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아이소이, 속부터 탄력 꽉 끌어올려 줄 ‘올세라 탄력 세럼’ 출시
유해의심성분 없는 식물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건조해진 피부의 보습과 탄력을 채워줄 ‘올세라 탄력 세럼’을 출시했다.아이소이의 ‘올세라 탄력 세럼’은 피부 20층 아래까지 탄력을 끌어올려 빠른 탄력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고기능 세럼이다. 비건 콜라겐과 3중 펩타이드가 무너진 피부 탄력에 힘을 끌어올려 디바이스 없이 빠르게 채워지는 탄력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진정에 탁월한 병풀솔루션이 적용돼 민감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부 20층까지 속진정 효과를 선사할 뿐 아니라 외부 자극에 의한 붉은기 진정, 즉각적인 피부 온도 감소로 노화를 가속화하는 피부 자극을 급속 진정해 노화 예방
-
발렌타인, 브랜드 역사상 싱글몰트 위스키 첫 한정판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렌버기 스몰배치 16년’ 한국 단독 출시!
글로벌 주류기업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모던 클래식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발렌타인이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렌버기 스몰배치 16년(Ballantine’s Single Malt Glenburgie Small Batch 16YO, 이하 글렌버기 스몰배치 16년)’을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일찌감치 싱글몰트 위스키 시장 가능성을 간파한 발렌타인은 지난 2017년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발렌타인 블렌딩의 핵심 몰트를 생산하는 ‘글렌버기 증류소’의 몰트만을 사용,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렌버기 15년’를 출시하며 국내 싱글몰트 위스키 트렌드를 이끄는 선구자적인 역할을 했다. 이후
-
쿠쿠, 더 슬림해진 인스퓨어 필터형 정수기 출시. 냉장고 도어 포켓에 ‘쏙’
종합 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전원과 설치가 필요 없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인스퓨어 필터형 정수기(3L)(CPWP-D3001W)를 출시한다.쿠쿠는 지난 2009년 정수기 시장에 뛰어든 이후 인앤아웃 자동 살균 시스템, 바리스타 기능 등 실용적인 기능을 꾸준히 선보이며 시장 입지를 다져왔다. 1인 가구가 1000만 명을 돌파한 가운데 공간 제약, 이동 및 전기료에 부담을 덜어주는 인스퓨어 필터형 정수기를 선보이며 소비자를 공략할 예정이다.쿠쿠 인스퓨어 필터형 정수기는 정수 기능 또한 뛰어나다. 쿠쿠의 15년 이상 축적된 정수기 기술 노하우로 개발한 내추럴 카본 블록 필터가 그대로 적용돼 믿고 사용할 수 있
-
SPC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기프트팩 한정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크리스마스 시즌 기프트팩 2종을 출시했다.‘홀리데이 기프트팩’은 8가지 맛의 싱글 레귤러 사이즈 아이스크림을 담을 수 있는 패키지로, 상자를 열면 화이트 팝업 트리가 등장하고 장식용 스티커가 동봉돼 나만의 트리를 완성할 수 있다. 패키지 내부에 인쇄된 QR코드를 통해 모델 변우석이 보내는 크리스마스 메시지도 확인할 수 있다. ‘홀리데이 스노우맨’은 두 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을 귀여운 눈사람 모양 용기에 담을 수 있는 패키지다. 싱글 주니어와 싱글 레귤러 사이즈 아이스크림을 각각 원하는 맛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2개입 세트 혹은 1개 낱개 옵션으로 즐길 수 있다. 2개입 세트는 크리스마스 빌리지가 연출
-
bhc, ‘내슈빌 퐈이어킹’ 출시 기념 카카오쇼핑라이브 진행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가 ‘내슈빌 퐈이어킹’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를 진행하며, 인기 메뉴를 고객들에게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내슈빌 퐈이어킹’은 정통 내슈빌 스타일의 매콤한 오일 소스를 바삭한 치킨에 입혀 매콤한 맛과 소스의 깊은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맛있게 매운 치킨으로 지난달 출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카쇼라는 12월 17일(화) 저녁 7시부터 80분간, 인기 쇼호스트 유인석과 최예린의 진행으로 펼쳐진다. 신메뉴 ‘내슈빌 퐈이어킹’ 출시를 기념하는 연말 파티 콘셉트로 다채로운 재미와 풍성한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라이브 방송 중에 신메
-
공차코리아, ‘마스카포네 딸기’ 출시 기념 ‘이클립스 캔디’ 샘플팩 증정 이벤트 실시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오늘(16일)부터 ‘마스카포네 딸기’ 음료 3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클립스 쿨링소프트캔디 리치향’ 샘플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주들의 매출 증대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대상 메뉴는 ‘마스카포네 딸기 벨벳 밀크티’, ‘마스카포네 딸기 쥬얼리 밀크티’, ‘마스카포네 딸기 벨벳 크러쉬’ 3종이다. 공차 매장에서 해당 음료를 구매하면, 음료 한 잔당 ‘이클립스 쿨링소프트캔디 리치향’ 1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클립스 쿨링소프트캔디 리치향’은 입안을 상쾌하게 해주는
