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코웨이, 연중 최대 프로모션 ‘2025 코웨이페스타’ 진행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오는 4월 28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 행사인 ‘2025 코웨이페스타’를 진행한다.올해로 두 번째를 맞는 ‘코웨이페스타’는 봄철 이사와 결혼 시즌을 맞아 코웨이가 일 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특별 할인 행사다. 코웨이는 렌탈료 할인을 비롯해 사은품 증정, 제휴카드 캐시백, 경품 이벤트 등 지난해보다 더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먼저 행사 기간 동안 코웨이 주요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12개월의 렌탈료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노블 공기청정기2, 룰루 더블케어 비데2, 노블 인덕션 등 코웨이 주요 20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렌탈 구매할 수 있다.*
-
버커루, 배우 이동휘와 함께한 2025 S/S 시즌 캠페인 공개
배우 이동휘가 지난해에 이어 25년도 버커루와 함께 브랜드 모델로 활약한다.한세엠케이의 프리미엄 빈티지 데님 브랜드 버커루(BUCKAROO)는 이동휘와 함께한 2025년 S/S 시즌 캠페인을 새롭게 공개하며 신규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S/S 시즌에도 헤리티지 빈티지 감성을 강조한 프리미엄 데님을 비롯한 항공 점퍼, 윈드 브레이커, 다잉 셔츠 등 완성도 높은 소재와 브랜드 노하우가 집약된 오리진 라인 강화를 통해 완성도 높은 스타일을 제안했다.이번 캠페인은 버커루 고유의 가치와 정체성을 현대적 시각으로 재해석한 ‘프리즘 오리지널(PRISM ORIGINAL)’을 테마로 구성했다. 오랜 브랜드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본질을 탐구하는 여정을 감
-
교원투어 여행이지, 결혼 늘자 허니문 수요 82.9% ‘쑥’
교원투어 여행이지의 지난해 허니문 송출객 수가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허니문의 선행지표로 여겨지는 혼인 건수 증가와 맞물려 허니문 수요가 늘어나면서다. 이 같은 수요 증가에 맞춰 상품 라인업 확대와 고객 접점 강화를 통해 허니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교원투어 여행이지가 2024년 허니문 상품 송출객 수를 집계한 결과, 전년 대비 82.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허니문 수요 증가는 올 들어서도 이어지고 있다. 2월 현재 허니문 상품 예약자 수(2025년 출발 기준)는 지난해 송출객의 70.5% 수준이다. 신규 예약 추세와 리드타임(예약일부터 체크인까지의 기간)을 고려할 때 지난해 송출객 수를 훌쩍 뛰어넘는 것이 유력시된다.이
-
공차코리아, 새 학기 맞이 할인 프로모션 실시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새 학기를 맞아 3월 한 달간 ‘카카오페이머니 결제 프로모션’과 ‘배달 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공차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최대 13,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공차는 3월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하는 ‘카카오페이머니 결제 프로모션’을 통해 카카오페이머니로 7,000원 이상의 결제를 완료한 고객에게 1,000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이 혜택은 기간 내 1인 1회, 최대 1회 한도로 적용 가능하며, 참여 매장은 공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또한, 배달 주문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
-
쿠팡, 최신 트렌드 반려동물용품 최대 30% 할인
쿠팡이 오는 3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반려동물용품 전문 기획전 ‘펫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펫페어는 강아지와 고양이는 물론 소동물을 위한 사료, 간식, 용품 등 프리미엄 및 실속형 제품 1만 3000여 개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노령 반려동물을 뜻하는 ‘실버펫’을 위한 건강기능성 사료와 영양제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더독, 뉴트리탑, 내츄럴랩 등 주요 브랜드들은 노령 반려동물의 저작기능과 소화기능을 고려한 특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섭취가 쉽도록 수분 함량을 높인 소프트 사료와 알갱이 밀도를 낮춘 건식사료 등 맞춤형 제품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었다. 대표적으로 △닥터소프트 명작 하이포알러지
-
아워홈, 통째로 구워 겉바속촉 구현한 ‘춘천식 숯불맛 통 닭갈비’ 출시
