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PC 배스킨라빈스, 3월 이달의 맛 ‘말랑 딸기 찹쌀떡’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3월 이달의 맛 ‘말랑 딸기 찹쌀떡’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일본 제과업체 후지야의 연유캔디 브랜드 ‘밀키(Milky)’와 협업했다. ‘말랑 딸기 찹쌀떡’은 과일과 찹쌀떡을 함께 즐기는 디저트 트렌드를 반영한 플레이버다. 입 안에서 부드럽게 퍼지는 크래프트 크림치즈 아이스크림 베이스로, 딸기 과육과 딸기 찹쌀떡의 쫄깃함 식감이 조화를 이룬다. 이달의 디저트 ‘딸기 크림치즈 모찌’도 3월 초에 함께 출시된다. 새하얀 찹쌀떡 속에 부드러운 크래프트 딸기 크림치즈 아이스크림과 새콤달콤한 딸기 리본이 가득 채워진 아이스 디저트로, 귀여운 ‘페코’, ‘포코’ 캐릭터가 그
-
bhc, 2025년 첫 신메뉴 ‘콰삭킹’ 출시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가 2025년 첫 신메뉴로 ‘콰삭킹’을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bhc의 독보적인 튀김 기술을 바탕으로, 기존에는 경험할 수 없었던 극강의 바삭함을 선사하는 신개념 후라이드 치킨이다. ‘콰삭킹’은 bhc에서만 만날 수 있는 ‘킹’ 시리즈 중 첫 후라이드 메뉴로 출시되며, ‘킹’ 메뉴 라인업을 더욱 강화하는 동시에 새로운 후라이드 치킨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bhc의 ‘킹’ 시리즈는 △’맛초킹’, △ ‘골드킹’, △ ‘레드킹’, △ ‘내슈빌 퐈어이킹’ 등 강렬한 개성과 차별화된 맛을 자랑하는 브랜드 대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다.‘콰삭킹’은 이름만으로도 바삭한 식감이 연상
-
쿠팡, 한우·삼겹살 할인 기획전 진행…최대 반값 특가 혜택
쿠팡이 고객 장바구니 부담을 덜고 물가안정에 기여하고자 한우와 삼겹살을 최대 반값 할인 특가에 선보인다. 와우회원은 로켓프레시를 통해 간편하고 빠르게 구매 가능하다.먼저 내달 2일까지 한우 등심·채끝·안심 등 130여개 상품을 최대 67% 할인 특가에 판매한다. 1++등급부터 2등급까지 전 등급의 한우를 마련해 고객 선택 폭을 늘렸다.특히 오는 28일부터 내달 2일까지 한우 1등급(200g 기준)을 ▲등심 1만3890원 ▲채끝 1만7850원 ▲안심 2만1450원 등 할인 특가에 만날 수 있다.삼겹살데이(3월3일)를 맞아 내달 4일까지는 삼겹살·목살·항정살 등 100여개 상품을 최대 52% 할인가에 내놓는다. 이외에도 대패삼겹살, 오겹살, 제주 흑돼
-
에어프랑스, 90년 헤리티지 담은 ‘우아함의 역사’ 전시 개최
에어프랑스가 툴루즈에 위치한 프랑스 항공 역사 박물관 ‘랑볼 데 피오니에(L’Envol des Pionniers)’에서 브랜드의 90년 이상의 헤리티지를 조명하는 ‘에어프랑스, 우아함의 역사(Air France, a history of elegance)’ 전시회를 연다.이번 전시는 1933년 창립 이후 에어프랑스가 쌓아온 프렌치 여행 경험을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 항공사의 상징적인 포스터, 항공기 모형, 오트 쿠튀르 유니폼, 빈티지 좌석 등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170여 점의 물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전시가 열리는 랑볼 데 피오니에는 약 70년간 에어프랑스의 기지로 사용된 역사적인 장소로 의미를 더한다.전시 공간은 테마와 시대별로 네 개의 구역으로 나뉜
-
테팔, 핸드블렌더 '퀵셰프 사일런스' 출시
글로벌 주방·가전 리딩 브랜드 테팔은 강력한 모터로 뛰어난 분쇄력에, 소음은 최대 3배까지 줄인 핸드블렌더 ‘퀵셰프 사일런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테팔 핸드블렌더 '퀵셰프 사일런스'는 테팔만의 파워엘릭스 4중 칼날 기술과 1,000W(와트)의 강력한 파워 모터로 재료를 짧은 시간에 곱고 부드럽게 분쇄할 수 있다. 특히 터보 모드 대비 소음을 3배 줄인 사일런스 모드를 적용해 이른 아침이나 늦은 저녁에도 소음 걱정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손에 잘 맞는 인체 공학적 논슬립 손잡이는 미끄러짐을 방지해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튐 방지 기능으로 분쇄하는 동안 재료가 튀지 않아 깔끔하게 사용할
-
레드페이스, 기능성에 스타일 입힌 여성 아웃도어 자켓 선봬
트위드 자켓부터 트렌치코트까지, 봄이면 두터운 패딩을 벗고 스타일에 신경 쓰는 이들이 많아진다. 이는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마찬가지다. 특히 꽃 피는 봄이 오면 인증사진을 위해 많은 이들이 스타일에 더욱 신경을 쓰기 마련이다. 이에 국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아웃도어 기능성에 스타일까지 챙긴 여성용 자켓을 출시했다.일교차가 큰 간절기에는 아웃도어 활동 시 체온 관리가 특히 중요하다. 콘트라 하이 텐션 우먼 재킷은 탁월한 방풍 기능에 발수 기능까지 갖춘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적용했다. 덕분에 갑작스러운 기후 변화에 대비가 가능하다. 재킷 후면부에는 통풍구를 적용한 점도 눈에 띈다. 이를 통해
-
