 예매가 진행된 가운데,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한소희의 월드투어 팬미팅은 첫 티켓 오픈부터 전석 매진을 이루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이어 오는 3일 유럽, 14일에는 방콕 공연 티켓이 오픈될 예정이고, 각 도시별 티켓 관련 정보가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팬미팅은 한소희가 배우 데
-
‘당신의 맛’ 유연석, 고민시-강하늘과 삼각관계 구도 형성… 남은 전개 ‘기대’
배우 유연석이 ‘당신의 맛’에 감칠맛을 더했다.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에서 유연석이 모연주(고민시 분)의 과거 동료이자 연인 전민 역으로 특별출연했다. 그는 존재감만으로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으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 전 세계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당신의 맛’이 더욱 순풍을 타게 했다. 유연석은 특별출연만으로 ‘케미 천재’라는 수식어를 또 한 번 증명해냈다. 극 중 연주를 바라보는 그의 일렁이는 눈빛은 부채감, 그리움 등을 전했고, 입가에 살짝 띠운 미소로 새어 나오는 반가움까지 놓치지 않고 담아냈다. 반면 연주가 예전처럼 잘해주는 전민에게 불편한 기색을 내비치는 장면에서 유연석은 “
-
라이즈, 음악방송 5관왕…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 ‘Fly Up’ 인기
라이즈(RIIZE)가 음악방송 5관왕을 차지했다. 라이즈는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 ‘Fly Up’(플라이 업)으로 지난주 방송된 ‘쇼! 챔피언’, ‘케이팝업 차트쇼’, ‘뮤직뱅크’, ‘쇼! 음악중심’,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 1위에 오르며 5개의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멤버들은 수상 소감을 통해 “저희가 아무리 자신 있게 앨범 준비를 했다고 하더라도, 상을 받는 게 절대 당연한 일이 아닌 걸 알고 있다. 그래서 열심히 응원해 주시는 브리즈(BRIIZE, 공식 팬클럽명) 여러분께 더욱 감사드린다. 계속해서 배우고 앞으로도 ‘라이즈’하는 아티스트가 되겠다”고 전했다. 앞서 라이즈는 5월 19일 발매된 첫 정규 앨범 ‘ODYSS
-
뮤지컬 ‘알라딘’ 한국 지니 정성화X정원영X강홍석, 美 ABC ‘굿모닝 아메리카’ 메들리 뮤직비디오 출연 화제
뮤지컬 ‘알라딘’ 한국 초연에서 지니 역을 맡은 3명의 배우 정성화, 정원영, 강홍석이 미국 방송국 ABC를 대표하는 아침 프로그램 ‘굿모닝 아메리카(Good Morning America)’ 메들리 뮤직비디오에 지난 5월 30일(현지 날짜 기준)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국 초연의 지니 역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세 배우는 서울의 명소인 복합 문화공간 한국의집을 배경으로 ‘Friend Like Me’의 퍼포먼스를 소화해 냈다. 촬영을 위해 내한한 브로드웨이 이아고 역을 맡고 있는 돈 대릴 리베라(Don Darryl Rivera)가 한국 초연 관람에 이어 한국 캐스트와 가진 특별한 만남을 가지기도 했다. 뮤지컬 ‘알라딘’은 서울에서 200회 공연을 돌파하
-
위너, 6년 만 일본 투어 개최 확정…2개 도시서 3회 공연 진행
위너가 6년 만의 일본 투어 개최 소식을 발표하며 현지 팬들을 뜨겁게 달궜다. 2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위너는 '2025 WINNER CONCERT [IN OUR CIRCLE] IN JAPAN'를 개최한다. 오는 9월 28일 효고 고베 국제회관 국제홀에서 2회 공연으로 포문을 연 뒤 30일 도쿄 타치카와 스테이지 가든으로 발걸음을 옮겨 총 3회에 걸쳐 일본 관객들과 만난다. 지난 2019년 'WINNER JAPAN TOUR 2019' 이후 처음 현지 팬들과 마주하는 자리다. 당시 위너는 밴드 세션과 함께 무대를 꾸미며 '믿고 듣는' 아티스트 존재감을 제대로 각인했던 바. 한층 다채로워진 세트리스트는 물론 이들의 독보적 실력을 다시 한번 직접 보고 들을 수 있는
-
‘굿보이’ 박보검, 유쾌함부터 날카로움까지 윤동주 캐릭터 완벽 소화
'굿보이' 박보검이 정의를 위해 직진하는 윤동주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그려냈다. 지난 1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굿보이’ 2회에서는 인성 경찰청 강력특수팀 윤동주(박보검 분)가 뺑소니 사건의 숨은 전말을 점점 파헤치는 과정이 그려져 흥미를 모았다. 동주는 맨주먹으로 '금토끼' 일당을 일망타진했지만, 여론을 의식한 경찰청장 조판열(김응수 분)이 오직 홍보를 위해 강력특수팀을 이용하는 난감한 일도 벌어졌다. 또한 동주는 한나(김소현 분)가 기분 상하는 일을 겪어 큰 사고를 치자 그를 달래러 찾아갔다가 자신의 변함없는 마음까지 고백하며 못 말리는 직진남 모드를 보여줬다. 같은 팀 선후배로서 유쾌한 브로맨스를
-
오마이걸 유아, 사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영화 ‘프로젝트Y’(가제)로 배우 데뷔 앞둬