-
교원투어 여행이지, “내년 골프여행 미리 준비하세요”…‘설렘 가득 얼리버드’ 기획전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겨울철을 맞아 늘어나는 해외 골프여행 수요에 맞춰 ‘2025 설렘 가득 얼리버드 골프여행’ 기획전을 연다.이번 기획전을 통해 설 명절 연휴 기간을 포함한 동계 시즌 ▲광저우 ▲치앙마이 ▲방콕 ▲다낭 ▲푸꾸옥 ▲사이판 등 따뜻한 여행지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먼저 중국의 무비자 입국 정책 시행에 맞춰 출시하자마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광저우 골프 4일’이 있다. 이 상품은 국내 대형항공사(FSC) 대한항공의 인천~광저우 직항 노선을 이용하며, 한겨울에도 온화한 가을 날씨를 보이는 광저우에서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광저우 대표
-
밀리의서재, 《독서 트렌드 리포트 2024》 발간. 일상에 독서의 물결을…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 밀리의서재(대표 박현진, KOSDAQ 418470)는 2024년 독서 시장의 새로운 변화를 포착한 『독서 트렌드 리포트 2024』를 발간했다고 16일 밝혔다.2020년부터 매년 발간되어 온 이 리포트는 독자들의 독서 선호도와 독서 패턴 변화를 추적하며 국내 독서 문화의 흐름을 가늠하는 주요 지표로 자리 잡았다. 밀리의서재가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의 축적한 독자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독서 시장이 디지털 전환기를 맞아 새로운 국면에 접어든 것으로 나타났다.‘독서의 물결’이라는 주제로 발간된 이번 리포트는 독서 시장의 새로운 희망을 제시했다. 지난해 국민독서실태조사에서 나타난 독서 인구 감소세와 달리, 올해 서울국
-
TJ미디어, 트로트계 ‘빅3’ 신규 메들리 선보여. "연말 콘서트, TJ노래방에서 미리 준비!”
연말 콘서트 시즌을 맞아 트로트계 아이돌의 공연이 잇따라 예정인 가운데, 노래방 업계 매출 1위 TJ미디어(티제이미디어)는 트로트 팬덤을 위한 ‘빅3’ 가수들의 메가 히트곡 메들리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TJ미디어는 업계 최다인 4백여 곡의 메들리를 제공하고 있다. 장윤정, 박구윤, 박현빈 등 실제 트로트 스타들의 육성이 담긴 메들리부터 발라드, 신나게 부를 수 있는 디스코 메들리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자랑하며 특히 중장년층사이 ‘메들리 맛집’으로 통한다.이러한 명성에 걸맞게 TJ미디어는 매년 새로운 메들리를 출시해 왔다. 이번에는 연말 공연을 앞둔 임영웅, 영탁, 장민호의 히트곡을 엄선해 선보인다. 이 중에서 특히 장민
-
피죤, 겨울 한정판 ‘고농축피죤 윈터 마시멜로’ 출시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겨울 시즌에 맞춰 한정판 섬유유연제 ‘고농축피죤 윈터 마시멜로’를 선보였다. 피죤 ‘고농축피죤 윈터 마시멜로’는 ‘고농축피죤 시그니처’에 탑 노트로 알데하이드와 애플 블라썸을, 미들 노트에 화이트플라워와 오조닉을, 베이스 노트에 파우더리와 머스크 향을 조합해 포근한 향기를 극대화했다. 특히 자사 일반 섬유유연제 대비 향을 4배 강화해 세탁 후에도 달콤한 마시멜로 향기가 오래도록 지속된다. 탈취 성분도 5배 강화했다. 겨울철 실내 건조 시 발생할 수 있는 꿉꿉한 빨래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쾌적한 세탁 경험을 제공할 전망이다. 미세플라스틱 향기 캡슐, 방부제, 색소
-
더본코리아, 빽다방 스틱커피 출시… 홈카페 시장 공략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의 맛을 그대로 담은 스틱커피 2종(빽다방 아메리카노, 빽다방 커피믹스 클래식)을 새롭게 선보이며 홈카페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더본코리아는 고물가 시대에 부담없이 커피를 즐기고 싶어하는 홈카페 트렌드가 대중적인 라이프스타일로 자리잡음에 따라 편의성과 가성비를 고려한 스틱커피를 출시했다. 특별히 빽다방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인이 선호하는 산미가 적고 고소한 풍미의 커피 맛을 담아 많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먼저 ‘빽다방 아메리카노’ 스틱커피는 베트남, 브라질, 콜롬비아 총 3개의 유명 커피 산지의 원두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
-
R.LUX, 프랑스 대표 뷰티 브랜드 '랑콤' 입점…럭셔리 뷰티 라인업 확대
프랑스 럭셔리 뷰티 브랜드 '랑콤(Lancôme)'이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R.LUX(알럭스)’에 공식 입점한다. 또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발망(Balmain)의 헤어케어 라인도 선보이게 됐다. 최근 알럭스에 글로벌 인기 브랜드 입점 속도가 빨라지면서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오늘부터 발망은 12월23일까지, 랑콤은 1월31일까지 진행한다.◇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랑콤’ 등 공식 입점…고객 혜택 강화알럭스는 오늘부터 랑콤의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등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제품 50여종이 입점한다고 밝혔다. 1935년 설립된 랑콤은 130여 개국에서 사랑받는 로레알그룹의 대표적인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다. 이번 입점
-
한파 속 바디프랜드가 제안하는 온열 마사지기 선택 기준. “기온 뚝… 강추위 극복템 찾아라!”