할리스, 델리 메뉴 판매량 전년 대비 15% 상승 속 신규 메뉴 3종 출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신규 샌드위치 3종을 출시하며 델리 라인업을 대폭 확대한다.할리스는 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고, 간단하지만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델리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샌드위치, 파니니 등 사시사철 사랑받는 메뉴는 물론, 치즈 에그 브리오슈, 프레즐 등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메뉴 등이 인기를 끌었다. 실제, 할리스의 델리 메뉴 판매량은 2024년 4분기 전년 동기 대비 15% 성장하기도 했다.이에 힘입어, 할리스는 새로운 델리 메뉴 3종을 출시하며 상승세를 이어간다. 먼저 ‘에그마요 소금빵’은 트렌드를 넘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소금빵에 에그마요와 딸기잼을 듬뿍 넣어 만든 샌드위치다. 버터의
-
K2, 조인성과 함께한 25SS 아웃도어 화보 공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전속 모델 조인성과 함께한 2025 봄•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화보에서 조인성은 자연과 도심을 오가며 다양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소화해냈다. 자연 속에서는 한층 자유롭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아웃도어 제품군의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했고, 도심에서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통해 K2의 세련된 라이프스타일룩을 완성했다.특히, 올해 새로 출시된 포레스트 제품군의 경우,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내추럴한 감성이 돋보였다. 트레킹이나 하이킹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가볍고 실용적인 디자인이 조인성의 세련된 스타일과 어우러지며 더욱 눈길을 끌었다. 또한, 여름 시즌을 대비한
-
아워홈 컨세션, 강원도 대표 별미 신메뉴 5종 출시
아워홈(이영표 사장)은 전국 주요 컨세션 매장에서 강원도 대표 별미 메뉴를 재해석한 봄 시즌 신메뉴 5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아워홈은 2025년 컨세션 연간 메뉴 콘셉트를 ‘Tasty Journey’로 선정하고, 분기별로 전국 별미 메뉴를 선보인다. 제철 식재료를 활용하여 지역 고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지역 대표 먹거리를 소개하며 이를 통해 마치 미식 여행을 즐기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봄 시즌(3~5월) 메인 테마는 ‘강원도에서 맛볼 수 있는 대표 먹거리’다. 감자, 황태, 고등어, 오징어 등 주요 건강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로, ▲산나물 귀리 보리 감자밥 ▲황태 꽃게 백짬뽕 ▲속초 바다 해녀 밥
-
메가MGC커피, ‘2025 SBS MEGA 콘서트’ 개최 1차 티켓 이벤트 오픈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는 “오는 5월 31일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2025 SBS MEGA 콘서트’를 개최한다”라고 27일 밝혔다.메가MGC커피와 SBS는 지난해 5월 ‘2024 SBS MEGA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진행, 공연문화와 커피문화를 융화하여 모두가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었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이끌었다.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메가MGC커피와 SBS는 또 한 번 손을 잡고 약 1년여 만에 콘서트 진행 소식을 알렸다. 이번에 공개된 1차 라인업에는 메가MGC커피와 SM 엔터테인먼트의 SMGC 프로젝트로 얼굴을 알린 ‘하츠투하츠(Hearts2Hearts)’를 비롯해 ‘라이즈(RIIZE)’, ‘슈퍼주니어(SUPER JUNIOR)’까지 레전
-
아누아, ‘PDRN 라인’ 새 얼굴로 더보이즈 현재 발탁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PDRN 라인’의 앰버서더로 더보이즈 현재를 발탁했다. 아누아는 자연유래 성분과 효능에 집중하는 브랜드의 지향점이 현재의 청량하고 건강미 넘치는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아누아는 현재와 함께 ‘PDRN 라인’을 중심으로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전개하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아누아의 ‘PDRN 라인’은 지난 9월 출시 이후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PDRN 눈물세럼’을 비롯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PDRN 수분크림’, ‘PDRN 세럼 마스크’, ‘PDRN 글로우 패드’ 등으로 구성됐다. 특
-
