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꿀벌 생태계 보존 위한 ‘비우티풀’ 프로모션 전개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6월 세계 환경의 달을 맞아 도심 양봉으로 수확한 벌꿀을 주원료로 한 음료 및 케이크 등을 최근 새롭게 출시했다. 페어몬트는 현재 글로벌 전사 차원 꿀벌 개체 수 복원 및 증가를 통한 생물 다양성 보존에 기여하고자 나라별 지역적 특성에 맞춘 ‘꿀벌 지속가능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경기도 남양주 소재의 양봉장과 상생 협약을 맺고 지속가능한 방법으로 수확한 100% 자연산 벌꿀을 구입해 호텔 식음료 재료로 사용하고 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지난 1일 ‘비우티풀 페어몬트(Bee-utiful Fairmont)’란 프로모션 아래 허니 크림 커피(Honey Cream C
-
감성커피, ‘2024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 공식 스폰서 참여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감성커피가 오는 29일, 3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하는 ‘2024 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의 스폰서 브랜드로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감성커피는 ‘기분 좋은 감성 충전소’라는 콘셉트로 고객 참여형 부스를 마련하고 페스티벌 기간동안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감성커피만의 설렘과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감성커피의 ‘기분 좋은 감성 충전소’에서는 감성커피의 베스트셀러 메뉴 3종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자몽에이드, 아이스티)과 하이트진로음료와 함께 콜라보레이션한 신메뉴 ‘진로토닉 얼그레이 에이드’등 다양한 음료를 선보인다. 특히 ‘진로토닉 얼그레이 에이드’는 무알콜
-
현대약품, 저칼로리 클린 에너지 음료 ‘에너린’ 출시
최근 보다 세부적이고 꼼꼼한 관심으로 건강 관리를 실천하는 ‘건강 디테일링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로우스펙(Low Spec)' 식음료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현대약품은 저칼로리 클린 에너지 음료 ‘에너린’을 출시하며 MZ 세대 중심의 에너지 드링크 시장 공략에 나섰다. 클린에너지란 미국 에너지 음료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로 커피, 차 등에서 추출한 천연 카페인, 천연 항산화 성분 등을 지칭한다. 현대약품 에너린은 설탕, 보존료, 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저칼로리 에너지 드링크다. 이번 신제품에는 벌꿀 혹은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천연당 성분 ‘팔라티노스’를 함유했다. 팔라티노스는 설탕보다 천
-
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워터 아이셔 청사과맛’ 출시
맛과 더불어 색다른 재미에 주목하는 펀슈머(Fun+Consumer) 트렌드가 MZ세대를 중심으로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하이트진로음료가 제과업계와 협업을 통해 이색적인 맛의 토닉워터를 선보였다.하이트진로음료(대표 박재범)는 오리온 캔디 ‘아이셔’와 손잡고 ‘진로토닉워터 아이셔 청사과맛’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진로토닉워터 아이셔 청사과맛은 1976년 출시 후 국내 토닉워터 시장을 대표하는 진로토닉워터와 1988년 출시 후 국내 캔디류를 대표하는 아이셔의 만남을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두 인기 장수 브랜드가 최근 저도주, 과일 주류 트렌드에 따른 맞춤 제품을 기획한 것에 눈길을 끈다. 아이셔 특유의 신맛과 청사과의 달콤하고
-
고든램지버거, 센텀시티점 1주년 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여섯 번째이자 한국 내 두 번째 매장으로 지난해 부산에 문을 연 고든램지버거 센텀시티점이 6월 29일 오픈 1주년을 맞았다. 고든램지버거 센텀시티점이 1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6월 29일과 30일에는 특별한 고객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틀간 고든램지버거 센텀시티점에 입장하는 첫 번째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고, 매장에서 음료를 주문하면 같은 음료를 한잔 더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병 음료 및 주류, 와인과 칵테일 제외) 6월 29일부터 7월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1주년 기념 프로모션도 다양하다. 고든램지버거의 상징적인 메뉴인 1966 버거를 30% 파격 할인하며, 주문 시 고든램지
-
빙그레,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 진행. 소소한 재미와 행복·낭만적인 경험 선사
