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아웃백, 스탬프 찍으면 선물! ‘프리퀀시’ 이벤트 실시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자사 앱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스탬프 미션 달성 시 한정판 굿즈를 선물하는 '프리퀀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프리퀀시 이벤트는 아웃백 멤버십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행사로, 지난 6월 첫 시작해 올 연말까지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각 회차별로 스탬프 미션을 달성하면 아웃백에서 기획한 한정판 굿즈를 받을 수 있고, 3회 모두 달성하면 깜짝 선물이 추가로 제공되는 4회 차 스탬프에 자동 응모된다.아웃백은 현재 ‘2차 프리퀀시 e-스탬프’ 미션을 진행 중이며, 해당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선착순 2천 명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미션 참여는
-
파뮤, 추석 선물키트 '에센셜 모이스처 듀오' 출시 기념 프로모션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파뮤(FEMMUE)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에센셜 모이스처 듀오 키트'를 출시했다.이번 키트는 수선화의 강력한 수분 에너지를 담은 △에센셜 모이스처 로션(110ml) △에센셜 모이스처 밀크(110ml) △일루미너스 벨벳(10ml)으로 구성됐다. 파뮤의 에센셜 모이스처 라인은 새로운 얼리 안티에이징(New Early Anti-aging)을 위한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으로 리바이탈라이징(피부 회복), 브라이트닝(색소침착 피부톤 개선) 등에 효과적이다. 수분·보습력이 뛰어난 플라워 성분과 주름·미백 기능 성분 등의 시너지로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를 되찾아준다. 일루미너스 벨벳은 수선화 워터와 동백나무씨 오일의 이
-
오크밸리, ‘ESG 우수관광인증’ 획득 기념 가을 시즌 프로그램 강화
오크밸리가 한국경영인증원(KMR)으로부터 ‘ESG 우수관광인증’을 획득한 것을 기념하며 한층 강화된 가을 시즌 웰니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ESG 우수관광인증은 진정성 있는 ESG 관광 활동을 실천하는 지자체와 사업체를 대상으로 전문가 현장 평가 및 엄격한 심사를 거쳐 공식 자격을 부여하는 제도로, 오크밸리 리조트는 울창한 산림을 위한 솎아베기, 자생 식물종 복원 등의 숲 가꾸기 사업과 더불어 친환경 산책로 다둔길 내 폐목을 활용한 생태 서식처 조성, ESG 가치에 부합하는 다양한 웰니스 콘텐츠를 시즌마다 꾸준히 전개해 온 공로를 인정받으며 웰니스 부문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오는 9월부터 두 달간 진행될 가을 시즌
-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풍성한 제철 재료로 구성된 가을 미식 프로모션 진행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AC 키친이 풍성한 제철 재료로 구성된 가을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자연의 깊은 맛과 영양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특선 보양식과 함께 런치와 디너에 걸쳐 다채로운 가을 메뉴를 제공한다. AC 키친의 런치에는 프라임 스테이크와 시푸드 뷔페를 만나볼 수 있으며, 디너에는 무제한 랍스터 시푸드 뷔페가 준비되어 있어 미식의 정점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가을의 대표 보양식인 해천황연탕은 전복, 새우 등 신선한 해산물과 도가니, 자연 송이, 수삼, 대추, 마늘, 녹두, 가시오가피, 황기, 당귀 등 각종 한방 재료가 어우러져 깊고 진한 국물 맛을 자랑
-
롯데호텔 제주, 보자기 아티스트 이효재와 함께 하는 원데이 클래스 패키지 출시
롯데호텔 제주가 보자기 아티스트 겸 한복 디자이너 이효재와 함께 하는 원데이 클래스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원데이 클래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이효재의 보자기 와인 패킹 강연 1회로 구성됐다. 일상 속 제로 웨이스트 실천을 위한 보자기 와인 패킹과 특별한 선물을 위한 포장 방법에 관한 강연이 진행된다. 실습 재료로 쓰일 와인 ‘발레벨보 그란 디저트’와 보자기는 무료 제공된다. 일명 ‘해녀와인’으로 불리는 발레벨보 그란 디저트는 제주 지역에서만 한정 판매하는 와인으로 일정 수익금이 해녀 문화 유산 지원 사업에 기부된다. 패키지 투숙은 오는 9월 23일부터 25일까지 가능하며 강연은 9월 23, 24일 일정 중 1회
-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디퓨져 제공 ‘센트 오프 AC’ 패키지 선봬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이 가을을 맞아 선보이는 ‘센트 오브 AC’ 패키지는 향기를 통해 계절의 변화를 더욱 깊이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패키지의 포함 사항인 AC 디퓨저는 호텔만의 시그니처 향기를 담아낸 독창적인 제품으로, 향기가 전달하는 감각적 경험을 중요시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개발됐다. AC 디퓨저는 자연의 신선함과 도시 속의 고요함을 완벽하게 조화시킨 향기로, 마치 울창한 숲속에 들어선 듯한 느낌을 선사하며, 디퓨저의 향기는 주로 플로럴 노트를 기반으로 하며, 그 안에는 신선한 숲의 향기가 섬세하게 어우러진다. 특히 진저 플라워의 알싸한 향기와 함께 달콤함이 은은하게
