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스톤헨지, 뉴진스와 함께한 2024 가을 캠페인 비주얼 공개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가 뉴진스(NewJeans)와 함께 한 새로운 가을 캠페인 비주얼을 공개했다. 스톤헨지의 2024 가을 캠페인 ‘포커스 온 마이 시그니처 (FOCUS ON MY SIGNATURE)’는 주얼리가 단순한 액세서리가 아닌 자신만의 스타일과 아이덴티티를 찾아가며, 나를 자신 있게 표현하는 고유의 시그니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공개된 비주얼은 스톤헨지의 우아함과 뉴진스 각 멤버들의 아름다움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내는데 집중했다. 뉴진스 민지, 혜인, 하니, 다니엘, 해린 다섯 멤버는 각각 크로싱(CROSSING), 러브노트(Love Knot), 쉬(SHe), 달(DAL), 럭키유(LUCKY U) 컬렉션 등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
-
고피자, ‘이열치열’ 매운맛과 착한 가격의 신제품 ‘속쓰리라차 피자’ 출시
1인 피자의 선두주자, 글로벌 프랜차이즈 기업 고피자(대표 임재원)가 지난 12일, 자체 개발한 고추장 칠리소스를 바탕으로 가성비 신메뉴 ‘속쓰리라차 피자’를 선보였다. 신메뉴 ‘속쓰리라차’는 은은하게 오래가는 매운맛과 착한 가격으로 더위와 부담까지 해소할 수 있는 신메뉴로, 정상 판매가 9,900원에 판매되며 내점/포장 시 2,000원 할인된 7,900원에 즐길 수 있다. ‘속쓰리라차’는 고피자만의 특제 고추장 칠리소스에 스리라차 마요 소스, 할라피뇨, 크러쉬드 페퍼를 조합해 감칠맛과 매운맛을 살렸으며, 고소한 베이컨까지 가득 올려 풍미를 더했다.고피자는 출시 당일, 푸드 커머스 기업 ‘쿠캣’의 신제품 공개 플랫폼 ‘쿠캣신
-
콜마비앤에이치, 독자 개발한 ‘멀티바이알’ 용기 제품화 완료
국내 대표 건강기능식품 ODM 기업 콜마비앤에이치(대표이사 윤여원)가 최근 건강기능식품 업계의 이중제형 트렌드를 반영해 ‘멀티바이알’ 용기를 독자 개발하고, 특허 등록 및 제품화를 완료했다고 밝혔다.‘멀티바이알’은 콜마비앤에이치가 독자 개발한 용기로, 액상과 함께 정제 또는 캡슐 등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복합 제형이다. 용기의 상단부에 해당되는 ‘캡’ 버튼을 누르면 아래 용기로 내용물이 이동, 기존에 캡을 열어 내용물을 섭취한 후, 뚜껑을 열어 액상을 섭취하는 일반적인 ‘이중제형(분리형 멀티캡)’ 대비 추가적인 물 섭취 없이도 고형제와 액체를 간편하게 동시에 섭취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특히 2단계 밀폐
-
샘표, ‘국산 100% 조선고추장’ 출시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고춧가루부터 쌀발효조청, 콩메주, 천일염까지 모든 재료가 국산인 ‘국산 100% 조선고추장’을 출시했다.조선 영조 임금이 즐겨 먹었던 비법 고추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만든 ‘샘표 조선고추장’이 잘 담근 집고추장의 깔끔한 맛으로 인기를 얻자 국산 재료만 사용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농촌진흥청 국립식량과학원이 개발한 국산 가루쌀을 활용해 더 눈길을 끈다. ‘샘표 국산 100% 조선고추장’은 맛 좋기로 유명한 경북 영양 태양초를 써서 고운 빛깔과 맛있는 매운맛을 자랑한다. 간장을 빼지 않아 장(醬) 고유의 맛성분이 그대로 들어있는 우리콩토장을 더해 감칠맛도 풍부하다. 물엿 대신 엿기름 방식으로 만든
-
일동후디스, 스포츠 전문 단백질 ‘하이뮨 액티브 WPI 100’ 출시
일동후디스가 빠른 단백질 흡수와 근성장을 위한 스포츠 전문 단백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 WPI 100(이하 하이뮨 액티브 WPI 100)’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WPI(분리유청단백)로 100% 설계한 스포츠 전문 단백질이다. WPI는 소화 속도가 빨라 체내 흡수율이 높고, 혈중 아미노산 농도를 빠르게 올려 근육 생성을 도와주는 단백질 원료다. 섭취 시 1시간 이내로 아미노산 공급이 최고 수준으로 도달해 고강도 근육 운동 및 빠른 근성장을 위한 소비자에게 적합한 것이 특징이다.1회 섭취 시 28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으며, 근성장에 필요한 BCAA도 7,000mg 함유했다. 26개의 임상시험으로 안정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은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레이지 브런치’ 프로모션 선봬…‘여유로운 평일 점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는 ‘레이지 브런치(Lazy Brunch)’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평일 점심에 쉐어링 메뉴부터 애프터눈 티 타임까지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프로모션으로, 바쁜 일상 속 여유를 즐기며 재충전할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 브런치 세트는 신선한 재료를 활용한 애피타이저, 깊은 풍미의 메인 디쉬, 아기자기한 디저트가 3코스의 쉐어링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다. 입맛을 돋워줄 애피타이저로는 시저 샐러드와 아스파라거스, 새우와 아보카도 롤, 버섯 시금치 프리타타, 프렌치 토스트와 메이플 베이컨이 준비되며, 메인 디쉬는 바질 페스토 라자냐,