아워홈(사장 이영표)은 입맛 당기는 매운맛과 풍미 가득한 숯불맛이 특징인 ‘춘천식 숯불맛 통 닭갈비(확 땡기는 매운맛)’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매운맛과 숯불맛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기획한 신제품으로, 춘천 현지에서 맛보던 숯불 닭갈비를 재해석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춘천식 숯불맛 통 닭갈비는 200도 열풍으로 뼈 없는 닭다리살을 통째로 넣고 3번에 걸쳐 고르게 구워내 육즙은 그대로 살리고 겉은 바삭하게 구워 ‘겉바속촉’ 식감과 깊은 풍미를 더했다. 고추장, 사과, 생강, 마늘, 양파, 카레 등 6가지 재료를 활용해 만든 특제소스를 사용해 매콤하면서도 감칠맛이 풍부하다. 조리 방법은 해동하지
-
G마켓, 여행가는달 · 숙박페스타 진행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3월 한 달간 ‘2025 여행가는달’, ‘2025 봄맞이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등 국내여행 관련 프로모션을 집중 진행한다. 지역 관광 활성화와 국내여행 붐 조성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정부기관과 함께 G마켓 단독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먼저, 내달 31일까지 ‘2025 여행가는달’ 프로모션을 연다. G마켓이 단독으로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진행하는 행사다. 프로모션을 통해 G마켓 회원에게 국내여행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다양한 주제의 여행도 확인할 수 있다. ▲제철 맞은 특산물을 맛볼 수 있는 ‘미식 여행’ ▲봄꽃과 자연을 즐길 수 있는 ‘힐링 여행’ ▲트래킹, 웰니스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액
-
이베이, '오징어게임' 영향으로 공기놀이 인기
K콘텐츠가 글로벌 주목을 받으며 관련 제품이 인기를 끄는 가운데, ‘오징어게임 시즌2’의 영향으로 한국 전통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와 함께 판매 가격도 상승하고 있다. 글로벌 커머스 플랫폼 이베이(eBay)가 지난해 12월 26일부터 올해 1월 말까지 한국 셀러 매출을 조사한 결과 ‘공기놀이용품’이 국내 대비 높은 가격에 거래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베이에서 ‘공기놀이용품’은 평균 13달러(약 1만9000원)에 판매됐다. 국내에서 5000원 이하로 거래되는 것을 고려했을 때 최대 4배에 달하는 수준이다. 공기에 대한 관심과 함께 판매하는 셀러수도 크게 늘었다.콘텐츠 공개 후 SNS에는 'Gonggi game', 'Gonggi challenge' 등 해시태
-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오디, 배우 정해인 광고 모델 발탁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이사 이준권)가 전개하는 글로벌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오디(DOD)가 올 상반기를 시작으로 배우 정해인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2025 봄여름(SS)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디오디 측은 “최근 다채롭고 다이나믹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정해인의 도전적인 모습과 긍정적인 에너지가 디오디가 추구하는 지향점과 부합한다”라며, “진중함 속에 해맑은 소년미와 엉뚱함까지 반전 매력을 지닌 정해인 특유의 분위기도 캠핑 기반의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 정체성과 맞아 떨어져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디오디는 정해인 모델 선정을 기점으로 캠핑 라이프스타일웨어 시장 입지 강화에 박차를 가
-
일동후디스 하이뮨, 론칭 5주년 기념 고객 감사 SNS 이벤트 진행
일동후디스가 국내 No.1 단백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이하 하이뮨) 론칭 5주년을 기념하여 고객 감사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 6일(목)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2020년 출시 이후 5년간 하이뮨에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참여 방법은 하이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와 함께 ‘하이뮨5주년축하해’ 해시태그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오리지널 스틱보틀 선물세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오리지널 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고소한맛 캔’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될 예
-
그랜드 조선 제주, ‘블루밍 치어스’ 패키지 출시…전통주 칵테일 맛보는 이색 호캉스
그랜드 조선 제주는 2월 28일부터 6월 8일까지 한국 고유 식재료를 활용한 전통 칵테일을 경험할 수 있는 이색 패키지 ‘블루밍 치어스(Blooming Cheers)’를 선보인다. 국내 리큐르 브랜드 시에가(SIEGA)와 협업해 한국 전통 술의 새로운 매력을 소개하고 차별화된 미식의 경험을 제안하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이용 고객 모두에게는 그랜드 조선 제주 본관 라운지앤바에서 시에가의 인기 플레이버인 계피향, 배향 2종을 활용한 시에가 스프링 칵테일 2잔을 제공해 이색적인 미식의 경험을 선사한다. 시에가 스프링 칵테일은 제주 한라봉과 배를 활용해 상큼한 맛을 더한 페어봉(PEARBONG)과 진한 시나몬 향을 강조한 온 더 시