풀무원푸드앤컬처, 비거니즘 레스토랑 ‘플랜튜드’ 신메뉴 2종 출시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는 맛있고 즐거운 비거니즘 레스토랑 ‘플랜튜드(Plantude)’ 코엑스점과 아이파크몰 용산점에서 봄 시즌을 맞아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플랜튜드’는 2022년 5월 코엑스몰에 ‘플랜튜드’ 1호점을 오픈한 데 이어, 2023년 3월 용산 아이파크몰에 2호점을 개점하며 식물성 메뉴를 기반으로 맛있고 즐거운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외식업계의 식물성 식문화 트렌드를 선도하며, 고객들에게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1월까지 두 매장의 누적 방문객은 31만 7천 명, 판매된 메뉴는 42만 4천 개에 달한다.플랜튜드는 봄을 맞아 신메뉴로 아시
-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웨스턴 다이닝 & 바 ‘카페 8’ 새 단장 오픈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웨스턴 다이닝 & 바 ‘카페 8’이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출신 버튼 이((Burton Yi) 총괄셰프를 주축으로 메뉴 개편 및 고급화에 주력해 새 단장했다. ‘카페 8’은 캐주얼 다이닝부터 고급 요리까지 160여 개의 다양한 웨스턴 메뉴와 함께 와인, 위스키, 칵테일 등 9종의 주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거듭나게 됐다. 피자, 파스타, 생선요리 등 기존의 ‘카페 8’ 인기메뉴는 그대로 유지하되 스테이크를 비롯해 제주 흑돼지 토마호크, 드림버거, 해산물 타워, 참다랑어 타르타르, 보스턴 랍스터, BBQ 플래터, 야채스틱과 후무스 등 40여 개의 신메뉴를 추가했다. 여기
-
롯데웰푸드, '아보하' 공략…'럭키 롯데껌 에디션' 선봬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일상 속 소소함에서 행복을 찾는 '아보하(아주 보통의 하루)' 트렌드를 공략하는 마케팅을 펼친다.롯데웰푸드는 △쥬시후레쉬 △스피아민트 △후레쉬민트 3종을 대상으로 네잎클로버 디자인을 적용한 '럭키 롯데껌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롯데웰푸드는 2025년 평범한 일상을 온전하게 잘 해내는 것에서 행복을 느끼는 '아보하' 트렌드가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고 분석, 껌이라는 일상의 간식을 매개로 행운을 빌고 응원을 전한다는 계획이다.럭키 롯데껌은 가족, 친구, 동료 등 가까운 사이와 껌을 나눠먹으며 소소한 행복과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패키지 디자인에 행운의 상징인 네잎클로버를 활
-
BBQ, 美 유타 주 '사우스 솔트레이크 시티점' 오픈
BBQ가 유타 주에 첫 매장을 오픈하며, 2025년에도 미국 시장 확대를 향한 첫 발걸음을 내뎠다.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미국 유타 주(The State of Utah)의 주도 솔트레이크 시티(Salt Lake City)에 'BBQ 사우스 솔트레이크 시티점'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BBQ는 2007년 미국 진출을 시작, 지난해 테네시, 네브래스카, 아칸소, 인디애나 4개 주에 추가 진출해 미국 50개주 중 30번째 주까지 확대했다. 올해는 31번째인 유타 주에도 매장을 열었다.매장이 위치한 솔트레이크 시티는 미국 유타 주의 최대 도시로 약 20만명이 살고 있으며, 인근 광역권 인구까지 확대하면 약 125만명이 거주하고 있다.사우스 솔트레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무가당' 출시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 무가당'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바나나맛우유 무가당'은 오리지널과 동일한 원유를 사용했으며, 우유로부터 자연 유래한 유당을 포함한 것 외에 설탕을 첨가하지 않았다.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 무가당 제품이 헬시 플레저 열풍 속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충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바나나맛우유 무가당'은 제로 제품을 선호하는 음료 시장의 트렌드에 맞춰 당류 함량을 줄인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와 변신을 통해 모두가 사랑하는 ‘바나나맛우유’의 가치를 지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스마트스코어, 골프가 돈이 되는 앱테크 서비스 ‘S포인트’ 선보여
국내 최대 골프 플랫폼 스마트스코어가 앱 이용자들이 스코어 등록 및 미션 수행 시 포인트를 지급하는 앱테크 서비스 ‘S포인트’를 선보인다. ‘S포인트’는 회원들이 라운드 후 스코어를 등록하기만 해도 자동으로 적립되는 것이 특징이다. 스코어를 등록할 때마다 지급 조건에 따라 최소 200 포인트 ~ 최대 1천 포인트가 적립된다. 또, 골프매거진이 선정한 10대 골프장에서 라운드 시 500 포인트, 새로운 골프장에서 라운드시 100 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된다. 이 밖에도 앱에 방문해 출석체크, 사다리 게임, 행운의 룰렛, 광고 시청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최대 1,500 포인트의 보상이 지급된다. 타 앱테크 서비스 대비 보상 단위가 크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