빙그레가 기업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하기 위해 기획됐다. ‘빙그레 비밀학기’ 캠페인 참여자는 ‘빙그레 비밀학기’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해 낭만을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게 된다. 생동감 넘치는 애니메이션과 다양한 질문으로 구성된 여정을 마치면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나만의 토템’을 발견할 수 있다. ‘나만의 토템’은 바나나맛우유, 붕어싸만코, 더위사냥 등 빙그레를 대표하는 총 16개 제품으로 이뤄졌으며, 각각 고유한 특성에 따라 캠페인 참여자의 낭만을 대표하는 상징물로 작용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캠페인 참여자 800명에게 토
-
LG유플러스, 7만 편 콘텐츠 '유플레이' 출시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가 IPTV 구독 상품 ‘유플레이(Uplay)’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유플레이는 국내 최초로 독점 공개하는 해외 OTT 오리지널 작품을 포함해 영화부터 해외 드라마, 애니까지 전 장르의 콘텐츠 7만여 편을 시청할 수 있는 U+tv 구독 상품이다. 앞서 LG유플러스가 고객의 콘텐츠 이용패턴을 분석한 결과, 해외 콘텐츠 누적 이용 건수가 39%, 누적 시청 시간이 4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이에 LG유플러스는 해외 콘텐츠 시청에 대한 니즈가 꾸준히 증가하는 만큼, 해외 인기 작품을 중심으로 콘텐츠 라인업을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먼저 유플레이는 '미션임파서블', '존 윅' 등 정주행하기 좋은 시리즈 영화 전편을 국
-
KT-CU, 알뜰폰 제휴 할인 요금제 출시
KT(대표 김영섭)가 BGF리테일(CU)과 KT 알뜰폰 사업자 서비스에서 선택할 수 있는 ’CU 제휴요금제’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KT는 오는 28일 KT엠모바일을 시작으로 ㈜프리텔레콤, ㈜유니컴즈 등 KT 알뜰폰에 순차적으로 이 요금제를 지원할 계획이다. CU 제휴요금제는 ▲데이터 100GB+5Mbps ▲데이터 11GB+일2GB+3Mbps ▲데이터15GB+3Mbps/음성300분 ▲데이터 15GB+3Mbps/음성100분 ▲데이터 15GB+1Mbps 총 5가지 유형으로 출시된다. 특히 CU 제휴요금제는 절약 소비 트렌드에 맞춰 가입 고객에게 ▲ CU 편의점 20% 할인(월 최대 5천원) ▲ +1 상품에도 20% 할인 적용 ▲할인과 동시에 CU멤버십 포인트 최대 2%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
-
동서식품, ‘맥심 커피믹스 X 잔망루피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 출시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한 한정판 ‘맥심 커피믹스 X 잔망루피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잔망루피는 유명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의 ‘루피’에서 유래한 캐릭터로 귀여운 외모와 직장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유쾌한 콘텐츠를 갖춰 MZ세대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번 협업은 ‘카카오프렌즈’, ‘키티버니포니’, ‘무민’, ‘유니버설 스튜디오’, ‘미니언즈’, ‘카카오프렌즈 춘식이’에 이은 맥심 커피믹스의 일곱 번째 브랜드 협업이다. 친숙한 이미지라는 공통점을 가진 맥심 커피믹스와 잔망루피의 조합으로 맥심 커피믹스 브랜드에 신선함을 더하고 MZ세대 소비자들과 더욱 가
-
농심,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 라즈베리빵’ 출시
농심이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 시리즈 신제품 ‘라즈베리빵’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10월 ‘빵부장 소금빵’, 올해 1월 ‘빵부장 초코빵’ 출시 이후 세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신제품 ‘빵부장 라즈베리빵’은 풍부한 버터와 라즈베리가 어우러진 상큼달콤한 맛을 구현한 크루아상 모양의 스낵이다. ‘베이커리 스낵’이라는 빵부장의 컨셉에 맞춰, 크루아상에 라즈베리 콩포트(잼)를 곁들인 유명 빵 메뉴를 스낵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농심 관계자는 “라즈베리는 특유의 상큼한 맛으로 여름철 음료, 아이스크림, 베이커리 등에 많이 활용되는 과일”이라며 “빵부장 특유의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식감에 라즈베
-
컬리, ‘멤버스’ 대상 매달 31회 무료배송 시작…멤버십 고객 혜택 업그레이드
컬리는 '컬리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매달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쿠폰 31장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컬리멤버스는 월 이용료 1,900원만 내면 2,000원을 즉시 적립금으로 돌려받는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로 자주 구매형 '코어'와 대량 구매형 '플러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실질 구독료는 0원으로 무료배송 쿠폰과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셈이다. 이러한 혜택 덕분에 가입자 수는 올해 5월 기준으로 지난해 8월 론칭 첫 달 대비 3배 증가했으며 특히, 멤버십 재구독률이 90%에 달했다.컬리는 오는 7월 1일부터 '코어' 옵션의 무료배송 혜택을 대폭 강화할 예정이다. 구독료 인상 없이 매달 9만3,000원 상당의 무료배송 혜
-