-
조선호텔앤리조트, 8코스 와인 페어링 갈라 디너 개최…‘야마부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시그니처 메뉴’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재패니즈 레스토랑 야마부키(YAMABUKI)가 오는 9월 4일 야마부키만의 시그니처 메뉴와 소믈리에가 엄선한 호주 와인의 페어링으로 풍성한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와인 페어링 갈라 디너를 진행한다. 이번 와인 페어링 갈라 디너는 지난 봄 시즌, 프랑스 샤블리 와인을 테마로 진행한 것에 이은 두 번째 행사로, 호주 와인의 전설이라 불리는 롭 돌란(Rob Dolan) 와이너리에서 생산하는 와인 5종을 소믈리에가 엄선해 야마부키의 시그니처 메뉴로 구성한 총 8코스의 메뉴와 함께 준비된다. 코스 메뉴로는 해산물 토핑의 타르트와 아카미(참치 속살), 시로 에비(흰돗대기새우)와 아보카도, 크림새우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2024 추석 선물 세트 선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2024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세 가지 카테고리로 나뉘는 추석 선물 세트는 한우부터, 과일, 전통 약과, 와인 등 명절에 빠질 수 없는 각종 먹거리를 엄선해 담은 반얀트리 선물 세트부터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와 반얀트리 서울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몽상클레르의 대표 상품들로 구성된다. 반얀트리 서울 1++ 등급 한우 본연의 맛과 풍미가 살아있는 프리미엄 한우 세트와 어얼스멜론, 애플망고, 샤인머스켓 등 풍부한 과육과 뛰어난 당도를 자랑하는 과일 10종을 담은 혼합 과일 세트를 준비했다. 또한 달콤하고 부드러워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한국 전통 디저트인 수제 약과
-
도미노피자 ‘해피 데일리 싱글 피자’ 5종 출시
식품업계에 소비자 기호에 따라 기존 제품의 크기를 늘리거나 줄인 제품을 출시하는 '사이즈 마케팅'이 한창이다. 최근에는 고물가의 영향으로 가성비를 강조와 함께 상황에 어울리는 다양한 크기의 제품이 지속 출시되고 있다. 이러한 다양한 용량의 제품을 출시하는 소비의 변화에 주된 이유는 가성비와 함께 1인 가구의 변화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통계청 인구 총조사에 따르면 국내 1인 가구 비중은 전체 가구의 34.5%에 달하고 있으며, 2050년경에는 약 40%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1인 가구 수가 증가하면서 식사 후에 남은 음식 보관이나 음식물 쓰레기 처리에 대한 부담이 없는 크기의 제품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배달 피자
-
농심 '보글보글 부대찌개면', 전국 CU 편의점 재입점
농심이 CU 편의점과 협력해 ‘CU 라면 라이브러리’ 판매 1위 제품 ‘보글보글 부대찌개면’을 28일부터 전국 CU 편의점에 재입점한다.농심 보글보글 부대찌개면은 외국인 관광객 대상 K라면 특화 편의점 ‘CU 라면 라이브러리 홍대점’이 문을 연 지난해 12월부터 줄곧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판매 2위 제품(농심 순하군안성탕면) 대비 2배 이상 판매될 정도로 독보적이다. 농심 관계자는 “한국 드라마에서 자주 등장한 ‘부대찌개’ 맛에 대한 호기심, 햄이 들어간 깊고 진한 국물맛, 적당한 맵기 등 다양한 매력이 결합되어 보글보글 부대찌개면이 외국인 관광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농심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선호하
-
NS홈쇼핑, 추석시즌 맞아 명절 먹거리상품 대거 선보인다
NS홈쇼핑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명절 식품을 집중 편성, 2차 ‘릴레이적립 88’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오는 29일 ‘참바다만능손질새우 200미’, 내달 1일 국내산 팥100% ‘효미당 양갱세트’를 방송한다. 이어 9월 2일에는 ‘열매나무 사과’, 9월 5일 ‘정성곳간 국내산 LA갈비’, 9월 8일 ‘김선영한우갈비찜’ 등을 선보인다.명절 선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쇼핑백과 함께 구성한 ‘정관장홍삼정 마일드센스’, ‘정관장홍삼활력플러스’ 등 건강기능식품도 선보인다.이날부터 9월 10일까지 진행되는 2차 ‘릴레이 적립 88’에서는 이벤트 대상 상품 모바일 구매 후 출석 체크를 완료하면 적립금을 즉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
11번가, 추석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
