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금호리조트, 로컬 매력 담은 ‘금호리조트 트립가이드’ 첫 발행
금호리조트(대표이사 김성일)가 전국 5개(화순·통영·설악·제주·아산) 지점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금호리조트 트립가이드’를 발행한다. 금호리조트는 지역 문화관광재단과 상생·협력하여, 리조트 투숙객 및 지역을 방문한 여행객들에게 로컬이 가진 고유한 매력을 선사하는 한편, 지역과 기업을 소개하는 기회로써 이번 트립가이드를 제작했다. 취향에 따라 다양한 지역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주요 관광단지 소개와 함께 인근 축제 및 지역 특색을 살린 여러 체험 프로그램을 연계해 풍성한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금호리조트 트립가이드’는 화순스파리조트 편을 시작으로 통영마리나리조트·설악리조트(11월), 제주리조트
-
쿠팡, 수능·빼빼로데이 대비 인기 스낵, 선물 최대 50% 할인 판매
쿠팡이 11월 수능·빼빼로데이 등 각종 기념일을 겨냥해 다양한 먹거리와 선물 상품 등을 선보이는 ‘Sweet Shop’을 내달 14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최대 반값 혜택과 함께 와우회원은 즉시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먼저 ’11.11 Day’ 테마관에서 막대과자, 초콜릿, 사탕 등 쿠팡이 선별한 인기 스낵과 친구와 연인을 위한 선물 상품들을 내달 11일까지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 △빼빼로 럭키박스 기획세트 △빼빼로 샘플러 6종세트 △헤라 센슈얼 누드 글로스 등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수능’ 테마관에서는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수험생을 위한 먹거리와 핫팩, 도시락, 필기구 등 수응 응원 아이템을 내달 14일까지 만날 수
-
빽다방, 가을 시즌 겨냥 전통차 2종 쌍화차·대추차 출시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쌀쌀한 가을 시즌에 맞춰 따뜻하게 속을 채워줄 전통차 2종(대추차, 쌍화차)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신메뉴는 그간 전통 음료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출시된 것으로, 한국 전통성이 돋보이는 쌍화차와 대추차를 빽다방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였다. 전통차 고유의 진한 풍미는 강조하되 약재 향은 과하지 않게 조절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먼저 빽다방 ‘쌍화차’는 천궁, 백작약, 당귀 등 엄선된 국내산 한방재료를 넣은 쌍화농축액과 대추농축액 등을 사용해 전통차 본연의 깊은 맛을 자랑한다. 특히 현대인의 입맛에 맞게 쓴맛은 줄이고
-
카브루, 상큼한 라임의 리얼한 맛을 경험할 수 있는 ‘리얼 라임 하이볼’ 출시
카브루(KABREW, 대표 박정진)가 라임 슬라이스를 넣은 ‘리얼 라임 하이볼’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카브루의 ‘리얼 라임 하이볼’은 지난 6월 출시한 ‘리얼 레몬 하이볼’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는 과일 슬라이스 원물을 넣은 하이볼이다. 앞서 출시한 ‘리얼 레몬 하이볼’은 저도수 주류 선호 트렌드에 맞춰 도수 4도로 기획되었다. 시중에 판매되는 도수 7~8도 과일 원물을 넣은 하이볼들에 비하면 비교적 편한 음용감을 제공하기 때문에 6월 출시 이후 300만캔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는 등 주류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었다. 이 같은 고객 반응에 힘입어 후속 제품으로 출시하는 ‘리얼 라임 하이볼’도 편의점 하이볼 시장에
-
일동후디스 하이뮨 케어메이트, 리뉴얼 제품 선봬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케어메이트 영양식과 당뇨식을 리뉴얼 런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일동후디스가 최근 업무 협약을 맺은 한국식품영양학회와의 자문 협업을 통해 생산되어 영양 설계가 한층 강화된 제품이다.하이뮨 케어메이트는 산양유 단백이 함유된 균형 영양과 당뇨 관리에 최적화된 특수의료용도식품으로 ‘하이뮨 케어메이트 영양식’과 ‘하이뮨 케어메이트 당뇨식’, 2종으로 구성됐다. 하이뮨 케어메이트 영양식은 한 팩으로 균형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단백질 8g과 하이뮨의 산양유 단백 1,000mg을 비롯해 동물성, 식물성 단백질을 6:4 비율로 설계했다. 3대 영양소 탄수화물:단백질:지방의 비율을 57:16:2
-
탐앤탐스, 전통차 시리즈 '탐의보감' 3종 출시. 다양한 연령층 입맛 저격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에서 한방재료를 활용한 전통차 시리즈 <탐의보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탐의보감은 찬바람이 가을과 겨울에 걸쳐 선보이는 시즌 음료로, 계절감을 담은 다채로운 맛과 향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쌍화차와 배 생강차를 필두로, 이번에는 레몬 생강차를 새롭게 내보였다. 우선 쌍화차는 면역력 향상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작약, 천궁, 당귀 등 엄선된 한방 원료를 베이스로 쌍화 특유의 깊은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배 생강차는 매콤한 생강과 달콤한 배를 혼합해 제조하여 알싸하면서도 달달한 맛이 매력적인 음료다. 전통 음료의 친근함에 참신함을 결합한 신메뉴 레몬 생강차는 알싸한 생강
-
이디야커피, 시그니처 커피 2종 출시
이디야커피는 자체 개발한 ‘시그니처 밀크’를 활용한 시그니처 커피 2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시그니처 음료는 이디야커피가 추구하는 커피에 대한 전문성을 강조하기 위해 출시됐다. ‘시그니처 밀크’는 우유와 생크림을 첨가하여 묵직한 바디감과 고소한 맛을 완성해 주는 밀크베이스다. ‘시그니처 밀크’를 베이스로 한 신제품은 시그니처 라떼, 민트 모히또 라떼 2종으로 구성됐다. ‘시그니처 라떼’는 생크림이 함유되어 부드럽고 풍부한 ‘시그니처 밀크’와 진하고 고소한 에스프레소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민트 모히또 라떼’는 에스프레소와 은은한 민트향이 어우러진 이국적 풍미와 시그니처 밀크가 만들어내
-
한국 평균 토익 ‘709점’, 대기업 합격자 평균과 100점 넘게 차이나··· 고득점 비결은?
