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모나밸리 아트페어, 아산시민들 가슴에 문화 분출시키다
지난 4일 개막하여 어제인 7일 대장정의 막을 내린 '2024 모나밸리 국제아트페어'가 충남 아산시 순천향로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모나밸리에서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이번 아트페어는 첫 회임에도 불구하고, 연장을 요청하는 시민들의 목소리가 높았다고 한다. 아산시장과 충청도 관계자들 또한 이 같은 뜨거운 반응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아트페어 기간 동안 4만 명 이상의 관객이 방문한 것으로 추정되며, 이는 단일 지역 축제로서는 놀라운 성과이다. 아산시민들은 물론, 전국 각지에서 찾아온 방문객들은 아트페어를 통해 자신들의 숨겨진 문화적 열망을 한껏 분출시켰다. 장마와 불볕더위도 아트에 대한 이들의 열정을 막을 수 없었다.
-
하이네켄, 여름맞이 '2024 크리덴셜 캠페인 썸머 프로모션' 실시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2024 크리덴셜 캠페인(2024 Credentials Campaign)'의 일환으로 여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하이네켄의 효모로 완성된, 상쾌한 첫 모금'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하이네켄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퀄리티의 맛과 독자적인 5가지 비결을 알리고자 기획되었다. 하이네켄은 7월부터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하이네켄 오리지널 프리미엄 쿨러백을 출시한다. 하이네켄 오리지널 330ml 캔 12개와 하이네켄 쿨러백으로 구성된 이 제품은 핸들뿐만 아니라 어깨에 멜 수 있는 밴드가 함께 구성되어 크로스백, 토트백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다양한 포켓과 넉넉한 용량으로 캠핑이나 여행
-
아워홈, 냉동 떡볶이 2종 출시
아워홈(사장 이영표)은 냉동 떡볶이 신제품 2종, ‘아워홈 꼬치어묵떡볶이’와 ‘아워홈 가라아게떡볶이’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떡볶이 2종은 부드럽고 쫄깃한 쌀떡으로 만들어 냉동 보관 후 조리해도 떡이 잘 갈라지지 않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특히 매콤한 떡볶이에 꼬치어묵과 치킨 가라아게 메뉴를 조합하여 푸짐한 술안주나 아이들 간식으로 제격이다. ‘꼬치어묵떡볶이’는 매콤 달콤한 떡볶이와 환상의 조합을 자랑하는 꼬치어묵이 동봉된 제품이다. 언제 어디서든 포차에서 먹던 맛과 비주얼을 구현해낼 수 있다. 꼬치어묵은 갈치살로 만들어 쫄깃한 식감을 내는 어묵을 얇게 편 후, 하나하나 물결모양으로 꽂아
-
롯데GRS, 크리스피크림 도넛 韓 진출 20주년. 도넛 4만8000개 쏜다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오는 15일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도넛을 선물하는 ‘서프라이즈 스윗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한국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일상 생활 속 깜짝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20’과 관련된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한 팀당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최대 200 더즌을 선물하는 행사다. 참여 방법은 연령별 상이하다. 크리스피크림 도넛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접속해 프로필 링크의 구글폼을 클릭한다. 10대부터 20대는 응원이 필요한 사연이나 갈등, 고민 등 해결하고 싶은 ‘팀’ 사연에 ‘20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문라이즈 플래터’ 선봬…‘여름밤 정취 만끽’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문라이즈 플래터(Moonrise Platter)’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해가 가장 길어진 요즘, 남산의 풍경과 서울 도심의 전경이 내려다보이는 문 바에서 소중한 사람과 쉐어링 플래터 및 엄선한 페어링 와인을 맛보며 해질녘의 여름 저녁을 더욱 오래 만끽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메뉴로는 풍미 가득한 재료를 가득 담은 쇠고기 타코, 부드럽고 상큼한 맛의 바칼라오와 과카몰리, 상큼한 라임과 신선한 해산물이 어우러진 새우와 가리비 세비체가 2단 트레이에 제공된다. 페어링 와인으로는 섬세한 버블감과 산뜻함을 지닌 스파클링 와인 마셋 라비 파우 그란 레세르바, 은은한 꽃향과 기분 좋은 피니쉬를
-
CJ제일제당, ‘고메 바삭엣지피자’ 2종 출시
CJ제일제당이 냉동피자 신제품 ‘고메 바삭엣지피자’ 2종(슈퍼슈프림·리얼불고기)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고메 바삭엣지피자’는 도우 끝까지 치즈를 올린 후 뜨거운 철판에 구워 만든 ‘치즈코팅엣지’로 가장자리까지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뉴욕, 시카고와 함께 미국 3대 피자로 사각 모양이 상징적인 디트로이트 피자 특유의 바삭한 식감을 원형 피자에 접목시켰다. 이번 신제품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슈퍼슈프림’과 ‘리얼불고기’ 2종으로 선보였다. ‘슈퍼슈프림’은 진한 토마토소스에 햄과 각종 야채 토핑으로 기본에 충실한 맛을 구현했다. 여기에 모짜렐라 치즈를 얹어 고소한 풍미를 더했다. ‘리얼불고기