11번가는 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숙박세일 페스타’에 동참한다고 27일 밝혔다. ‘숙박세일 페스타’는 국내 관광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민관협력 캠페인으로, 11번가는 추석연휴를 맞아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총 6만5,000여 개 국내 숙박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펼친다.먼저 이날부터 오는 9월 29일까지 매일 서울, 경기, 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전 지역 숙박상품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숙박페스타 3만원 할인쿠폰’과 ‘숙박페스타 2만원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여기에 11번가 단독 혜택으로 ‘카드사 10% 할인쿠폰’(신한·롯데·국민·농협,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만원)을 추가 지급한
-
KT&G, 신제품 ‘레종 휘바 아이스 툰드라’ 출시
KT&G(사장 방경만)가 레귤러 궐련 신제품 ‘레종 휘바 아이스 툰드라(Raison Hyvaa Ice Tundra)’를 27일 전국 판매점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이 제품은 핀란드산 자작나무와 보습제가 함유된 모이스쳐 필터를 사용했으며, 콜드 락 기술(Cold Lock Tech)을 사용했다. 또한 담배냄새 감소에 대한 소비자 트렌드를 고려해 냄새저감기술을 적용하여, 흡연 후 입에서 나는 담배 냄새를 줄여준다. 패키지 디자인은 블랙 컬러를 활용해 차가운 겨울밤을 표현했으며, 핀란드 숲 이미지를 적용해 시원함을 강조했다. ‘레종 휘바 아이스 툰드라’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1.0㎎, 0.10㎎이며,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레종 휘바 아이스 툰드라’는
-
슬로우애시드(SLOWACID), 24FW 'Atomic Rebirth' 공개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슬로우애시드>가 24FW 컬렉션 'Atomic Rebirth'를 공개했다.이번 슬로우애시드의 24FW는 브랜드의 리브랜딩을 함축적으로 표현하는 'Atomic Rebirth'라는 주제로 전개되었으며, 거칠면서도 매력적인 인더스트리얼한 무드를 기반으로 하여 변화된 슬로우애시드의 새로운 시작을 상징하는 의미 있는 시즌으로 완성되었다.더불어, F24W 아이템은 기존 슬로우애시드의 감성을 조금 더 현대적으로 해석하였으며, 워싱 및 피그먼트 소재를 활용한 독특한 텍스처가 돋보이는 스웻셔츠, 후드, 카펜더팬츠, 니트집업 등 다양한 라인으로 출시되었다.한편, 슬로우애시드의 24FW 제품은 오늘 무신사를 통해 단독 선공개 되며, 8
-
스와로브스키, 코리아 브랜드 앰버서더로 르세라핌 김채원 선정
스와로브스키가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의 리더 김채원을 코리아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르세라핌은 2022년 데뷔 이후 빠르게 성장하며 지난 2월 발매된 미니 3집의 타이틀곡 ‘EASY’로 미국 빌보드 ‘핫 100’에 랭크되는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그룹의 리더인 김채원은 트렌디한 스타일 감각과 함께 보컬, 댄스 등 모든 방면에서 실력을 인정받는 ‘올 어라운더’ 멤버로 주목받고 있다.이번 파트너십은 스와로브스키가 추구하는 ‘세상에 기쁨을 전하는 브랜드(Joyful Extravagance)’의 이미지와 건강하고 밝은 매력으로 한국을 넘어서 글로벌한 사랑을 받고 있는 김채원의 이미지가 잘 맞는다는 평가다.
-
모험의 동반자 해밀턴, 카키 필드 쿼츠 출시
스위스 시계 브랜드 해밀턴(Hamilton)이 필드 워치의 대명사인 카키 필드 컬렉션에 새로운 쿼츠 모델을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카키 필드 쿼츠는 1960년대 영국 정부에서 민간인을 위해 제작된 해밀턴 G.S. (General Service)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시계이다. 가독성과 대비를 최적화한 다이얼과 레일웨이 분 트랙 등 오리지널 디자인의 요소를 그대로 간직한 것이 특징이다.33mm와 38mm의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어 폭넓게 활용 가능한 카키 필드 쿼츠는 화이트, 블랙, 블루 다이얼로 출시되며 각각의 다이얼에는 그린 컬러와 블루 컬러의 나토 스트랩을 매치했다. 특히 블랙 다이얼에 블랙 나토 스트랩으로 구성된 올 블랙 버전은
-
발베니 메이커스 캠페인, 장명식 라미띠에 셰프와 스페셜 다이닝 선봬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의 정통 수제 싱글몰트 위스키 발베니가 ‘발베니 메이커스 캠페인(The Balvenie Makers Campaign)’의 세 번째 주인공 장명식 라미띠에 셰프와 협업해 위스키 푸드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는 스페셜 다이닝을 9월 한 달간 선보인다고 27일(화) 밝혔다. 스페셜 다이닝은 디너 코스로 진행된다. 코스 중 두 가지 메뉴에 발베니 12년 더블우드, 발베니 16년 프렌치 오크가 페어링되어 총 발베니 두 잔이 제공된다.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발베니 X 라미띠에의 스페셜 다이닝은 캐치테이블 앱을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한정 수량 판매된다.첫 번째 페어링 메뉴는 위스키의 원재료인 보리를 활용한 ‘장어와 전복’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