유아가 사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사람엔터테인먼트(이하 사람엔터)는 2일 “유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유아는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을 지닌 아티스트다. 배우 활동의 시작을 사람엔터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유아가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다”고 전했다. 2015년 아이돌 그룹 오마이걸로 데뷔한 유아는 ‘비밀정원’, ‘살짝 설렜어’, ‘돌핀(Dolphin)’, ‘던던댄스(Dun Dun Dance)’ 등의 히트곡을 만들어내며 대중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멤버 중 처음으로 솔로 가수 활동을 시작, 2020년 첫 솔로 앨범 미니 1집 ‘본 보야지(Bon Voya
-
izna, ‘BEEP’ 챌린지 선공개→3백만 뷰 단숨에 육박…하이틴 감성+러블리 비주얼 화력 폭발
izna(이즈나)가 오는 6월 9일 발매를 앞둔 싱글 ‘BEEP(삡)’의 챌린지 영상과 비주얼 필름을 공개하며 새로운 챕터의 본격적인 시작을 예고했다. izna는 지난주 공식 SNS를 통해 ‘BEEP’의 댄스 챌린지를 발매 전 선공개하며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콘셉트 포토 속 '하이틴 감성' 스타일링을 담아낸 최초 공개 ‘BEEP’ 챌린지 영상은 izna의 전 SNS채널에 걸쳐 공개 직후, 빠른 속도로 누적 조회수 약 300만 뷰에 육박하며 열띤 반응으로 그 화제성을 입증했다. 'BEEP' 챌린지 영상에는 “BEEP BEEP BEEP BEEP BEEP”, “이 소리가 날 깨워”, “You better be on your way", "지금 바로 달려와줄래” 등 일부 가사가 먼저
-
‘팬텀’ 카이, ‘감동+전율+환희’ 기립박수 속 압도적 서사로 첫 공연 완벽 성료
뮤지컬 배우 카이가 ‘리빙 레전드 팬텀’ 타이틀에 걸맞는 압도적 내공을 드러내며 관객의 심장을 울리는 전율과 감동으로 돌아왔다. 카이는 지난달 31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막한 인기 뮤지컬 ‘팬텀’의 다섯 번째 시즌이자 10주년 기념 ‘그랜드 피날레 시즌’에서 주인공 팬텀 역으로 무대에 올라 등장하는 내내 빈틈없는 연기력과 감미로운 가창력으로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작품의 웅장한 매력을 전면에서 이끌었다. 지난 2015년 한국 초연부터 팬텀 역을 맡아 재연을 제외한 모든 시즌에 참여하며 팬텀 역할 중 최다 출연을 기록 중인 카이는 그동안 관객과 평단으로부터 동시에 찬사를 받은 만큼 레전드 팬텀다
-
돌아온 깜찍한 외계 친구 스티치, 글로벌 극장과 유통가 점령…꾸준한 영향력 확대
23년 만에 실사 영화로 돌아온 ‘릴로 & 스티치’가 유통 시장에서 반가운 흐름을 만들고 있다. 2002년 애니메이션으로 첫선을 보인 스티치가 최근 개봉한 라이브 액션 영화 ‘릴로 & 스티치’로 글로벌 흥행 수익 6억 1000만 달러를 돌파하며 톱 IP 캐릭터로 재조명되고 있는 것이다. ‘디즈니 스티치 퍼페트로닉’은 올해의 장난감으로 선정됐고, 관련 굿즈 콘텐츠는 틱톡을 포함한 SNS에서 수백만 조회수를 올리고 있다. 미국 뉴욕타임스(NYT)는 스티치가 미키나 미니 같은 클래식 캐릭터만큼이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는 현지 팬의 분석을 인용하며 캐릭터 굿즈 유통가에서 스티치의 독보적인 판매력에 주목했다. 국내 분
-
에이티즈, 미니 12집 무빙 포스터 공개…더 강력해진 음악+퍼포먼스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올여름 글로벌 팬들의 갈증을 해소할 강렬한 귀환을 예고했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2일 “오늘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에이티즈의 미니 12집 '골든 아워 : 파트 3(GOLDEN HOUR : Part.3)'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무빙 포스터는 비 내리는 밤 자동차 안에서 바라본 유리창을 비추고 있다. 갈증이 난 상태를 의미하는 단어 '서스티(THIRSTY)'가 적혀 있는 유리창의 풍경이 쏟아지는 비, 천둥번개 소리와 어우러져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여기에 에이티즈의 로고와 더불어 앨범명과 발매일을 나타낸 'GH3613', 팀 공식 구호인 '8M1T(8 MAKES 1 TEAM)', 에이티즈의 데뷔일
-
아이들, 4연속 밀리언셀러→시상식 3관왕…미니 8집 'We are' 활동 성료
그룹 i-dle (아이들)이 미니 8집 타이틀곡 'Good Thing'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아이들은 지난달 19일 미니 8집 'We are'로 10개월 만에 활동을 재개해 각종 음악방송, 라디오, 예능, 유튜브 콘텐츠에 출연하고, 대학 축제와 'ASEA 2025' 무대에 오르며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갔다. 'We are'는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이후 새로운 그룹명으로 발매한 첫 완전체 신보이자 아이들의 제2막을 여는 앨범이다. 공개 직후 중국 쿠거우뮤직 디지털앨범 베스트셀러 일간 차트 1위, 주간 차트 1위를 동시에 석권했다. 또한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 음반 판매량) 106만 3526장을 기록해 4연속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아이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