-
티몬, 12일까지 '썸머패스' 단독 판매
티몬이 전국 인기 레저 멀티권 ‘썸머패스’를 새롭게 선보이고 12일까지 단독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워터파크·수상레저·테마파크·아쿠아리움 등 엄선한 10개 시설 중, 원하는 곳을 자유롭게 선택해 방문할 수 있는 상품으로 올여름 휴가객들에게 ‘높은 편의성’과 ‘갓성비’를 선사한다는 목표다. 티몬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모바일 레저티켓 전문 플랫폼 ‘스마트인피니’와 전국의 다양한 레저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썸머패스’를 단독 출시한다. 먼저, 썸머패스의 핵심은 ‘높은 편의성’이다. 대·소인, 주중·주말 관계없이 올여름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며, 워터파크·수상레저·테마파크·아쿠아리움 등 10개 시설 중 원하는
-
11번가,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캉스 패키지’ 단독 특가 프로모션 진행
11번가는 오는 14일까지 인천 영종도에 소재한 복합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를 단독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이와 함께하는 키캉스(키즈+호캉스)부터 연인, 친구끼리 즐기는 프라이빗 호캉스 수요 등을 모두 아우르는 객실 패키지 4종을 선보인다. 모든 상품에는 객실과 함께 스파 ‘씨메르’, 갤러리 ‘아트스페이스’, 수영장, 사우나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1만5,000원 즉시할인, 신한카드 10% 추가 할인(1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 원), 리조트머니 증정 등 11번가 단독 혜택도 마련했다. 투숙 기간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선택 가능하다
-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엄마, 단둘이 호캉스 갈래?’ 객실 패키지 선봬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는 오는 9월 30일까지 ‘엄마, 단둘이 호캉스 갈래?’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스위트 객실 1박, 파크카페 조식뷔페 2인, 100% 순면으로 제작한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타올 세트, 피부 케어를 위한 마스크 팩 2매, 메리어트 직영 수 스파 15% 할인 쿠폰, 투숙 기간 내 입장 횟수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 부대시설로 구성됐다. ‘엄마, 단둘이 호캉스 갈래?’ 패키지를 통해 엄마와 딸이 함께 호캉스를 즐기며 바쁜 일상 속 못다한 대화를 나누고 호텔 앞에 위치한 우리나라 1호 생태공원인 여의도샛강생태공원
-
한솥도시락, ‘한솥 업고 튀어’ 여름 이벤트 진행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한솥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한솥 업고 튀어’ 온라인 이벤트를 7월 8일부터 21일까지 실시한다.이벤트 참여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개인 SNS 채널에 한솥도시락 후기를 업로드한 뒤, 구글폼에 참여 정보를 입력하고 한솥도시락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된 당첨자들에게는 △서울 신라호텔 조식이 포함된 스위트룸 2인 숙박권(1명) △서울 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5명)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2매(10명) 등 여름 휴가를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총 5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주어진다. 당첨자는 2
-
글래드 호텔 X 농심, ‘빵부장 in 글래드 패키지’ 출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농심과 함께 ‘빵부장 in 글래드 패키지’를 2024년 9월 30일(월)까지 선보인다. 빵부장 in 글래드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농심의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 시리즈 ‘빵부장 소금빵’과 ‘빵부장 초코빵’ 2종을 제공한다.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농심 ‘빵부장’ 시리즈는 빵 메뉴를 스낵으로 간편하게 즐긴다는 ‘베이커리 스낵’ 컨셉과 가상의 스낵 연구원 캐릭터 ‘빵부장’ 콘셉트에 맞춘 크루아상 모양의 스낵이다. 버터를 베이스에 소금을 뿌려 고소한 풍미와 짭짤함이 조화를 이룬 ‘소금빵’과 깊고 진한 초코맛의 ‘초코빵’을 제공한다.이와 함께 ‘멘토스 스파클링 워터
-
MZ세대 사로잡은 내 가방 속 ‘쿨’ 아이템은? “왓츠 인 마이 백 In Summer”