갑작스레 찾아온 계절 변화로 인해 움츠러든 몸을 따뜻하게 녹이는 온열 마사지가 생각날 때다. ‘온열’은 요즘 대부분의 소형 마사지기에도 탑재되어 있을 정도로 대중화된 기능이지만, 정작 제품 선택 시 가이드는 다소 부족한 실정이다. 본격적인 강추위를 대비해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온열 기능에 특화된 헬스케어가전 고르는 기준을 제시한다. ■ 뜨거울수록 좋다? 온열 기능에 대한 오해‘최대 온도가 높으면 높을수록 좋다’는 가장 대표적인 온열 마사지 기능에 대한 오해다. 온열 마사지가 신체의 뭉친 곳을 빠르게 풀어줄 수 있다는 인식에, 막연히 높은 최대 온도의 마사지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
-
롯데호텔 제주,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프로모션 선봬
롯데호텔 제주가 연말연시를 더욱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는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호캉스와 디너 코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스페셜(Holiday Special)’ 패키지를 준비했다. 객실 1박(샤롯데 오션뷰 룸 이상),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 디너 코스 2인, 칵테일 2잔 구성으로, 디너 코스에는 소고기 안심구이와 랍스터 요리를 포함한 6코스가 제공된다. 가족 및 연인과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한 해의 마무리로 제격이다. 예약 및 투숙 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더불어 12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아이 동반 가족 고객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녀를 위해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롯데호텔
-
황형자 시인 “숫눈을 밟으며”...‘눈오는 날’ 고향집 엄마 보고 싶을 때 읽는 시집
눈 내리는 날취송 황형자 시인의 첫 시집이 나왔다. ‘숫눈을 밟는다’ 시집의 맨 마지막에 수록된 다음 작품은 시인의 삶을 압축적으로 제시하고 있다. 황형자 시인에게 ‘눈길’은 큰딸과 큰며느리로 살아온 생애의 통점. 그 트라우마를 의식의 표층으로 끌어올리는 공간이며 그것은 시린 꿈의 우듬지가 자꾸 흔들리던 겨울이라는 시간과 함께 존재한다. 숫눈은 눈이 내려 쌓인 후 아직 아무도 밟지 않은 눈이다. 모두가 잠든 새벽에 내려서 쌓인다는 점에서 혼자 눈물을 삼켜야 하는 큰딸과 큰며느리의 성장과 유사하다. 요즘은 많은 것이 변하고 있지만, 예전의 가족제도에서 큰아들, 큰딸, 큰며느리 등 큰 자가 붙은 존재들은 다른 사람에 비
-
건기식업계, 겨울철에도 계속되는 건강 관리… 한파 속 웰니스 트렌드 공략 신제품 선보여
본격적인 겨울 날씨가 시작되면서 겨울철 건강을 꼼꼼히 관리하는 ‘웰니스 트렌드’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업계에선 소비자들의 건강 관리 니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급격한 기온 저하와 미세먼지로 인한 면역력 저하 및 질병 위험에 대비해 주요 건강기능식품 기업들이 다양한 신제품을 잇따라 선보이며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고려은단은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구강 항균·항산화 기능성 원료 프로폴리스를 담은 ‘그린 프로폴리스 츄어블정’을 출시했다. 브라질 청정 고산지대에서 채취한 프리미엄 ‘그린 프로폴리스’를 사용했으며, 하루 2정에 지표 성분 ‘총 플라보노이드’의 식약처 1일 섭취량 20mg을 담았다. 효율적인
-
“뜨끈한 국물로 추위 달래요”… 역대급 한파에 간편 국물 요리 열풍
올해 역대급 한파가 예상되는 가운데, 뜨끈한 국물 요리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식품·외식 업계의 경쟁이 치열하다.최근 식재료비 상승과 효율적인 시간 활용을 중시하는 MZ세대의 시성비 트렌드에 힘입어 배달과 국물 간편식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실제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11월 1~25일 냉동 국물 간편식 판매량이 전월 대비 80% 급증했다고 밝혔다.이에 식품·외식 업계는 추위를 달랠 다양한 국물 요리를 내세우며 겨울 시즌 소비지 입맛 잡기에 나섰다.인생아구찜은 △인생해물탕 △아구지리·매운탕 △영양만점 알탕을 선보이고 있다. 인생해물탕은 낙지, 쭈꾸미, 새우, 꽃게, 알, 곤이 등 고급 해산물을 모둠으로 담고 콩나물
상단으로 이동