-
호원대 이만종 교수 '명령과 복종' 출간
작년 12.3대란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상관의 명령에 대한 복종 방식이 어떻게 달라졌는야 하는 것이다. 비상 상황에서 위법성을 판단하는 것이 어렵다는 점은 이해할 수 있지만, 군 병력 출동과 관련된 명령의 정당성이 충분히 검토되었는지가 중요한 쟁점으로 떠오르고 있다.『명령과 복종』은 인간 사회에서 권위와 순응의 복잡한 관계를 파헤친 책이다. 우리는 일상 속에서 수많은 명령을 따르며 살아가지만, 그 명령의 본질은 과연 무엇일까? 이 책은 '노'라고 말할 수 없는 명령과 'No'라고 말할 수 있는 명령이 어떻게 얽히고 충돌하는지, 그리고 그 과정 속에서 우리가 얼마나 자율성을 지킬 수 있는지를 깊이 있게 탐구한다.특히, 군의 지
-
골프존, 카트비 지원 혜택 '스크린 to 필드' 이벤트 진행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스크린골프 라운드를 통해 필드 카트비 지원과 풍성한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시즌 오프닝! 스크린 to 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스크린 to 필드’ 이벤트는 골프존이 다가오는 봄 골프 시즌 오픈을 맞아 회원들에게 스크린과 필드를 연계한 혜택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 코스를 제휴하고 있는 골프장의 라운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지난해 7월 이벤트 라운드 수 60만회 이상, 쿠폰 사용 필드 고객 1.2만명 이상의 호응을 얻었던 ‘썸머 브레이킹! 스크린 to 필드 이벤트!’의 연장으로, 봄철 라운드를 기대하는 골퍼라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이벤트 기간은
-
NS홈쇼핑 '영양 빛깔찬 고춧가루' 론칭
NS홈쇼핑이 영양군 '빛깔찬 고춧가루'를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오는 28일 12시30분 진행되는 '빛깔찬 고춧가루' 론칭 방송은 NS홈쇼핑이 영양군, 영양고추유통공사와 실시한 농산물 유통 활성화를 위해 맺은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사업이다.'빛깔찬 고춧가루'는 경상북도 내 가장 높은 지형에 위치한 영양군에서 생산된 '지리적표시' 허가를 획득한 영양군 고추 100%로 만든 고춧가루이다.영양고추유통공사는 세계적 명품 고추 상품화를 위해 정부 시범사업으로 첨단 설비 투자가 이루어져 설립된 공기업이다. 고추 품종 관리는 물론 계약 재배를 통해 육묘부터 고춧가루 생산하고 있다. 신준식 NS홈쇼핑 TV식품팀 팀장은 "NS홈쇼핑은
-
타이틀리스트, T-시리즈 블랙 아이언 3종 한정판 출시
타이틀리스트가 더욱 깊고 강렬한 블랙 외관의 한정판 ‘T-시리즈 블랙 아이언’ 3종(T100/ T150/ T200)을 출시한다. 이번 한정판 ‘T-시리즈 블랙 아이언’은 전 세계 투어에서 가장 신뢰받는 2023년형 T-시리즈 아이언의 퍼포먼스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티타늄 카바이드 베이퍼’ 마감을 적용해 더욱 깊고 세련된 블랙 컬러와 향상된 내구성을 자랑한다.이번 한정판에 적용된 ‘티타늄 카바이드 베이퍼(Titanium Carbide Vapor)’ 마감은 기존 블랙 아이언 마감보다 향상되어, 더욱 깊고 세련된 블랙 컬러와 우수한 내구성을 갖춘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타이틀리스트 클럽 R&D 팀은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아이언을 위한
-
시그니엘 서울, 佛 와이너리 협업 ‘야닉 알레노 초청 갈라 디너’ 개최
시그니엘 서울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스테이는 오는 3월 27일 세계적인 와이너리와 함께하는 야닉 알레노 갈라 디너를 개최한다. 매년 2회 이상 스테이를 방문하며 한국 미식가들에게 정통 프렌치 요리를 선보인 그가 이번에는 야닉 알레노 그룹의 수석 페이스트리 셰프와 와인 총괄 디렉터, 프랑스 브르고뉴 지방의 부티크 와이너리 프리에르 로크(Prieure Roch)와 함께 스테이를 찾는다. 세계 유명 와이너리와 협업해 갈라 디너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프리에르 로크는 오랜 전통을 계승한 자연주의 유기농법으로 고품질의 와인을 생산하는 와이너리로 유명하다. 최상급의 포도를 엄선해 최소량만 제작한다. 이번 갈라
-
하림, 급식용 ‘자연실록 염지 닭고기’ 9종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급식 전용 신제품 ‘자연실록 염지 닭고기’ 9종을 출시한다. 하림은 집에서도 집밖에서도 안심하고 맛있는 닭고기를 맛볼 수 있도록 무항생제, 동물복지 등 최상의 프리미엄 제품을 급식용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자연실록 염지 닭고기’는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키운 닭을 사용해 더욱 믿을 수 있다. 신선한 100% 국내산 닭고기를 깨끗하게 손질한 뒤 속까지 골고루 간이 배게 한 제품이라 따로 염지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닭다리(북채) △통다리 △ 안심 △ 가슴살 △다리살(정육) △봉(윗날개) △윙(아랫날개) 등 총 7가지 부위나 되며, 닭다리(북채)와 통다리는 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