최근 한국토익위원회가 발표한 'ETS 2023년 전 세계 토익 응시자 현황'에 따르면 국내 26세에서 30세 평균 토익 점수는 709점으로 집계됐다. 그러나 국내 주요 기업들이 요구하는 토익 수준과는 상당한 차이가 있어, 많은 취업준비생(이하 취준생)이 부담을 느끼고 있다. 실제 국내 취업정보 전문업체의 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 매출액 상위 10대 기업 합격자들의 토익 평균 점수는 848점으로, 한국 평균보다 139점 더 높다. 약 100점 차이일 뿐이지만, 이러한 점수 격차는 취준생의 실질적인 취업 기회에 영향을 미칠 수 있어, 취준생에게 큰 부담으로 다가온다.이에 교육업계는 취업준비생들의 토익 점수 향상을 위해 차별화된 토익 학습 프로
-
단기테솔 TESOL Diploma 취득으로 해외에서 공신력 높아
테솔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테솔 취득 기관들도 생겨났는데,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취득하는 테솔자격증(TESOL)이 동일하게 인정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많은 수강생들이 궁금해하는 질문사항 중 하나이다.이에 단기테솔(빨간깻잎) 관계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테솔자격증은 모두 동일하게 인정받을 수 있다. 그 이유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테솔 과정도 해외에 있는 대학과 사설 기관과 MOU를 맺은 뒤 진행하는 것이기 때문이다.”라고 하였다.이어서 “하지만 모든 테솔이 다 똑같이 인정받는 건 아니다. 실제로 기관을 잘못 선택하여 테솔을 재취득을 하거나, 기관이 사라지거나, 취업 및 창업 시 인정
-
잉크, 아시아 여성복 브랜드 최초 쁘렝땅 팝업 스토어 운영
디자이너 브랜드 ‘잉크(EENK)’가 파리에 위치한 쁘렝땅 백화점 여성관 2층 인터내셔널 디자이너 존에 입점했다. 또한, 10월 25일부터 12월 11일까지 아시아 여성복 브랜드 최초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이번 팝업 스토어는 쁘렝땅 백화점에서 직접 셀렉하고 운영하는 편집샵 랑드루아(L'ENDROIT)에서 진행된다. 랑드루아는 미우미우(MIUMIU), 구찌(GUCCI), 셀린(CELINE), 더 로우(THE ROW) 등과 같은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와 같은 층에 위치해 있다.쁘렝땅 측은 입점과 동시에 팝업을 제안하며 브랜드에 주목했다. 편집샵 내 주요 디스플레이 존에 잉크 제품을 전시하며 판매 시작과 동시에 매출 발생, 백화점 관계자의 높은 기대를 받고
-
배우 신예은, 멀버리 ‘메이드 투 라스트(Made to Last)’ 더현대 서울 팝업 참석
영국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멀버리가 10월 28일 더현대 서울에서 메이드 투 라스트 팝업 행사를 개최하며, 브랜드의 순환 경제 프로그램인 멀버리 익스체인지(Mulberry Exchange)의 한국 런칭을 기념하는 순간을 가졌다. 이날 배우 신예은은 멀버리의 이즐링턴 버킷을 착용하고 행사 오프닝에 참여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즐링턴 버킷은 탄소 중립 가죽으로 만들어져 멀버리의 메이드 투 라스트 이념을 보여주는 아이템 중 하나이다.‘멀버리 익스체인지’는 고객이 기존에 사용하던 멀버리 제품을 반납하면, 새 제품 구매 시에 사용할 수 있는 크레딧을 제공하고, 반납된 제품에 전문적인 수선 및 복원 과정을 거쳐 새로운 주인을 만날 수
-
굽네 듀먼, 반려견 위한 맞춤형 영양 케어 화식 신제품 3종 출시
반려견을 위한 강아지 화식 브랜드 ‘듀먼(D'human)’(대표 정수철)이 반려견의 건강관리를 위한 맞춤형 영양 케어 화식 ‘듀먼 케어플러스’ 3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듀먼 케어플러스'는 반려견 주요 질병 TOP3에 해당하는 관절, 피부, 눈 건강 관리에 초점을 맞춘 프리미엄 화식이다. 이번 신제품은 듀먼의 기존 화식의 우수한 기호성에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를 추가해 영양 밸런스를 강화했다.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닭가슴살&상어연골’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명태&피쉬콜라겐’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연어&루테인’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닭가슴살&상어연골’에는 관절 조직 강화를 위한
-