-
글래드 호텔, ‘BEE MY 추석 패키지’ 선보여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꿀 전문 브랜드 ‘워커비(Workerbee)’와 함께 추캉스 상품 ‘BEE MY 추석 패키지’를 2024년 9월 13일(금)부터 2024년 10월 31일(목)까지 선보인다.서울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선보이는 ‘BEE MY 추석 패키지’는 서울 도심과 제주에서 달콤한 추석 선물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패키지 혜택으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함께 워커비(Workerbee)의 ‘벌집꿀 미니자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전라북도 일대에서 채취되는 워커비 벌집꿀은 1년에 한번 채집되며 화분, 로열젤리, 프로폴리스를 함유하고
-
교원라이프, 교원투어 협업 상품 ‘여행다드림’ 출시… NS홈쇼핑서 한정 판매
교원라이프와 교원투어가 새로운 여행 결합상품 '여행다드림'을 출시하며 사업적 시너지 극대화에 나섰다.'여행다드림'은 교원라이프와 교원투어 양사의 협업으로 탄생한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여행다드림’은 오는 17일과 18일, NS홈쇼핑을 통해 한정 판매한다. 고품격 상조 서비스와 함께 75만원 상당의 중국 장가계 또는 일본 오사카 패키지여행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총 납입금 399만원에 월 25,000원씩 160회 납입, 40회 거치로 구성되어 있다.방송은 17일 오후 10시 40분과 18일 오후 9시 40분에 각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방송일 별로 다른 혜택이 제공된다.17일 방송 중 가입하
-
레드페이스, 기능과 스타일 잡은 여름 패셔너블 아웃도어템 추천
계절과 장소에 관계없이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기는 '레저 노마드족'이 지속적으로 늘면서 트레킹을 즐기는 MZ세대도 증가하고 있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무더위에 꼭 필요한 기능성은 물론 트렌디한 스타일까지 접목한 패셔너블한 아웃도어 아이템을 추천한다.◇ 스타일, 기능성 모두 잡은 ‘우븐 셔츠칼라 하프 티셔츠’트레킹 시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이 된다면, 우븐 셔츠칼라 하프 티셔츠가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 남성용 우븐 셔츠칼라 하프 티셔츠는 트렌디한 오버핏 상품으로, 여유로운 사이즈로 제작돼 체형 커버가 가능하고 옷이 몸에 달라붙지 않아 움직임이 많은 트레킹에 제격이다. 또한 이 상품은 레
-
옷에 묻은 얼룩, 세탁특공대 비대면 서비스로 간편하게
이열치열을 위해 얼큰한 국물 요리를 즐기는 여름, MZ 세대를 중심으로 마라탕의 인기가 여전하다. 더위도 잊고 맛있게 먹다보면 어느새 옷은 땀으로 젖고, 빨간 국물이 튀어 난감한 상황이 발생하곤 한다. 여름에는 밝은 컬러의 옷을 자주 입기 때문에 얼룩이 더욱 눈에 띈다. 얼룩을 지우기 위해서는 과탄산소다와 중성세제를 1:1 비율로 녹인 따뜻한 물에 넣어두는 방법 등이 있지만 육아나 직장 생활로 바쁘다 보니 바로 세탁 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얼룩이 묻은 옷을 방치하면 범위가 넓어지거나 땀에 의한 변색과 냄새가 발생할 수 있고 노폐물이 남아 피부 건강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옷의 재질과 얼룩의 특성에 따라 제거가 어려울
-
KT&G 상상마당 춘천, 음악을 보다! <순간의 순간들> 개최
모든 장르의 예술이 음악으로 표현 되는 곳, KT&G 상상마당 춘천이 음악 전시 <순간의 순간들> (Moment of Moments) 을 7월 27일(토) 부터 10월 20일(일) 까지 개최한다.KT&G 상상마당 춘천은 ‘오샐리’, ‘실용음악포럼’, ‘전시관람학교’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음악을 매개로 시각, 교육, 팝업 등 모든 장르의 예술을 선보이고 있다. <순간의 순간들> 또한 OST 음악이 작품에서 차지하는 역할을 반추하며, 우리 삶 속에서 음악이 가지는 역할을 탐구하고, 대중의 일상 속에 다양한 장르의 문화 예술이 자연스럽게 스며들 수 있게 하는 음악 전시 프로젝트이다.<순간의 순간들>에 참여하는 아티스트들의 면면도 화려
-
엠티콜렉션 ‘메트로시티’, 앰버서더 서현과 함께한 24 FW 주얼리 컬렉션 공개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서현과 함께한 24 FW 캠페인 주얼리 룩북 및 캠페인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이번 시즌 타이틀은 “LA VITA É BELLA”(“인생은 아름다워”)로 다채로운 컨셉으로 구성되었다. 앰버서더 서현은 ‘언제 어디서나 나의 모습은 아름다워’라는 타이틀에 맞게 우아한 무드가 더해진 메트로시티 주얼리 스타일링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24 FW 시즌리스 프리미엄 컬렉션으로 출시한 퓨처 클래식 테마의 노디노(NODINO) 컬렉션은 매듭 형태의 라인으로 입체적이고 부피감 있는 디자인을 표현하여 볼드 미니멀리즘의 새로운 모티브