스타벅스 코리아, 25주년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올해로 개점 25주년을 맞은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오는 7월 5일부터 ‘밋 더 스타벅스 모먼트(Meet the Starbucks Moment)’를 테마로 스타벅스 브랜드의 다양한 헤리티지를 담은 음료, 푸드, MD 상품 등을 새롭게 선보이는 개점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5년간 스타벅스 코리아와 함께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함은 물론, 스타벅스의 미래 가치를 전달하는 ‘모두를 위한 축제(FESTIVAL FOR ALL)’ 시즌으로 조성해, 오는 8월 말까지 두 파트로 나눠 다채로운 이벤트와 기념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우선 글로벌에서 시즌 음료로 선보였던 ‘프렌치 바닐라 라떼’가 국내 버전의 새로운
-
아워홈, '일본 규슈 테마' 여름 시즌 골프장 전용 신메뉴 출시
아워홈(사장 이영표)은 여름 시즌 원기회복을 돕는 골프장 전용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여름 시즌 콘셉트는 ‘일본 규슈 골프 트립’으로, 식도락 문화로 유명한 규슈 지역을 대표하는 일식 메뉴 3종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여름 주안상, 보양삼계전골, 갈치조림 등 신메뉴를 마련했다. 메인 메뉴는 △비프안심카츠 △야키도리 돈부리 △하야시 붓카케 우동과 덴푸라 수제튀김 총 3종이다. ‘비프안심카츠’는 부드러운 안심카츠에 넉넉한 데미그라스 소스를 더한 일본 경양식 스타일의 돈가스다. ‘트러플 매쉬드 포테이토’도 함께 제공해 풍미를 극대화했다. ‘야키도리 돈부리’는 데리야끼 소스에 볶은 ‘아워홈 치킨스테이크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여름철 원기회복을 위한 여름 보양식 프로모션 진행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MoMo Café)는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여름 보양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추어탕, 원기회복에 좋은 장어구이를 비롯해 고단백 메뉴인 소꼬리찜, 이색 보양식 동파육 등 무더위 속 입맛을 돋우는 다양한 여름 보양식 메뉴를 선보인다. 여름 보양식 프로모션은 런치 뷔페 및 디너 뷔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모모카페는 다양한 샐러드, 훈제 연어 등 콜드 디쉬와 애피타이저, 핫디쉬, 디저트 섹션, 아이스크림 섹션을 비롯해 셰프가 즉석에서 따끈한 쌀국수와 파스타를 만들어주는 라이브 누들 스테이션과 라이브 카빙 스
-
탈리다쿰, 포시즌스 호텔 서울과 K웰니스 프로그램 패키지 진행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탈리다쿰(Talitha Koum)이 8월 31일까지 포시즌스 호텔 서울과 함께 웰니스 패키지를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6월 26일에는 “AWAKEN YOUR GLOW”라는 주제로 포시즌스 호텔 서울 2층 오울바에서 미디어데이를 개최했다. 인플루언서와 기자단을 초청해 콜라보 패키지를 소개하고, 협업한 F&B 제품들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탈리다쿰x포시즌스 호텔 서울 패키지는 호텔에 들어서면서부터 마무리까지 탈리다쿰과 함께하는 K웰니스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먼저 탈리다쿰 제품의 주료원인 ‘흰민들레’를 컨셉으로, 세계적인 플라워 아티스트 ‘니콜라이 버그만’이 플라워 세팅을 했다
-
대구 유일 5성급 호텔 루프탑 풀 대구메리어트 ‘어반 씨엘로’ 오픈
대구 시내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최초의 5성급 호텔 루프탑 풀이 새롭게 오픈하고, 핫플로 인기를 끌고 있다.국내 유일의 밸류업 플랫폼 전문 회사인 주식회사 이도(YIDO·대표이사 최정훈)는 소유 중인 대구 메리어트 호텔 루프탑 풀이 새 단장을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2021년 오픈한 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동대구 도심 개발의 핵심권에 있는 지역을 대표하는 유일 인터내셔널 5성급 프리미엄 호텔로 ㈜이도가 지난해 인수했다. 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3층부터 11층까지 총 9개 층으로 이뤄져 있으며 객실은 6~11층으로 구성됐다. 총 190개 객실 중 11개는 스위트룸이다. 이번 루프탑 풀 이름은 ‘어반 씨엘로’이다. 도심이라는 의미의 ‘U
-
기현우, 여름 알리는 화보…청량X소년미 비주얼 ‘눈길’
배우 기현우가 청량함 가득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26일 호기로운컴퍼니는 K-POP 매거진 잇다북(ITTABOOK)의 제16호 속 기현우의 색다른 매력을 담은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공개된 화보 속에서 기현우는 훈훈함과 청량함이 공존하는 남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깔끔한 흰 티셔츠를 입고 젖은 헤어스타일을 연출한 그는 그윽한 눈빛과 표정으로 짙은 설렘을 안겼다.기현우는 인터뷰를 통해 지난 3월 서울에서 개최된 첫 번째 단독 팬미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그는 “봄의 시작을 팬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따듯했다. 무대에서 바라보면 보이는 반짝이는 눈들을 잊을 수가 없고 올해 가장 행복이 가득했던 하루였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