“이 사람의 가방 속에는 어떤 것이 들어있을까?” 좋아하는 연예인의 취향이나 다른 사람들이 평소 가지고 다니는 소지품을 엿볼 수 있는 ‘왓츠 인 마이 백(What’s in my bag)’은 MZ들의 큰 관심을 모으며 스테디 콘텐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에는 연예인이나 유튜버, 인플루언서 등 셀럽의 가방뿐만 아니라 가방 속에 다양한 물건을 가지고 다니는 일명 ‘보부상’과 ‘도라에몽’ 타입의 일반인 ‘왓츠 인 마이 백’이 인기를 끌기도 했다. 그렇다면 뜨거운 무더위가 시작된 올 여름, 트렌디한 MZ들의 가방 속엔 어떤 아이템들이 있을까? 갈증부터 찝찝함, 자외선까지 해결해줄 여름 버전 ‘왓츠 인 마이 백’ 쿨템들을 소개한다.■ 목
-
세븐에잇언더, 빈티지 스니커 컬렉션 출시
세븐에잇언더가 빈티지 스니커 컬렉션을 출시한다.세븐에잇언더는 군중 속에서 자아를 지키며 멈추지 않고 나아가는 사람들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시작된 브랜드로, 78개의 걸어가는 다리가 조각 같이 디자인된 스니커를 선보이고 있다.이번 빈티지 컬렉션에서는 세븐에잇언더의 시그니처 미드솔과 바이오 워싱 기법으로 제작된 일본산 캔버스 소재가 결합됐다. 바이오 워싱은 미생물을 이용하여 고온에서 원단을 삶는 기법으로 부드러운 빈티지 색감을 구현해낸다. ‘딥 퍼플’, ‘더스티 레드’, ‘모스 그린’, ‘오프 화이트’, ‘애쉬 블랙’, 총 다섯 가지 컬러웨이로 발매되며 신을수록 자연스럽게 에이징된다.또한 안감은 가죽으로 제작
-
간의 피로, 독소 줄여주는 식품 7가지
간은 ‘침묵의 장기’로 불린다. 간은 평생 동안 탄수화물 대사, 단백질 대사, 지방 대사, 담즙산 대사, 비타민 무기질 대사, 해독 작용, 살균 작용 등 수많을 기능을 묵묵히 수행한다. 하지만 과도한 알코올 섭취나, 장기 약물 복용, 스트레스 등으로 간의 부담이 생길 수 있다. 피로와 독소가 늘어나면 간 기능 수행에 문제가 생기고, 이는 또 다른 질환으로 발전할 수 있다.간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선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우리가 섭취하는 먹거리도 매우 중요하다. 간의 피로와 독소를 줄여줄 수 있는 먹거리 7가지를 소개한다. ◇ 사과 사과는 식이 섬유와 비타민, 미네랄, 그리고 플라보노이드와 같은 식물성 화학 물질을 함유하고 있다
-
가농바이오, GS25에 RMHC Korea 나눔상품 선보여.. “구운계란 먹고 나눔 활동 참여해요!”
쿠팡과 에그샵 등 온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던 가농바이오의 구운란을 GS25에서 2구 구성으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가농의 비타민 구운란은 온라인에서만 1천5백만 알 이상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에게 맛과 품질을 인정받아왔다. 가농의 구운란이 많은 선택을 받은 이유로는 높은 비타민 함유량과 맛을 빼놓을 수 없다. 가농은 비타민이 풍부한 고급 사료 배급을 통해 비타민E, 비타민A와 B, 비오틴, 셀레늄, 판토텐산 등의 함유가 풍부한 계란을 원재료로 사용한다. 계란을 가열하는 과정에도 노하우가 들어간다. 특별한 3단계 숙성을 거쳐 쫄깃한 식감을 더하고, 전용가마에 오랜 기간 연구한 온도로 구워 고소한 맛을 살렸
-
고려은단, 폭염과 장마 속 활력 유지…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쇼핑라이브 진행
고려은단이 7월 한여름을 맞아 9일(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폭염과 장마로 지치기 쉬운 여름철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활력 및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위한 멀티비타민부터 혈행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까지 여름철 건강 고민에 맞춘 제품들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9일 하루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는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고려은단 대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당일 발송돼 다음날 받아볼 수 있는 네이버 내일도착 혜택이 보장된다. 이와 함께 브랜드스토어 알림 받기를 통해 최대 5,000원 추가 할인 쿠폰 18장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오후 8시부터 1시
-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모델 노정의 에디션 한정 출시…"팬슈머 마케팅 박차"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가 브랜드 모델 노정의 배우의 사진이 담긴 한정판 제품을 출시, 잘파세대 팬슈머(Fan+Consumer)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팬슈머란 본인이 좋아하는 상품이나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소비하는 소비자를 뜻한다. 현대약품은 잘파세대의 팬슈머 트렌드에 주목해 Z세대 대표 라이징 스타로 꼽히는 배우 노정의를 올해 4월 미에로 화이바의 새 얼굴로 발탁했다. 노정의는 넷플릭스 시리즈 ‘하이라키’, 넷플릭스 영화 ‘황야’,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 등에서 활약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정판 제품 라인업은 음료 라벨에 모델 이미지를 담은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제로 350ml, 미에로화이바 3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