-
소설가 정영문 장편소설 '겨우 존재하는 인간' 복간 재출간
90년대 화제의 소설 『겨우 존재하는 인간』이 복간 재출간됐다. 책은 1997년 초판이 발행된 이후 오랫동안 절판되어 희귀 도서로 고가에 판매되며 독자들에게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왔다.정영문의 데뷔작이자 첫 소설인 『겨우 존재하는 인간』은 한 이 장편소설은 사회가 요구하는 상식적인 삶의 궤도를 의심하고 해부한 작품으로 유명하다. 불특정 다수를 겨냥한 분노 범죄가 본격적인 사회문제로 대두되기 이전에 발표된 이 소설은 작가의 예언적 통찰을 보여주는 놀라운 작품으로 평론가들에게 호평받기도 했다.특히 27년 전 발간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현대의 사회적 문제와 심리를 관통하고 있다는 점에서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일상의 탈출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2024 추석 선물 세트 출시…‘호텔 소믈리에와 총주방장이 엄선’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이 오는 8월 19일부터 9월 17일까지 2024 추석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호텔 소믈리에와 총주방장이 엄선해 구성한 것으로, 택배 발송이 가능한 배송 상품 5종, 호텔에서 픽업이 가능한 픽업 상품 3종으로 가성비와 가심비가 높은 총 8가지 상품을 선보인다. 우선 택배 발송이 가능한 배송 상품으로 육류 선물 세트 3가지와 벌꿀 선물 세트 2가지를 선보인다. 한우 안심 구이용 세트, 미국산 초이스 등급의 LA갈비 세트와 미국산 초이스 등급의 구이용 살치살 & 부채살 세트를 준비했다. 고급스러운 보자기 선물 포장의 보자기 묶음 벌꿀 4종(야생화꽃꿀 & 밤나무꽃꿀 & 감로꿀 & 아카시아꿀) 세트와 보
-
릴레·말리부·몽키47 등…무더위 날릴 다채로운 여름 소비자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주류기업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여러 브랜드들이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한정판 에디션 출시 기념 유명 호텔 협업부터 유쾌한 여름 바캉스를 위한 여러 소비자 이벤트와 다채로운 시음행사까지 무더위를 날리는 시원한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먼저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프렌치 아페리티프(aperitif, 식전주) 릴레 스프리츠(Lillet Spritz)는 최근 넷플릭스의 인기 프로그램인 ‘에밀리, 파리에 가다’와 협업해 탄생한 ‘릴레 X 에밀리 파리에 가다’ 한정판 에디션(Lillet X Emily in Paris Edition)을 출시했다
-
밀리의서재X켈리, 신규 구독 프로모션 ‘책맥’ 진행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 밀리의서재(대표 박현진, KOSDAQ 418470)는 하이트진로의 맥주 브랜드 켈리와 손잡고 9월까지 신규 구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책맥’이라는 새로운 힐링 문화를 제안한다. 독서로 일상에 풍요로움을 더하는 밀리의서재와 즐거운 순간을 함께하고 싶은 켈리가 만나 ‘켈리를 비우고 밀리로 채운다’는 콘셉트로, 독서와 맥주를 결합한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로 재해석했다.밀리의서재는 이번 협업을 통해 ‘책맥’을 즐기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한다. 부담스러운 해외여행이나 호캉스 대신, 집에서 책과 맥주로 소소한 여가를 즐기거나 일상의 고민을 해결하는 데 활용하는 등 ‘책맥’을 일
-
더벤티, 트니프렌즈 콜라보 음료 출시 기념 프리퀀시 진행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영유아 인기 캐릭터 ‘트니프렌즈’와 콜라보한 음료를 출시하고, 굿즈 증정 프리퀀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더벤티는 지난 12일 트니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리보 망플단’, ‘치코 사딸비’, ‘째리 오사당’ 등 과채주스 3종을 선보였다. 더벤티 과채주스는 3년 연속 히트상품 대상을 수상한 시그니처 메뉴로 무색소, 무첨가물, 무향료, 무보존료 ‘4無’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콜라보 메뉴인 ‘망플단’은 망고, 파인애플. 패션후르츠, 단호박을 넣었으며, ‘사딸비’는 사과, 딸기, 비트, 레몬, 당근이 듬뿍 들어가 새콤하게 즐길 수 있다. ‘오사당’은 오렌지, 사과, 당근, 감귤을 더했다.더벤티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