김지원, 스톤헨지 전속 모델 발탁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가 배우 김지원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스톤헨지는, “김지원은 클래식한 우아함과 도회적이고 세련된 분위기, 트렌드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이미지를 동시에 지닌 배우로서, 브랜드가 추구하는 아름다움과 잘 어울린다”고 모델 발탁의 이유를 설명했다. 우아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톤헨지의 대표 컬렉션부터 프리미엄 라인까지 다양한 주얼리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는 뮤즈라는 평가다.모델 발탁과 함께 공개된 더블유 코리아 Vol.11 에디션북 화보에서 김지원은 깊이감 있는 눈빛과, 우아한 포즈로 고유의 아우라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화보 속에서 착용한 크로싱과 달 컬렉션은 지난 8월 아시아 팬미
-
대치동 윈터스쿨 마감, 온라인에서 수강신청 가능한 곳은?
수능을 한 달 앞둔 10월부터 서울 강남구 대치동 학원가는 예비 고1(현 중3)~고3(현 고2) 학생들의 학습 열기로 뜨겁다. 2학기 중간고사가 마무리된 상황이지만 벌써부터 학생과 학부모들의 시선은 겨울방학 특강 프로그램인 '윈터스쿨'을 향하고 있다. 실제 대치동에서 유명한 '윈터스쿨'과 겨울학습 전략 설명회 등은 이미 마감되었으며 대기 접수를 진행하고 있다.윈터스쿨은 통상 학원을 중심으로 겨울방학 동안 진행되는 특강이다. 크게 기숙형과 통학형으로 나뉜다. 통학형은 보통 학원가에 위치해 오전 8시에 등원해 오후 10시쯤 하원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후까지는 학원 수업을 듣고, 저녁때는 자율학습을 하는 형태가 일반적이다.
-
알라딘, 20년 만에 재출간되는 차학경의 '딕테' 단독 북펀드 진행
인터넷서점 알라딘이 단독 북펀드를 통해 한국계 미국인 작가 차학경의 ‘딕테’ 개정판을 20년 만에 재출간한다고 전했다. ‘딕테’는 1982년 첫 출간된 작가의 유작으로, 1997년과 2004년 국내 출간되었으나 곧 절판되었다. 절판 이후 아시아계 미국문학 연구자들과 페미니즘 연구자들이 주목하면서 현재 관련 연구자 및 학생이 반드시 읽어야 할 불후의 ‘모던 클래식’으로 평가받고 있다. 오랜 시간 많은 독자들이 기다려온 만큼 북펀드는 시작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10월 28일 북펀드 시작 8시간 만에 618명의 독자가 펀딩에 참여하며 펀딩 금액 1,000만원을 돌파한 것이다. 만 하루가 지난 10월 29일 오전 9시 기준 펀딩에
-
프로젝트슬립X카카오메이커스, 에너지취약계층을 위한 ‘‘양털촉감 이불’’ 기부 캠페인 진행
수면 전문 브랜드 ‘프로젝트슬립’이 지난 28일부터 오는 11월 17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 카카오같이가치와 함께 에너지취약계층을 위한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양털촉감 이불’ 1개를 주문하면, 동일한 ‘양털촉감 이불’ 1개가 기부처에 전달된다. 특히 프로젝트슬립은 ESG의 일환으로 카카오메이커스, 카카오같이가치와 에너지취약계층의 겨울 수면 환경 개선을 위해 새로운 시도를 할 수 있다는 점에 뜻깊다고 이야기했다. 3주간의 주문량을 토대로, 사회복지법인 밥상공동체복지 재단에 최대 3000개, 약 1억 8천만원어치의 ‘양털촉감 이불’을 기부할 예정이다. 거동이 힘들어 무거운 솜이불을 겨
-
한화리조트, KCSI 13년 연속 1위 기념 ‘땡스데이’ 프로모션 출시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는 한국능률협회 주관 KCSI(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 콘도미니엄 부문에서 1위를 기념해 ‘땡스데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KCSI는 국내 최초의 만족도 평가 지표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객관적으로 평가한다. 한화리조트는 객실 품질 향상, 테마 객실 확대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콘도미니엄 부문 유일하게 13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한화리조트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땡스데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화수 1+1’ 프로모션은 12월 18일까지 화요일 숙박 시 다음날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 대상 업장은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